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9459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53
이 글은 4년 전 (2021/7/02) 게시물이에요
운에 영향을 줄 수 있을까? 

없었던 눈밑점을 찍는다던가, 관상학적으로 안 좋은 점을 뺀다던가..
대표 사진
익인1
관상은 안 믿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관상 안 믿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미적으로 뺐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안믿어성
걍 예쁘자고 찍고 빼는거라고만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안믿어 얼굴에 점 몇개 없앴는데 걍 흘러가는거 똑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 좋은건 빼는 게 좋은데 찍는 거는 별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뺄 거임 관상 떠나서 없는 게 훨씬 깔끔해 보이고 예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 믿어서 그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전혀 자외선 많이 받으면 주근깨 생기고 그게 점이 되기도 하는데 자외선이 내 운에 영향을 준다? 그건 말이 안되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안믿어서 볼에 점 찍음 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도 이번에 점 두 개 찍얶는데 갑자기 궁금해졌어ㅋㅋㅋㅋㅋㅋ 원래 관상 안 믿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점 찍은지 넉달 됐는데 내 일상은 그대로얔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혀 찐 전혀 의미부여해서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관상 안믿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점 세 개 빼고 점 두 개 찍었는데 변한거 하나도 없어..... 돈복이나 줘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점이랑 뭔 상관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관상학에 얼굴 점 위치도 중요하다는 소리를 들어서! 나도 관상 안믿는데 그냥 궁금했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관상이나 사주 운 이런거 걍 재미로만 보고 넘겨ㅋㅋ인생에 하나도 도움 안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 나 그런 거 아예 안 믿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얼굴점 개많이 뺐는데 인생이 달라지지 않았음 하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222 뭐 어디는 복점이네 어쩌네 하는 것도 싹 다 뺐는데 인생 겁나 아무 것도 안 달라지고 그 때 직장 아직도 걍 잘 다니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근데 나 그볼따구매략점찍고 남자엄청꼬이김함 내얼굴에찰떡이어서근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얼굴점 많이 뺐고 다른데 많이 생겼는데 암것도 안달라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안 믿음 그걸로 바뀌었다고 생각하는 것도 원래 일어날 일인데 타이밍이 맞아떨어져서 점 때문인가 하는 거라고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두 먼가 빼는 건 상관 없다고 보는데 인위적으로 찍는 건 좀 위험하다고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생각해보니 그렇네 점 하나 뺀다고 운이 달라진다니ㅋㅋㅋㅋㅋㅋ 안 믿었지만 앞으로도 안 믿어야지 키키키키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타고난 점만 해당일껄 태어날때 부터 잇는 자연 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왼쪽볼에 점 있으면 성격 불 같이 낸다하는데 원래 연했는데 점점 진해지더니 요즘 성격 불같아져서 살짝 믿기 시작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점도 모든 점 해당이 아니고 특정점만 그럴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옛날에 인티인가 어디서 눈물점? 찍은 후로 잘안된 썰 있긴했는데 난 어느정도는 있다고 봄 아예 제로는 아닌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이거봤어 빼는건 모르겠는데 찍는건 좀 위험래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관상을 신봉하지는 않고 점을 빼거나 찍으면 운이 100% 바뀐다 이런건 안 믿는데 점으로 인해 전체적인 분위기가 바뀌는 경우는 있잖아? 매력점도 그런 거고... 이 경우에는 점=운 이 아니라 분위기가 앞으로의 관계, 일들에 영향을 주는 것이라고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점 있는거 자체로 효과는 있어 옛날에 실험한거 봤는데 점이 있는게 첫인상에 더 호감?? 