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125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3
이 글은 4년 전 (2021/7/06) 게시물이에요

코로나 확진자 20대가 제일 많은 줄 알았는데 아니네?? | 인스티즈

ㄹㅇ 골고루 분포임..

대표 사진
글쓴이
50대가 그나마 제일 많은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인구대비 20대가 제일 많다고 했던것 같은데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구 통계도 보니까 50대가 20대보다 백만명쯤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러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확실히 나이드신분들한테는 위험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나이랑 치명률 완전 정비례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건 원래 연령별 자연사 비율도 봐야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슨 소리야 저거 코로나로 사망한 숫자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코로나에 대한 치명률인데 자연사를 왜 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른쪽 아래에 친절하게 치명률이 뭔지도 말해줬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건 그냥 비율이잖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잉?? 그 비율 포함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코로나로 인한 사망인지 원래 연령으로 인한 사망인지 알 수 없지 그래서 보정이 필요하고 저건 그냥 말그대로 raw data고 연령으로 인한 영향 보정해야 정확히 알 수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게 먼 소리고... 니 말대로 연령으로 인한 영향을 저 치명률이 나타내주는 건데? 코로나 걸려서 사망했는데 그냥 자연사일 수도 있다 하는 거 유가족들이 들으면 개빡칠 듯 실제로도 내 주변에 그런 분 있었는데 ㅋㅋ 코로나 걸린 상태에서 돌아가셨는데 코로나 안 걸렸어도 그날 그 시간에 돌아가셨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 거야? 나라에서 코로나로 인한 사망으로 인정하고 있는데 니가 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나 통계전공이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의학통계전공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에게
그거랑 이거랑 뭔 상관임...? 니 의견으로 반박을 해주든가 질문에 답은 안 하고 갑자기 전공이라는 tmi가 나오니까 좀 당황스럽네 니가 무슨 전공이고는 관심 없고 자연사 비율을 따져야 된다고 주장하는 이유가 저거냐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에게
설명하기 막막해서 귀찮기도 하구 너가 코로나 연령보정 치명률을 검색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에게
그건 코로나라는 질병 자체의 치명률을 따질 때 얘기 아님? 이 글의 논리대로 나이가 많을수록 치명적이니까 코로나의 치명률을 따질 때는 연령 보정이 들어가야 하는 게 맞지 내가 제일 궁금해하는 질문에는 답을 안 하고 왜 딴소리만 하는지 모르겠네 나도 말 안 통하니까 걍 지나갈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에게
뭔소리야 너가 궁금해하는게 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에게
저건 단순 통계지 영향을 나타낸다고는 못해 영향을 미친다는 건 보통 회귀분석 돌려서 나오는거지 저건 그냥 분포도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50대가인구도많고 일하는비율이 높아서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생각보다 20대는 무증상/자가면역 덕에 확진이 별로 안 나는 거 아닐까 자가면역이 되니까 증상이 거의 안 나타나고, 무증상일 땐 전염성이 유증상보다 확연히 낮다고 하니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핑크랑 블루 중에 뭐가 더 예뻐?
0:17 l 조회 1
집에만 있는 쉬었음 청년 중엔 근원적으로 가난한 사람 대부분 없는듯
0:17 l 조회 1
네이버스토어에서 40대 여성이 많이 구매했다고 뜨면 신뢰도 상승함
0:17 l 조회 1
외모정병왔을 때 가성비좋은 시술 알려줘..
0:17 l 조회 2
준싫 제발ㄲㅈ
0:17 l 조회 4
뚱뚱한 사람은 그림자도 두꺼워?2
0:16 l 조회 9
감쓰 ai는 지피티가 나아 제미나이가 나아 1
0:16 l 조회 4
와 내가 왜 죽어야돼 진짜 와 1
0:15 l 조회 18
26살인데 무경력이야 노인턴노계약직2
0:15 l 조회 17
약속시간 못지킬까봐 한두시간 전에 가는데
0:15 l 조회 8
명보하게될거야
0:15 l 조회 9
자취 초기비용 원래 많이 드는 거 맞지?1
0:15 l 조회 11
이거 피부암인가?1
0:15 l 조회 18
오늘 남자친구랑 지하철 탓는데 개잘생긴 양남보고 현타왔음…2
0:15 l 조회 20
공무원 합격권인 익들 여행 어디가??1
0:14 l 조회 13
여자들은 원래 연애시작하면 잼민이 같이 변해?2
0:14 l 조회 25
나 지금 해외에서 택시타고 공항 가는데 피곤해서 나 영어 못함 이래버림
0:14 l 조회 16
애인이 커뮤하는거 괜찮아?2
0:13 l 조회 18
유튜버 뀨우 아는 사람...? 댓글 왜이래??
0:13 l 조회 34
좋아하는데 어쩔수없이 차면 원래 차인거보다 힘들어?1
0:1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