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말 실수한게 있어서 아침부터 전화로 싸웠는데 지 바쁘다고 그냥 갔다 오후 11시 넘어서야 오는데 나는 나 화난 상태로 못 기다리거든 무조건 풀려야지 생활 할 수 있는데 맨날 기다리는 것도 연락 안 되는 것도 힘든데 그냥 해어질까 하| 이 글은 4년 전 (2021/7/0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말 실수한게 있어서 아침부터 전화로 싸웠는데 지 바쁘다고 그냥 갔다 오후 11시 넘어서야 오는데 나는 나 화난 상태로 못 기다리거든 무조건 풀려야지 생활 할 수 있는데 맨날 기다리는 것도 연락 안 되는 것도 힘든데 그냥 해어질까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