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9877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0
이 글은 4년 전 (2021/7/05) 게시물이에요
첨엔 뭔 화장실을 저래 자주 가나 했는데 담배 피러 가는거였음 쉬는 시간도 30분 따로 있는데 그때만 피면 되지 근무 중에 담배를 3번은 피러 가는듯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같은 돈 받고 일하는데 누구는 담타 가질 동안 누구는 그 사람 몫까지 일하고 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ㅋㅋㅋㅋ 난 화장실도 한 번 안 가는데,, 화장실 가는 건 이해해도 맨날 담배 피러 가는거 에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냄새도 나고; 개별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그래서 내가 담배 너무 자주 피는거 아니냐 피고 오면 냄새 난다고 말했었는데 눈치를 못 챔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ㄹㅇ 흡연자랑 같이 일하기 싫음ㅋㅋ 솔직히 담배 기호식품이잖아? 지가 담배 피러 나가는동안 지 쉬러 가는거잖ㅋㅋㅋ 안하면 죽는 것도 아니고. 나랑 시급 같으면서 나는 담배 안핀다는 이유로 계속 일하고~~^^ 그래서 나도 화장실 간다하면서 몇분씩 있다가와 짜증나서ㅎㅎㅎ ㄹㅇ담배 싫어하는데 담배펴야하나 이런 생각 개마니해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담배는 피지 말고 우린 건강 지키면서 화장실에 좀 죽치고 있자 ^_^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ㅇㅈ~~ 화장실에 적당히 죽치다오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손님 없을땐 괜찮지 않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님이 없다가도 오면 나 혼자 해야 되니까,,, 너무 자주 자리 비우는 건 문제징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손님 없어도 일하는 시간이니까
휴게시간 따로 있으면 그때 펴야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손님 없을때가 문제가 아니지ㅋㅋㅋ 휴게 시간에 가는게 아니라 그냥 근무시간에 담타하러가는게 말이 안되는거임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서 같이 일 하면 무거운일이나 손이 더 많이 가는일은 시켜..ㅜ 보통은 본인들이 알아서 잘하긴하지만. 아님 사장님이나 매니저한테 따로 말하면 일 분배 어느정도 해주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장님 매니저님이 너무 자주 간다고 말하셨는데 바뀌는게 없었어ㅋㅋㅋㅋ 근데 지금은 짤렸는지 그만뒀는지 이제 안 나온당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내말이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그래서 담배 핀 시간만큼 재놨다가 나도 쉼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주방 일 할때 나 한명 오빠 두명이었는데 둘 다 흡연자여서 나 혼자 주방일할때 개빡쳣엇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장님이 흡연자면 이해해주는 경우 많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 쉬는시간에 펴야지 뭐하는짓이야.. 하루종일있는 정직원이면 몰라도 알바는 고작 몇시간한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매니저나 점장이 암말도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같이 일하던 애 담배 피러나가서 10분 뒤에 옴 난 무슨 담배 만들러가는 줄.. 손님이 있던 없던 그 순간은 나 혼자 일하는거니깐 짜증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서 우리 회사는 담배피는 직원 안뽑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한마디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빵집 오픈알바할때 같이 일하던 애가 흡연자였는데 내가 인수인계 해주는거라 한달밖에 같이 안했지만 그 한달간 너무 화났음 안그래도 포장할거 많아서 미치겠는데 화장실 갔다온다고 하고 나가서 담배피고 오고 ㅋㅋㅋㅋㅋ냄새 다 나고 흡연자랑 같이 일하기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쉬는 시간도 따로 있는데 왜?? 냄새도 나서 완전 비매너라고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래서 전에 다니는 회사는 담배피는시간이 있었음
1시간30분에한번씩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장님한테 말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그래서 바로 사장한테 말함.. 카페여서 더 그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요식업 알바 근무 중에 담배 펴도 돼?? 나 지나가다 봤는데 좀 그랬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린 사장이 흡연자였어서 흡연자배려해줌...
흡연자인 나이많은 언니 있었는데 담배피고 통화하고
난 그 시간에 일하고ㅋㅋㅋㅋㅋ 나중에 빡쳐서 통보하고 안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흡연자 배려 진짜 어이없음 그럼 비흡연자는 호구여서 같은 돈 받고 더 일해야 함? 진짜 어이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배 피운 시간만큼 일 더하라고 하면 지금만큼 안 필 거면서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흡연자 일하는시간에 담배피러가는거 1도 이해안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너무 싫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사장이 흡연자만 담타 줘서 짜증났음 걔네 담배피고 쉴때 내가 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건그랰ㅋㅋㅋ 난 사장님이 흡연자라 담타 이해해줫는디 아닌 애들은 싫긴할듯 ㅋㅋㅋㅋㅋㅋ 뭐 똑같이 쉬고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개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휴게시간에 피라구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악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ㅇㅈㅇㅈ 쉬는 시간에 해야하는 거 아니냐고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식품관련된 곳 알바가 담배냄새 풀풀나면 너무싫음 거기 음료든 음식이든 안먹고싶어지더라고 다른분들이 뭐라고 안하시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회사도 마찬가지.. 흡연자만 배려해주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담타 너어어어무 싫어 진짜 ㅋㅋㅋ 냄새도 엄청 나고 담타 시간만큼 나도 쉬고 싶음 진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면접 탈락하자마자 빠르게 이력서 제출
17:37 l 조회 1
이지엔6 공복에 먹었는데 ㄱㅊ겟지..ㅡ
17:37 l 조회 2
실업급여 구직등록 잘 아는 사람,,? 첨부파일 있잖아
17:36 l 조회 5
월급인상 안되면 그만둘거야???
17:36 l 조회 2
근데 왜이렇게 지방대?일수록 가정형편 안좋은 친구들
17:36 l 조회 9
걍 개들같음
17:36 l 조회 5
너네는 가족외식 할 때 부모님이 의견을 적극적으로 내심??
17:35 l 조회 10
호주 유학 가면 1년에 1억원은 필요해?
17:35 l 조회 8
명랑핫도그 냉동 시키고 에프 돌려도 돼??ㅜㅜ5
17:35 l 조회 5
연예인들 공황장애 얘기할 때 감이 안왔는데 막상 걸려보니까 ㄹㅇ 죽을 맛이네
17:35 l 조회 11
아들상 장례식에서 고인 어머니한테 그래도 보험금이나 보상금 나오니까 괜찮겠네요라고 하는거 ㄹㅇ 정신 나간거지?3
17:35 l 조회 16
저녁 포장해서 들어갈 건데 중식이랑 누룽지삼계탕 중에 뭘로 하지ㅜㅜ4
17:35 l 조회 10
강아지 호텔 24시간 상주 아닌 곳도 ㄱㅊ음…??1
17:34 l 조회 24
석고방향제 시켰는데 향이 내가 생각한 향이 아니면 걍 반품해도 되겠지..?3
17:33 l 조회 11
만화/애니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
17:32 l 조회 8
친구 집 놀러가서 하루 자기로 했을 때 3
17:32 l 조회 23
"어쩌겠나…” 이거 위로로 들려? 7
17:32 l 조회 39
다들 시루떡 맵쌀파야 찹쌀파야??4
17:31 l 조회 15
근데 월드컵이나 올림픽같은거 꼭 봐야되는 이유가 뭐야??? 3
17:31 l 조회 31
아.. 퇴사하고싶다1
17:3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