준다고 했었나 여튼 그런 내용이였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흠 우리 아빠가 스님이라 내가 볼에 점 찍고 왔을때 안좋아하기는 함ㅋㅋㅋ다음부터는 하지말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빠가 스님일수도있어?? 쓰니낳은후에출가라신곤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맞앙ㅎㅎ그리고 불교도 종류 여러가지라 자식 있으신 스님 분들 많아. 나같은 경우에는 아빠가 나중에 스님 되신거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신기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20살때 눈 밑에 점 아이라이너로 맨날 그리고 다녔는데 아무 일도 없었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인중에 점나면 안정적인 연애한댔는데 나 어느순간부터 점점 점이 진해지더니 남친생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관상 믿어서 있ㅅ을 것같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얼굴 점은 원래 없는게 제일 베스트라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안믿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나 눈밑에 찍고 이상한 남자만 꼬여서 구설수 생기고 그래서 지우고 싶어... 진짜 이상해 뭐 미신이라고 생각할 수도 잇지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익인아 밑댓 한번 봐볼래? 내 경험임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헐 진짜...? 지금은 잘 지내지? 아니 난 남자로 그럴 일이 별로 없었는데 찍고나서 갑자기 남자로 인한 구설수... 내가 그러지도 않앗느데 막 생가고 ㅠㅠ 약간이라도 영향 있는 것 같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지금은 완전 반대로 남자도 전혀 없는게 오바이깅한데 이건 내가 집순이라 그런거같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그땐 진짜 스치면 누구라도 엮이는 수준이였어 이쁘지도 않음 그래서 진짜 미신 아니고 관상이 있나 싶을정도로 신기했움 ㅠㅠ 난 알고 뺀건 아니고 모르고 걍 피부과 간김에 뺏는데 변했엌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진차 싱기하다... 나도 진짜 뺄까 고민봐야것다 ㅠㅠㅠ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구라안치고 울보에다가 남자 미친듯이 엮였는데 눈물점 빼고나서 눈이 사막수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눈물 안나와...... 그리고 남자도 안엮여서 약간 인생 순탄해짐 그땐 너무 엮여서 여자애들한테도 따돌림 당하고 그랬었음 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약간 믿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는 점 많이 생기고 뺐는데 걍 별일없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약간 신경씀ㅠㅠ그래서 옛날에 뺐던 자리 다시 찍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얼굴은 점 없이 깨끗해야하고 몸 안 옷에가려지는 안 보이는 곳은 있으면 좋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남 친구 도화살 소리 듣고싶어서 코에 점찍던거 생각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남미에서 사는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냥 얼굴에 점이 많으면 좀 점에 시선이 쏠린다? 이런 느낌? 그래서 얼굴 깨끗해보이려면 점빼라는 소리 들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슼할게 고마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헐 릴스도 2배속되네??
15:59 l 조회 2
일본에서 지금 한국 비웃고 있네..jpg
15:59 l 조회 8
확시히 몸이 안 좋긴 안 좋은가 보다 너무 추워서 후리스 입고 있음
15:59 l 조회 2
지갑 색 민트로 살까 흰색으로 살까......1
15:58 l 조회 4
경남 거창 사는 사람 있음? 여기 오피스텔 없어?1
15:58 l 조회 6
너네 안 지 이주 된 한 살 차이 동생이 욕하면 어떰
15:58 l 조회 5
본인이 본인보고 >아이<라고 하는거 어떰?
15:58 l 조회 6
인스티즈에 isfj 많나?
15:58 l 조회 4
갑자기 생각나서 써보는 전직장상사 썰
15:58 l 조회 4
초록글 보고 마른 체질이었다가 뚱뚱해지고 나서 느낀 변화 떠오름....
15:58 l 조회 5
아빠가 말해줬던 무당
15:58 l 조회 12
근데 진짜 돈없으면 안낳아주는게 애한테 좋은거같음..2
15:57 l 조회 4
ㅈㅂ 도와줘 너네라면 어떡하겟어
15:57 l 조회 18
알뜰폰 번호이동 하려는데 헬로모바일이 없고 헬로비전만 있어
15:57 l 조회 3
새벽에 카톡 읽었는데 아직까지 답장이 안 옴
15:57 l 조회 3
헬스 갈까 말까.....2
15:56 l 조회 10
나이 서른인데 독립할때가 된거같음1
15:55 l 조회 35
나 최근에 면접 5군대 보고 3합격했는데 안갔거든1
15:55 l 조회 11
이 좋은날 컴활공부라니 하기싫다1
15:55 l 조회 9
머리 부스스한건 걍 못고치는거겠지2
15:55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