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9452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
이 글은 4년 전 (2021/7/02) 게시물이에요
나 작년 10월부터 12월까지 일하고 난 이후로 건강보험료가 나한테 날라오기 시작했는데 12월 이후로는 일 안 했거든...? 그런데도 날아오는 게 맞아?
대표 사진
익인1
세대주가 너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응... 월세 원룸 살아 그런데 예전부터 내가 세대주였는데 그때는 건보료 통지서 안 왔었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건강보험이 입사하고 4대보험들면서 시작대고 퇴사한다고 바로 끊어지는게 아닐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익3말이마자!!내가 설명을 잘 못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잘 이해했어 고마워 공단 전화해보려고 집을 좀 비우다가 갑자기 건보료 밀린 거 독촉장 확인하니까 나한테 좀 충격인 금액이라 당황했는데 이성을 찾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원룸에 자취하고 평소에 본가에 많이 가있는거면 부모님세대랑 합쳐도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일이라는 게 어떤 거야? 사업소득이면 해촉증명서 제출하면 안 나오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관? 센터? 여기서 단기로 일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소득이 있다가 없어지면 지역가입자로 넘어가서 나오는 경우도 생기거든 건보에 소득 없다는 서류 제출하거나 쓰니 다른 가족 피부양자로 등록해야 할 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고마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하...... 그렇구나 고마워... ㅜ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 공단 전화해봐야겠다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티에서 수다떠는 거 재밌다
23:37 l 조회 1
아직 너를 너를 그리워해
23:37 l 조회 1
본인표출 40 렌즈 뭐가 젤 나은지 알려줘
23:37 l 조회 1
인스타 스토리 보고 바로 차단하면 기록 안남지?
23:37 l 조회 1
아니 언니 남친 연애썰 듣고 카톡 보는데 설레서 잇몸마름
23:37 l 조회 1
메디컬 여익들아 너희들도
23:37 l 조회 1
인스타 친한친구 빼고 팔로잉 팔로워 삭제함..
23:37 l 조회 1
썸남 왜 1시간째 답장이 없을까...? 뭐지 ㅠㅠ
23:37 l 조회 1
익들아 ㅃㄹ 만약 너네가 고구마떡,사과잼와플 이렇게 배달시켯어??????? 근데 음식에서 뭔 종이같은게 나..
23:36 l 조회 1
너네 가건물인 회사에서 일할 수 있어?
23:36 l 조회 5
어른들은 둘 중 어떤 며느리 더 좋아해 ?
23:36 l 조회 4
하 오늘 제빙기에서 얼음 푸다가 생성된 얼음 판떼기 떨어지는 거에 손등 맞음
23:36 l 조회 8
이틀뒤에 2주년인데 헤어짐1
23:35 l 조회 12
익들 발표할 때 주현영기자 수준으로 떠는 사람 봤어??
23:35 l 조회 10
지금 학생들 시험기간이야? 소풍시즌아니지?
23:35 l 조회 8
남자들은 십중팔구 긴머리 선호인가?3
23:35 l 조회 14
나 adhd인가??1
23:34 l 조회 7
마피아 게임에서 마피아되면 바로 걸리는 사람..
23:34 l 조회 9
아니 요즘 날씨 뭔일이야
23:34 l 조회 14
나도 상대 좋은데 사내연애라 까는거 이해돼?2
23:3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