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232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4년 전 (2021/7/07) 게시물이에요
약정은 이미 끝났구 삼성에서 아이폰으로 갈아타려고하는데.. 

후.. 내 돈으로 핸드폰 바꿔야해서 넘 비싸면 안 되는데ㅜㅜ
대표 사진
익인1
11은 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면 아이폰 미니12도 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 대충 가격대가 어떻게 되는지 물어봐도 될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1은 64기가 정도면 25만원 생각하면 될 거 같고
미니 12는 SK 16 KT 21 LG 16
내가 알고있는 성지는 이정도엿어 ㅎㅎ
아 미니도 64기가 기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휴대폰 가격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4에게
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지 기계값 금액이야
12 미니- 20 12- 30 12프로-60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생각보다 완전 싸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LG만 싸! 대신 6개월 인가 85 요금제 써야대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꺄악 그래두..그래두.. 싸면..ㅎㅎ 정보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 찾아보면 저 금액 할부 해주는 곳도 있어 내가 그렇게 사서 프로 월7마넌 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월 7만원 괜찮은데..? 진짜 고마워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폰가게에서 오늘만 이 가격이고 내일내면 올라가서 당장 해야 된다 하면서 계약서 쓰게 하거든 백퍼 뻥이니까 속지 말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웅웅 익인이 스윗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대박 다 일시불 기준인가? 나 프로맥스 알아보는데 kt에서 월요금 13만원 나와서 고민중이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월 13?????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확실히 직장에서는 일을 잘해야 하는 듯
10:33 l 조회 1
혹시 사무실 자리에 개인적으로 파티션 추가 설치한 익 있어? 그냥 대충 정부화일로 해둔 것도 ㄱㅊ
10:32 l 조회 2
에탑 산 사람 있어??
10:32 l 조회 2
갤럭시 쓰는 익들아 도와조...
10:32 l 조회 5
1찍 혹은 미국 민주당 지지하는 남자가 여혐하면 일베 이런 애들보다 몇배는 더 욕먹는 이유
10:32 l 조회 4
일하는 사람 딸이 나랑 동문이야 근데 과는 달라 맨날 물어봐
10:32 l 조회 1
다들 오늘 점심 뭐 먹을거닝3
10:32 l 조회 6
하닉 270대에 가리 쩍 벌리는중2
10:32 l 조회 17
피자먹는 비둘기 충격이다
10:32 l 조회 5
교수한테 혼나도 나중에 큰일안나지..???1
10:32 l 조회 4
남친이랑 콘서트 보는데 각자 결제 하는거 짜쳐??3
10:31 l 조회 9
친구가 나한테 집착하면 바로 정 떨어지는데
10:31 l 조회 6
이십대 :) 안쓴다고 누가 그랬어2
10:31 l 조회 12
외국인들이 이렇게 돈 많아?
10:31 l 조회 14
점심 시간이라 그런가 계란찜 플 열받는다 배고파 얘들아
10:31 l 조회 6
주식 담주에는 회복할까?1
10:31 l 조회 11
어느정도 이득 보면 수익실현도 필요할듯2
10:31 l 조회 9
직장익들아 너넨 출근하면 쾌감 안 느껴?2
10:31 l 조회 13
제일 이해 안가는 사람 순대국에 고추장 풀어 먹는 사람들 2
10:30 l 조회 23
내 기준 진짜 100퍼 정확한 사람 거르는 법2
10:30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