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9440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7
이 글은 4년 전 (2021/7/02) 게시물이에요

다이소 왔는데 스테이플러 개예버 뭐야 | 인스티즈 

사진에 예쁨이 다 안 담길 정도 ㄷㄷ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모? 모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진짜 예쁘더라 실물을 봐야됨 다른거 사러갔다가 봤는데 영롱하다는게 이런건가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진짜 집에 스테이플러 2개 있는데 사고 싶음 진짜 예쁨 ㄹㅇ 실물이 진짜 미쳐ㅛ어 영롱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헐 로즈골드 내가 젤 좋아하는 색상 ...!
무슨 스테이플러가 저래 이쁘냐...영롱 그자체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제 색이 오억만배 더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아크릴 투명 짱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아크릴 테이프 케이스 짱예,, 탐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앜ㅋㅋㅋ 감금ㅋㅋㅋㅋㅋ 테이프도 귀엽고 익인이는 더귀엽네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필요없는데 사고 싶네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지금 다이소를 이거 때문에 못 나가고 있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저번에 인티에서 누가 예쁘다해서 어제 사러갔는뎈ㅋㅋㅋㅋ 내가 생각했던거 보다 너무 커서 놀랬닼ㅋㅋㅋ 나는 중간사이즈 정도 되는 스테이플러인줄 알았거든 ◡̈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겁긴 개무겁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앜ㅋㅋㅋ 마져 근데 진짜 예쁘긴하더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 그리고 겁나 귀여운 걸이 인형 샀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아직 다이소야.... 아직 안 나갔다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깅 삐져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 어디 코너에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건 인테리어용인데? 예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거워서 인테리어용은 맞는 거 ㅅ같아 들고 하긴 좀 그렇고 놓고 찍어야됨 무거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제목 보고 스테이플러가 예뻐 봤자지 하고 들어왔는데 예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고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예뻤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저거 사서 사무실 갖다놓을까...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예쁘다 내가 학교에서 쓰던 스테이플러는 약간 탁한 파란색?> 보라색? 그런 거였는데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사진보다 더 예쁜데 사진에 안 담기는 영롱험이야 내가 살다살다 스테이플러 보고 감탄을 할 줄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펀칭기도 예쁜 거 나왔으면 즇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쉽게도 펀칭기는 어1ㅅ더라 펀칭기 있었음 바로 샀다 집에 펀칭기 없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심 펀칭기 예쁜 거 나왔으면
온갖 거 다 찝고 다닐 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ㅇㄱ 난줄 종이에 구멍 다 내고 다닐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귀도 펀칭기도 뚫을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아 미친 손님 거기까진 안 되신다구욧!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개예쁘다 실물 보면 눈 멀어서 눈 가릴 거 같은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래서 선글라스 안 가져온 거 후회중이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ˋˏ와ˎˊ˗ 대박 사고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이소 가서 사야겟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이소에서 스테이플러 앞에 10분 넘게 있는 사람 그거 나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며칠전에 다이소 갔다가 나도 모르게 바구니에 넣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ㅇㄱ 샀어? 자랑해2ㅜ라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옹 이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제 다이소에서 다른거 찾다가 너무 예뻐서 계속 보고 있었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영상면접 눈 건조ㅜㅜ
18:46 l 조회 1
인티에 남자 회원 많이 늘어난것같음
18:46 l 조회 3
러브버그 암컷 수컷끼리 붙어다니는거야?
18:46 l 조회 3
we are the world~
18:46 l 조회 3
지금 대놓고 위장사친 사이인데 뭔가 괴롭다..
18:46 l 조회 7
블라우스에 어깨뽕 같은 게 잇는데 느므 이상해 이거 내가 제거할 수 있을까
18:46 l 조회 2
하이닉스 평단 100만원밑많지?
18:45 l 조회 6
그래 다 털리고도 어플 이용하는데 나도 ㄱㅊ겠지
18:45 l 조회 5
아파트 비상계단에서 흡연 짜증남
18:45 l 조회 6
엉덩이를 씰룩씰룩
18:44 l 조회 10
디저트 이름좀 알려줘!!!!
18:44 l 조회 14
20대 중반인데 찐친 딱 9명이면 적당한 거겠지 7
18:44 l 조회 21
어떡하지.. 인생 어캐 살지? 누굴 만나도 재미가 없어1
18:44 l 조회 10
너네 결혼하면 전업주부vs맞벌이 뭐하고싶음?4
18:44 l 조회 9
나 경상도 출신인데 일자리 구할려고 그냥 수도권으로 상경하게...1
18:44 l 조회 18
난 고딩때 50대를 짝사랑해 봤음4
18:44 l 조회 23
아니 조카가 딸인데 오빠가 못 씻기겠다고 새언니가 매일 씻겼대 4
18:43 l 조회 12
가족이 나 잘때 방귀 엄청 뀐대... 2
18:43 l 조회 15
드리클로나 노스엣센스 같은거 안 바르는 익들아6
18:43 l 조회 11
임대아파트 들어왔는데 개 키우는사람 진짜 많다
18:4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