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9431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3
이 글은 4년 전 (2021/7/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말 실수한게 있어서 아침부터 전화로 싸웠는데 지 바쁘다고 그냥 갔다 오후 11시 넘어서야 오는데 나는 나 화난 상태로 못 기다리거든 무조건 풀려야지 생활 할 수 있는데 맨날 기다리는 것도 연락 안 되는 것도 힘든데 그냥 해어질까 하
대표 사진
둥이1
화 식히고 다시 생각해봐.. 아침부터 싸워서 서로 기분 안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도 화 무조건 풀려야 생활하는 그거 고치는게 좋음... 애인이랑 싸웠다고 회사를 안갈순 없는 노릇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회사 아니고 학원이야.. 그리고 8시까지 들어가기만 하면 되는데 아직 멀었는데도 그냥 들어간거고 난 아무 곳도 안 가고 집에만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회사는 그냥 한 말이고... 회사든 학교든 학원이든 자기 일이라고 받아들여주면 될듯. 나도 안풀리면 아무것도 못하는 스타일이었는데 남친은 시간 좀 두고 잠한번 자고 게임한판 하고 이런식으로 생각 가라앉히고 다시 오면 그때 제대로 대화가 되고 자기가 생각해보니 미안하다고 잘 해결되는 타입이었음. 그래서 나는 남친이 시간 두고 돌아오겠다고 하는거 인정해주고 남친은 너무 오래 있다가 돌아오지 않는가로 합의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회사랑 학원이랑은 많이 다르니깐 한 말이고 나도 남친이 몇 시간만 있다 오는거면 기다렸지 근데 오전 7시에 가서는 오후 11시에 오는 것도 모자라서 아직 들어갈 시간도 아닌데 내 말은 다 들어보지도 않고 그냥 갔다는데 화난다는거잖아; 그리고 본문 보면 ‘맨날’ 기다리고 연락 안되는거에 힘들다는거 보면 다른 이유도 있는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너도 화 좀 삭히고 왜 싸웠는지 서로 뭘 잘못했는지 혹시 내가 좀 예민하게 굴진않았는지 좀 객관적으로 판단해봐 그자리에서 화풀어야하는거 그닥 좋진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서로 잘못한게 아니고 본문에도 나와있다시피 남친이 말 실수한게 있어서 싸운거야 그거 때문에 내가 며칠동안 자꾸 오해 하고 있었거든 나는 서로 싸우고 시간 지나면 더 화 나고 속 썩는 타입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런경우면 나중에 할말을 적으면서 생각해보자 나는 그러거든 화가났을때 얘기하면 나도모르게 감정에 앞서서 나쁜말하고 오해할말을 하더라고 그래서 톡에 생각정리하면서 주절주절 내감정을 적어놔 이래서 기분이나빴다 그럼 좀 안정이돼 나중에 얘기할때도 이성적으로 받아치고 그리고 상대는 지금 학원가야하는데 미안해 한마디로 풀릴일도 아니고 우선 일이 먼저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화풀려야지만 생활하는거는 너가 알아서 할 일인 것 같아 감정을 스스로 다스릴 줄도 알아야지 어느정도 시간을 두고 화를 삭히는 것도 서로에게 좋은 방법일 수도 있어 무작정 쓰니는 그 자리에서 화를 다 풀어야해 이 방법이 상대에겐 와닿지 않으면? 마음에 감정이 아직 남았는데 지금 풀어라 닥달하듯 느껴질 수도 있잖아 시간을 두고 너도 상대도 서로 싸우게 된 이유나 시간 지나면 어떻게 말할지 고민도 해보고 그럼 되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말실수는 애인 잘못일지라도 싸우게 된 과정은 확실히 잘 모르니 그 사이에 애인도 기분 상했을 수도 있고... 아무튼 자세히 안 써있어서 잘 모르겠지만 일방적으로 애인만 잘못했는데 적반하장으로 같이 싸우고 나몰라라 가버린거면 그냥 헤어져도 될듯 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22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짜치는 질문 미리 미안한데
23:55 l 조회 1
솔로 10개월차
23:49 l 조회 12
소개팅 애프터때 까일거같은데 걍 입고싶은거 입고가도되나 2
23:46 l 조회 16
차단한거면 5
23:45 l 조회 18
남익인데 같은 무리에서 나보다 키크고 잘생긴 남자애랑 좋아하는 여자 겹치면3
23:44 l 조회 28
1
23:42 l 조회 20
이별 넘 보고싶어서 메모에 편지 쓰는데 5
23:41 l 조회 27
애인 있는데도 잘생긴 사람보면 자꾸 눈돌아감 ㅠ2
23:40 l 조회 37
엄청 좋아했는데 정떨어져본 익
23:38 l 조회 22
정리 다 됐고 감정상태는 ㄱㅊ은데
23:36 l 조회 18
남자 24살 모쏠이랑 친해졌는데1
23:34 l 조회 15
동아리에서 만난 사람인데 이거 호감이야 아니야??
23:31 l 조회 13
상대방 성격에 질려서 헤어진 익 있음??4
23:23 l 조회 49
연애중 생일선물 뭐 사줄까..
23:23 l 조회 9
컄ㅋㅋㅋㅋㅋ 애매하게 굴던 썸(?남이 만나쟤
23:23 l 조회 22
회사이성동료랑 일주일에 한 번씩 놀고
23:20 l 조회 29
애인이랑 싸웠는데 객관적인 평가좀 7
23:11 l 조회 41
연애중 애인이 너무 어려워ㅠㅠ12
23:10 l 조회 79
원래 사랑도 친절함도 받아본 사람이 할 줄 아는것임4
23:10 l 조회 69
이별 너무 보고싶다 딱 한달인데 11
23:07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