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9497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03
이 글은 4년 전 (2021/7/02) 게시물이에요
중소쪽으로 면접 보기로 했는데 정장이 따로 없어서 그냥 인쇼랑 밖에서 산 옷인데 어떤것같아??ㅠㅠㅠ 

 

👔👔중소기업 면접 복장 좀 봐주라!!👔👔 | 인스티즈 

여기에 정장구두 신을거야!!! 

그리고 머리는 뒤로 한묶음으로 묶는게 나을까 아님 풀고 가는게 나을까ㅠㅠㅜ지금은 파마때매 부시시한데 면접갈때 머리 푼다면 고데기로 일자로 필거야!!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저렇게 입고 면접봐서 합격했슴다 더이상 댓글 노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덥겠지만 긴팔 셔츠는 없닝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름이라서ㅠ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밑댓처럼 자켓 챙기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만 중소고 엄청 작은회사인데 자켓을 챙겨야될까...??ㅠㅠ그리고 지금 밖에 날씨가 반팔입어도 가만히 있어도 땀뻘뻘나는 날씨인데도??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맘대로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옷은 무난 머리는 묶고 가 그리고 자켓도 손에 들고 가서 면접장에서 입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머리는 무조건 묶는게 나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옷은 괜찮고 머리는 묶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켓 들고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은 중소지만 엄청 작은회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중소면접 봤었는데 옷 별로 신경쓰는거같지도 않던뎁 자켓없어도될거같은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옷,머리 다 신경 안 쓰는 곳 많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 그냥 깔끔한게 최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4 그냥 깔끔하게만 입으면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들어가서 자켓입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ㄱㅊㄱㅊ 중소는 한여름에 자켓이나 긴팔 안입어도됨 머리는 무조건 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반팔로 그냥 입구 옷 진짜 후줄근만 아니면 괜찮을겨
긴팔입고 더워서 땀뻘뻘흘리면서 들어오는것보단 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괜찮음! 묶는게 젛은거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대기업이거나 좀 큰곳이면 정장대여 해서라도 가는데 여기가 직원수 10명이렇게 되는곳이거든ㅠㅠ
그리고 면접을 여기만 볼게 아니고 딴데도 보긴할건데 진짜 와아아전 한여름때까지 면접 계속 보러 다닐것같은데 완전 한여름인데도 긴팔에 자켓을 가지고 가야되는거야...???내가 면접을 한번도 안봐봐서 완전 한여름에도 그렇게 긴팔에 자켓까지 챙겨가는지 궁금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반팔셔츠가 약간 덜 단정해보여서 그런가봐ㅠ 그냥 챙겨가서 면접 볼때만 걸치면 되지 않나..? 회사는 시원할거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으음 자켓 들고 가라구 한 익이ㅣㄴ들은 그게 좀 더 깔끔해 보이고 단정해 보이니까 그런 걸 거야! 굳이 안 입고 간다고 해서 떨어지거나 그런 건 없겠지만 좀 더 깔끔해 보이니까 그런 거 아닝까?! 쓰니가 너무 더우면 그냥 머리만 묶쟈 ㅎㅡ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넹 안에 반팔 입고 자켓 들고 다녔어 나는ㅋㅋㅋ 소기업 면접은 본적 없지만 일단 TPO 지키는 것만 해도 먹고 들어가는 거임!!! 나는 그냥 반팔셔츠 입고갔는데 내 경쟁자는 더 단정히 입고 왔으면 그 사람한테 플러스 되는 건 어쩔 수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ㄱㅊ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ㄱㅊㄱㅊ 나도 저렇게 입고 갔었어! 긴팔자켓 안입음 합격했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ㄱㅊ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ㄱㅊㄱㅊ 자켓 필요 없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자켓 없어도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더 저렇게 입을거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중소면 저정도면 ㄱㅊ해 ㅋㅋㅋㅋㅋㅋ
나는 봤던곳 거의 다 자유복장이라고 미리 얘기해주셔서 저런 비슷한 룩에 운동화신고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중견 정도면 정장 필수지??? 헤어는 그냥 단정히 묶는 거면 되지?? 정장 바지도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중견은 정장입구 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대기업 공기업 이런데 아님 ㄱㅊ 한여름에 정장 안입었다고 뭐라하는데는 걍 가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종견도 저정도면 괜찮지않아? 나여름엔 항상 저런식으로 갔었는데.. 신발도 정장구두말고 발너무아파서 로퍼신었었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중소 면접 진짜 많이 봤었는데 옷 그렇게 신경 안 씀 셔츠에 슬랙스면 됨 셔츠 색도 꼭 흰색 아니여도 되구 그냥 오피스룩이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충분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중소 ㄹㅇ 자켓 없어도 돼 걍 셔츠+슬랙스면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머리 묶고 신발도 단정한걸로 신고 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냥 머리 묶고 구두신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여름에 자켓 잘 안입지않나..? 우리회사는 ㄴㄴ… 차라리 긴팔불라우스 지적이면 모르겟는데 자켓은 그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머리는 무조건 묶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소기업 면접 청바지도 많이있더라 깔끔해ㄱㅊ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중소면 반팔만 입어도 ㄱㅊ음 ㅋㅋㅋ 나그렇게가서 붙엇어 아무도 신경안씀 자켓입는사람은 입긴하더라
