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9615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29
이 글은 4년 전 (2021/7/03) 게시물이에요

내가 그냥 흰티에 츄리닝 바지 입고 있었는데

뒷모습보고눈 뭘 입어도 굴곡이 남다르긴 하네~ 하는거야 ㅋ......

기분 진짜 나빴는데 뭐라 말도 못하고...

대표 사진
익인1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욕필터링되네 ㅋ
파쳤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기분 나빴은데 아무말도 못하겠다는게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희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지성 없고 교양 없고 인성 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촌오빠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뇌 수납하고 다니냐고 물어보고싶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희롱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에에엑??? 와 밎힌거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같음 부모님한테 얘기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집이 이런거 진짜 가족끼리 뭐다뭐다 하고 넘겨서 ㅠ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족한테 성희롱 실화냐 얼마나 패배자 찌질남이면 가족한테 그딴소리를 지껄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혹시 지내다가 나중에라도 마음이 너무 힘들면 여기 댓글이라도 보여드리면서 부모님께 말씀드려봐....의절할 수 있으면 의절하는게나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같음 째려보면서 욕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가족한테 듣는게 더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진짜 다음에도 그러면 제발 참지말고 불쾌한거 티라도 내ㅠㅠㅠㅠㅠㅠ진ㅏ...가족이고 뭐고 그런거 참는거 아님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그런거 참고 넘겼다가 나중엔 나 스스로한테 더 화나더라..왜 참았지 하고ㅠㅠ 걍 그 뒤로는 무조건 기분 나쁜 티라도 냄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입으면 안보여서 부럽다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가족 성희롱... 최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엥....에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미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드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본인은 성희롱 인줄도 모르고 뭐라고하면 칭찬인데 왜그러냐고 하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부모님핟테 말하셈 글고 사촌 오빠네 부모님한테도 얘기하는 게 좋을 듯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촌동생 보고도 그런말 내뱉을정도면 주변 여자에게 행실과 생각머리자체는 얼마나 더러울까.?? 내 지인아닌게 다행이다 정말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진짜 싫음 내 성격에 거기서 완전 크게 변태냐고 몰아갈 듯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멈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진짜 최악 은근 친척 사이에서 그런 성희롱적 발언이나 행동 오간다니까 머리 망치로 깨버리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오바...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제정신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가족끼리 그럴 수 있지하고 넘기는 분위기여도 말하는게 좋을 것 같아 그래야 나중에 터뜨릴때 말을 했어야지 이런 반응 나와도 내가 분명 말하지 않았냐, 말했을 때 나에게 어떤 도움이라도 주지 않았으면서 더 확실하게 주장할 수 있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겪은 일이라 참 마음이 아프네.. 부모님이 뭐라하지 않더라도 그런 말 들으면 가해자한테 불편한 티 내도 돼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용기내서 저녁에 다시 말해볼게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22일단 무조건 말하는게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끼야아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ㅋㅋㅋㅋㅋㅋ뭔가 귀여워 이 댓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빠는 뭘 입어도 굴곡이 없네 ~ 하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속으로 얼마나 이상한생각 했다는거야 줘패고싶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앞으로 김씨면 김변태 오빠라고 불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일단 무조건 부모님한테 알려...... 부모님이 뭐라고 하든 일 터지고 최대한 빨리 말은 해놓는 게 좋아 나중에 말하려 하면 뭐라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더럽다 더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근데 이런건 화자따라 받아들여지는 의미도 다를까?
난 저런 수위있는 상스러운 발언을 안하는 사람이지만 궁금함
엄마나 자매 고모이모, 동성친구나 남친은 괜찮고,
이성인 가족, 친척 또는 이성친구나 회사동료면 불쾌할 수 있는지 궁금해

대댓 써주는 익인들이라면 누구까지 허용되는지 말해줄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냥 말한게 누구건 받아들이는 사람이 기분나쁘면 그게 불쾌한거고 성희롱인거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화자 상관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애인이 그런 말해도 기분이 썩 좋진 않아 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 짜증나 성희롱이 자연스럽네 아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남한테 들었을 때보다 기분 드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일베충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부모님한테 말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으 드러워,,, 기분 진짜 나빴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진짜더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도 삼촌이 슥 훑어보더니 나올덴 나오고 들어갈덴 들어갔네 ㅋㅋㅋ 이런 적 있음...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개역겨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 저거 기분 ㄹㅇ 더러운데... 나도 사촌오빠가 한 5년만에 만났을때 우리 오빠한테 가슴 크다는 식으로 말하는거 들은 적 있었는데 진짜 기분 드러움... 오빠가 그런말 하지 말란 식으로 대꾸해서 그나마 나았는데 그걸 본인한테 직접...ㅋ 진짜 개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가정교육 못받은거 티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한심해 그런 말을 함부로 내뱉는 지능수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 와우... 역...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우웨에에에에엑 진짜 하.. 내가다끔찍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각질제거 했다가 얼굴 군데군데 다 벗겨졌는데ㅠㅠㅠ
2:49 l 조회 1
당근 문고리 거래 해본 익??1
2:48 l 조회 9
남친 지금 술 마시러 나갔는데
2:47 l 조회 20
인바디 봐줄 익 있아?2
2:47 l 조회 11
고양이가 계속 스프레이 같은걸 해ㅠㅠ
2:46 l 조회 6
인티니까 아무에게도 하지 못할 말 하고 간다 10
2:46 l 조회 33
근데 진짜 돈많은 남자가 최곤거같음 …17
2:45 l 조회 35
경우의 수가 참 ㅋㅋㅋ
2:45 l 조회 14
눈썹탈색 원래 첫날만
2:44 l 조회 4
테무에서 만원 주고 산 가방 부평에서 이만 오천원에 팔더라,,1
2:43 l 조회 26
만화/애니 넨도로이드 파츠 하나가 부러?졌는데
2:43 l 조회 2
2년 뒤면 90년대생들도 다 30대네..1
2:43 l 조회 14
인푸피들아 무슨운동해…..6
2:42 l 조회 28
대학생활에 족보가 꼭? 필요한가 싶음2
2:41 l 조회 21
자고 일어나서 햄버거 먹을까 냉면 먹을까2
2:41 l 조회 8
헌헌볼까 〰️ 블리치볼까 〰️5
2:41 l 조회 15
더러운얘기 ㅎㅇㅈㅇ
2:40 l 조회 18
먼작귀 일본판으로 못보나
2:39 l 조회 8
오늘 에어컨 틀고 자?7
2:39 l 조회 21
아 집에 있는 책들 다 중고로 못 파는거라 아쉽네
2:39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