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쪽으로 면접 보기로 했는데 정장이 따로 없어서 그냥 인쇼랑 밖에서 산 옷인데 어떤것같아??ㅠ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7/02) 게시물이에요 |
|
중소쪽으로 면접 보기로 했는데 정장이 따로 없어서 그냥 인쇼랑 밖에서 산 옷인데 어떤것같아??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