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140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2
이 글은 4년 전 (2021/7/06) 게시물이에요
서울 올라갈 일 있어서 지방에서 올라가는데 친구가 연남동에서 밥 먹자고 하네 난 완전 지방토박이라 좀 걱정쓰.. ㅠ 지금 연남동 가면 좀 그런가? 그냥 다음에 보자고 할까?
대표 사진
익인1
지금은 좀 사려야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그럼 동대문 쪽은..? 나 완전 서울을 몰라서.. 오랜만에 보는건데 그냥 아예 다음으로 미루는게 나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그럼 동대문 쪽은..? 나 완전 서울을 몰라서.. 오랜만에 보는건데 그냥 아예 다음으로 미루는게 나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ㅠㅠ 그래야겠다 고마워!!!!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남동은 진짜 언제 가도 사람 폭발해서... 걱정되면 비추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핫플이구나 연남동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남동 사는데 평일에는 사람이 주말에 비해 적지만 그래도 많아.. 진심 집밖에 나가는것도 요즘 무섭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연남동은 안 가야겠다.. 조심해 익인이두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동대문쪽도 사람많아,, 무서우면 담에 보자고하는게 맞는 듯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핫플을 가지마 홍대강남이태원 등등 ,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시 익선동도 포함인가 나도 쓰니 같은 상황인데 친구가 혜화랑 익선동에서 놀자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쪽은 요즘 그정도로 많지는 않을거같은데(관광지라서) 눈치게임 실패하면 사람들 좀 있을지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친구네 동네서 만나.. 번화가 가지말고 지금 서울 완전 비상각..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루에 8시간은 공부해야되는데 카공이 젤 잘맞으면 어떻게 해야 하지
9:55 l 조회 1
월급 25일에 주는 회사 퇴사했는데 월급한번만봐줄사람,,,
9:54 l 조회 9
잠을 요즘 못자는데 멘탈이 좀 흔들려
9:54 l 조회 6
한국남자 일본여자 조합이랑 미국남자 한국여자 조합
9:54 l 조회 6
우리딸 모기 물렸는데
9:54 l 조회 8
성적 간신히 4점대 나왔다
9:54 l 조회 3
개신교인들은 진짜 결혼 빨리 하는구나1
9:54 l 조회 7
입덧 ㄹㅈㄷ
9:54 l 조회 7
어제 필라테스 노쇼함
9:53 l 조회 12
와우 지게차 합격햇다1
9:53 l 조회 21
밀크티에 샷추가 맛있다
9:52 l 조회 6
이런 얼굴을 무슨 상이라고 하지??3
9:52 l 조회 12
나 왜 맨날 4시간 자고 깨지ㅜ2
9:52 l 조회 6
치지직 화질 왜이래...? 5
9:52 l 조회 22
하닉은 잠시 잊고1
9:52 l 조회 24
사무실에서 토스트 구워먹는거 너무 민폐야..냄새 너무 난다4
9:52 l 조회 16
내일 아니었어? 오늘이야?3
9:51 l 조회 30
스퀘어 프장에샀다가 벌받음5
9:51 l 조회 41
256기가 좋아…?5
9:50 l 조회 18
하닉 왜 또 떨어지는거임?3
9:50 l 조회 1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