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357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이 글은 4년 전 (2021/7/08)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있을 수 있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사람이 많은가 내가 비정상인가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자발적으로 공부 못하는데 내가 이상한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이상한거라기보다는 혼자 공부를 어떻게 하는건지 모르는거 아닐까? 잡 생각이 많은 편일수도 있고.. 이상한건 아니라고 생각해. 사람마다 각자 잘하는 분야가 다르니까 어쩌면 쓰니는 오래 앉아서 뭔가를 배우는 것보다 실제로 만지고 경험해야 더 집중을 잘 할 수 있는? 그런 타입일 수도 있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업 들을때 같이 앉아봤는데 머리가 나쁜것도 아니고 교수가 한 말 거의 다 기억하고 있음. 근데 도서관에서 공부 같이 하면서 보면 뭘 적고 있는것 같긴 한데 진도가 안나가. 결과적으로 나 과제 다 할 때까지 문제 하나도 못 풀고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런편인거같아서 진도가 안나가ㅜㅜㅜ계속 제자리 누가 안봐주면 공부 못하고 잡생각 많고 혼자서 뭘해야할지도 모르겠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계획을 세워보는것도 나쁘지는 않을듯? 정 집중을 못하면 앞에 카메라를 세우고서라도 공부에 집중하는 방법도 있고.. 나는 혼자 있으면 집중력이 좀 흐트러지는편이라 중요한 공부할 때는 무조건 도서관에 가서 공부 했었어. 아니면 같은거 공부하는 사람들이랑 스터디/공부 내기? 하는것도 나쁘지는 않은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가 공부하겠다고 마음먹고 책상 앞에 앉아도 공부 효율이 낮은 사람들 있음
집중력이나 암기력이 부족해서 10시간 앉아있어도 머리에 들어온 게 없는 애들 잡생각만 가득찬 애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잡생각 나 엄청 많고 공부 못하겠고 생각만 많고 어떡해….고치는방법 없나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집중해야됨 그거밖에 없음
교수가 하는 말 필기하는 거부터 시작해야 됨
학점 낮은 학교 후배들 멘토링하는 프로그램 참여한 적 있는데 하나같이 집중 못하고 딴생각만 하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건 자발적이 아니라...아 뭐더라 암튼 그 반대말 아냐?? 공부효율 낮고 이해력 암기력 부족한건 자발적기 아닌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랄까 누가 시험 봐주고 계획 짜주고 이런거 없으면 혼자 공부를 못해 현강 나가면 공부하고 인강으로 공부 못하는 스타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지 알 것 같아 그거 나도 비슷해... 온라인 강의 들으면서 필기하는 것보다 햔강 들으면서 필기하는게 더 머리에 잘 들어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발적으로...? 공부를 안해서 못한다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혼자 공부를 못해 누가 시험봐주고 계획 짜다고 이래야만 공부를해 현강 나가면 공부하고 인강으로는 못하는 스타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자기주도학습이 어려운거구나... 코로나때 진짜 힘들겠다... 나도 비슷해... 현강이 공부효율이 더 높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선정 요청드렸는데 다 씹는건 뭐 어쩌라는거
16:46 l 조회 1
”주영"이라는 이름은 중성적이야?3
16:45 l 조회 14
알바 가기 1시간 전
16:45 l 조회 7
솔직히 한국은 살기 좋은 나라다 아니다1
16:45 l 조회 10
모르는 사람이 칭찬하면 어때? 2
16:45 l 조회 9
유료폰트 구매해서 쓰는 익들아3
16:44 l 조회 11
햄버거 냉장보관 며칠까지 가능해?4
16:44 l 조회 8
sk 스퀘어 산 주주들 들아와봐4
16:44 l 조회 27
병원 종사하는 익들 있음?1
16:44 l 조회 7
테일즈런너 브라운박사 퀴즈 혹시 언제까지야?
16:44 l 조회 6
저번주에 1주 샀는데 젤 고점일때 사버렼ㅅ어ㅠㅋㅋㅋㅋㅋㅋㅋ
16:44 l 조회 16
나 원래 바닐라라떼 매일 먹었는데 당뇨 걸릴까봐 끊음 1
16:44 l 조회 12
가족이랑 같은 회사 다니는데 뒤에서 나 까내리고있는거 알면 어떻게 할거니
16:44 l 조회 6
페라가모 볼링백 산다 vs참는다8
16:44 l 조회 14
헐 비오는지 궁금해서 기상레이더 버ㅏㅆ는데1
16:43 l 조회 14
랜덤비빔밥 하는데 참치캔 가져온 남고딩이 어느 포인트에서 귀여운거임…?5
16:43 l 조회 24
삼성폰에서는 천지인 쓰는게 뭔가3
16:43 l 조회 8
30초에 서울에 집 사는 사람 대단하다6
16:43 l 조회 23
간호사 수액 라인 정리 안 했다고 혼났어..
16:43 l 조회 10
하닉 1주 청년1
16:42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