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036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이 글은 4년 전 (2021/7/06) 게시물이에요

다쳐서 수술후 2년반동안 재활하고 휴식하면서 보냈어 그 사이 나이는 20대 중반됨

난 현재 신체의 문제라 수술을 했어도 다치기전으로 돌아가진 못하는 정도? 

근데 2년반 백수니까 오늘 갑자기 너무 불안해 이대로 가다간 패배자가 될 거 같구 

내 몸에 무리가 안 가는 선에서 내가 할 수 있는 일 찾아서 후딱 자격증도 따고 취업 나가려고 노력해야겠어 

대표 사진
익인1
파이팅!! 응원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 벌써 패배자된거같아 너무 오랫동안 일을 안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생의 패배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패배자 소리 듣기엔 20대중반은 아직 너무 어리고 창창하다ㅠㅠㅠㅠㅠㅠ 지금 급하다 느낄때 열심히 취준해서 빛 보자!!! 나도 주변에 다치고 재활한 사람 본 적 있는데 재활도 엄청난 의지랑 노력이 필요한거더라고 그걸 해낸 쓰니는 이미 이룬게 있어~ 같이 응원할게 힘내장!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렇게 긴 시간동안 직장 생활 없었던 이유 물어보면 어떡하지
수술얘기해도 되는걸까
너무 오래 쉬었다고 나를 써주는곳이 없으몀 어떡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말해도 될 것 같은데..!!! 재활이라는게 보통 의지랑 노력이 필요한게 아니잖아 그런데도 열심히 재활해서 회복한거는 솔직히 면접때 힘들었던 경험 극복이런걸로 써도 가능할정도라고 생각해~ 너무 가라앉지마ㅠㅠㅠ 일면식 없는 나도 네 지난날이 전혀 아무의미 없다고 안 느껴지고 오히려 대단하다고 느껴 ! 취업준비 파이팅!!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통약도 소용없는 익들은 어캄?
19:32 l 조회 6
미국 복수국적인 사람들 개부러움 ㅠ
19:32 l 조회 4
식단하면 피부1
19:31 l 조회 4
옆집 아줌마 땜에 더 열심히 공부해야겠어
19:31 l 조회 6
너넨 집에 있기 심심해서 나가고싶을때 어디가??1
19:31 l 조회 2
제주 왕복 177000원 돈아까워?ㅜ1
19:31 l 조회 7
6살차이 연상연하 커플 흔하지않지..? 6
19:31 l 조회 10
원래 다리가 길어야 키가 커보인다는데1
19:31 l 조회 6
완전 내 이상형 외국인 지금 같은 카페에 있는데3
19:30 l 조회 15
남사친한테 애인이랑 싸운거 얘기하면 2
19:30 l 조회 6
직장 동료가 카톡하는거 내가 먼저 끊어줘야 하나?1
19:30 l 조회 15
가방, 신발 살지 말지 골라주라~
19:30 l 조회 4
남친 자취방에 남친절친이랑 절친여친이 하루만 재워달라고 한다는데3
19:30 l 조회 11
나는 엄청 사회성 좋은 사람이랑 안 맞는 것 같아
19:30 l 조회 14
회사다니면서 싫은점
19:30 l 조회 8
동거하다가 난 본가로 들어가는데 내 가전제품들 다 들고가는데 서운하대 9
19:29 l 조회 26
팔랑귀 팔랑귀 레드 레드1
19:29 l 조회 23
나이차 많이 나는 언니 있으면 좋은 점2
19:29 l 조회 13
3달 좀 안걸려서 20키로뺀거면3
19:29 l 조회 11
어제 집근처 다이소에서 진짜 내 이상형 봣는데
19:28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