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125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토트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3
이 글은 4년 전 (2021/7/06) 게시물이에요

코로나 확진자 20대가 제일 많은 줄 알았는데 아니네?? | 인스티즈

ㄹㅇ 골고루 분포임..

대표 사진
글쓴이
50대가 그나마 제일 많은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인구대비 20대가 제일 많다고 했던것 같은데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구 통계도 보니까 50대가 20대보다 백만명쯤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러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확실히 나이드신분들한테는 위험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나이랑 치명률 완전 정비례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건 원래 연령별 자연사 비율도 봐야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슨 소리야 저거 코로나로 사망한 숫자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코로나에 대한 치명률인데 자연사를 왜 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른쪽 아래에 친절하게 치명률이 뭔지도 말해줬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건 그냥 비율이잖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잉?? 그 비율 포함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코로나로 인한 사망인지 원래 연령으로 인한 사망인지 알 수 없지 그래서 보정이 필요하고 저건 그냥 말그대로 raw data고 연령으로 인한 영향 보정해야 정확히 알 수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게 먼 소리고... 니 말대로 연령으로 인한 영향을 저 치명률이 나타내주는 건데? 코로나 걸려서 사망했는데 그냥 자연사일 수도 있다 하는 거 유가족들이 들으면 개빡칠 듯 실제로도 내 주변에 그런 분 있었는데 ㅋㅋ 코로나 걸린 상태에서 돌아가셨는데 코로나 안 걸렸어도 그날 그 시간에 돌아가셨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 거야? 나라에서 코로나로 인한 사망으로 인정하고 있는데 니가 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나 통계전공이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의학통계전공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에게
그거랑 이거랑 뭔 상관임...? 니 의견으로 반박을 해주든가 질문에 답은 안 하고 갑자기 전공이라는 tmi가 나오니까 좀 당황스럽네 니가 무슨 전공이고는 관심 없고 자연사 비율을 따져야 된다고 주장하는 이유가 저거냐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에게
설명하기 막막해서 귀찮기도 하구 너가 코로나 연령보정 치명률을 검색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에게
그건 코로나라는 질병 자체의 치명률을 따질 때 얘기 아님? 이 글의 논리대로 나이가 많을수록 치명적이니까 코로나의 치명률을 따질 때는 연령 보정이 들어가야 하는 게 맞지 내가 제일 궁금해하는 질문에는 답을 안 하고 왜 딴소리만 하는지 모르겠네 나도 말 안 통하니까 걍 지나갈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에게
뭔소리야 너가 궁금해하는게 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에게
저건 단순 통계지 영향을 나타낸다고는 못해 영향을 미친다는 건 보통 회귀분석 돌려서 나오는거지 저건 그냥 분포도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50대가인구도많고 일하는비율이 높아서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생각보다 20대는 무증상/자가면역 덕에 확진이 별로 안 나는 거 아닐까 자가면역이 되니까 증상이 거의 안 나타나고, 무증상일 땐 전염성이 유증상보다 확연히 낮다고 하니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친구들끼리 이거맛있대! 다음에 먹으러가자 이거
22:56 l 조회 1
미룰수 있을 때까지 미루는 습관 어카냐진짜..
22:56 l 조회 1
본인표출교통사고익인데 아주머니가 오십으로 퉁치재
22:56 l 조회 1
신혼부부 한달 생활비 얼마로 살수있어?
22:56 l 조회 2
알바 뭐라 말하고 그만둘까
22:56 l 조회 3
본인표출옛날에 엄마 2천만원 빚 있어서 갚았는데 또 3천 빚짐..ㅎ
22:56 l 조회 5
계약직이랑 행정보조 경험 있어도 인턴 다 떨어지네..
22:56 l 조회 6
여익들아 커트비 얼마야???1
22:56 l 조회 10
기아 차 타고 다니는 게 현대차 타고 다니는 여자한테 깝치네 ㅋㅋ
22:56 l 조회 8
친구 스토리에 ㅇㅇ당을 지지하면 언팔해주세요 이런다
22:56 l 조회 5
조개 중에 백합이 맛있어? 동죽이 맛있어?
22:56 l 조회 5
미장 개무섭네1
22:55 l 조회 15
와 한국축구 이제봤어 진짜 충격이다ㅋㅋ
22:55 l 조회 3
우울증 약 먹으면 술먹으면 안대지
22:55 l 조회 6
직장인익들 애인이 직장동료랑 이러는 거 이해가? 3
22:55 l 조회 7
샤오홍슈 말랑이 공구 여는 게 나은가 내 것만 사는 게 나은가
22:55 l 조회 2
미장 와이라노....오늘 안팔았다고
22:55 l 조회 17
2년 가까이 일했는데 모은 돈 1500쯤이면 2
22:54 l 조회 10
12학번이었으면1
22:54 l 조회 12
우리는 비 소나기 마냥 내리더라도
22:5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