머리는 묶고가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중소는 솔까 청바지 운동화신고 오기도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상관업ㄱ음 의상 잘 안봐 나 겨울엔 롱패딩입고 면접본적도있어 거기도 중소 사원수 80명정도였는데도 패딩벗지말라고함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ㄱㅊㄱㅊ 근속인원 15명인 중소기업 다녔는데 후드티나 반바지 아니면 상관없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중소는 옷 별루 상관없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완전 ㄱㅊ은데 솔직히 중소들 옷 신경크게안씀 나도 저렇게입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50명 근무 중소기업 인사담당자인데..
우리 회사기준 괜찮아!!
굳이 꼽자면 머리가 살...짝 지저분해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회사 규모보다 회사에서 지정하는게 달라서 면접 의상을 안내 안 해주면 면접 잡혔을 때 먼저 물어보는게 제일 좋아!
나는 반팔 셔츠, 깔끔한 반팔 니트(여름용ㅋㅋㅋ) 입고 봤는데 다 결과 괜찮았고, 몇 곳은 칼정장 부담스럽다고 피하라고 하셨었음 진짜 회바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 옷은 다림질해서 입고 가! 첫인상은 깔끔하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진짜 ㄱㅊ음 ㅋㅋㅋ 다림질만 좀 하고 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더워서 자켓은 못입을듯. 깔끔하고 괜찮은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럼 옷 상관 없어 근데 난 갠적으로 모나미룩은 별로인 것 같어 그래서 셔츠 색깔을 소라색 이런 걸로 좀 바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ㄱㅊㄱㅊ 중소는 별로 신경안써 깔끔하기만 하면되징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헉 아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ㄱㅊ 저기에 구두신고 머리 단정히 묶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사진정도면 충분 얼마전에 중견 면접보고 붙었는데 걍 바지에 블라우스도 꽤 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근데 앞으로 다른곳도 면접볼려면 검정자켓 하나 정돈 있어야할거같아! 면접때만 입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중소기업이면 그냥 단정하게만 입구가먄 돼. 나는 허벅지 ¾정도 덮는 치마랑 살짝 프릴 하늘색 블라우스 입구 갔는데 면접 다 통과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솔직히 거의 뭐 신경 안 쓰기는 하는데 그 회사 첫 면접이고 이왕이면 단정한 게 좋으니까 나라면 조금만 더 단정히 하고 갈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두저런식으로 입고 머리묶고갔었는데 많이 합격했었엉 옷차림은 저정도면되고 면접내용이 더중요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왜 나는 짱깔끔하다 생각했는디 저정도면 예의 5000만큼 차린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잉 완전 괜찮은데 나 중견 다니는데 반팔셔츠 입고 면접 봐서 붙음ㅋㅋ 저정도면 핵깔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이미 면접 봤겠네 나는 무조건 치마정장 입고 가!! 여름이여도 긴팔 자켓 입고 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깔끔해 !!!이쁜디 머리푼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난 그정도 소기업이면 옷도 머리도 안해ㅋㅋ 그쪽도 노상관쓰.. 붙을곳은 붙고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완전 괜찮음 머리만 묶으면 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옷은 다리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저렇게 입고 면접봐서 합격했슴다 더이상 댓글 노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쓰니야 머리 묶었어 ? 나랑 머리 스타일이 비슷해서 물어 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 저렇게 입고 합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왜 1년전 글이 뜨지? 아무튼 쓰니 축하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요즘 대기업도 면접볼때 정장금지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정장굼지라고..? 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ㄱㅊ한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돌아올때 그 자리에 있었으면 좋겠어
0:28 l 조회 1
이정도 다친 것도 약 발라야 할까??ㅠㅠㅠㅠ
0:28 l 조회 1
이번주 필테 풀로 5일 예약 했는데
0:28 l 조회 1
일본 워홀 지역 추천 좀…
0:28 l 조회 3
넷플 동시접속 안 돼?
0:28 l 조회 3
다이어트 계속 실패하는데 어케해?
0:28 l 조회 6
연애 안하니까 내 존재가치를 모르겠다;;ㅎ1
0:28 l 조회 5
다들 결혼 급해?
0:28 l 조회 7
요새도 취업 사진 머리랑 옷 합성해서 내야되나..?
0:27 l 조회 7
산리오 최애캐 뭐야?4
0:27 l 조회 17
공무원 월급 언제 들어와? 며칠??2
0:27 l 조회 8
올여름 밤은 진짜 시원하다3
0:25 l 조회 18
소주랑 뭐 섞어먹어?9
0:25 l 조회 18
나 갑자기 너무 열등감 느껴져5
0:25 l 조회 27
보톡스는 원래 마취 안하고 맞아?2
0:25 l 조회 15
하 곧 전남틴 생일ㄹ이라 카톡에 뜸
0:25 l 조회 10
청년미래적금 백수면 신청 못 해?
0:24 l 조회 21
솔로파티 영상 같은거 너무 웃기다
0:24 l 조회 9
그땐 그냥 지나쳤는데 갑자기 꽁기해지는 내가 넘 싫다ㅜ
0:24 l 조회 13
올해 45키로 만들어야지1
0:2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