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556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2
이 글은 4년 전 (2021/7/09) 게시물이에요

대중교통에 불만이 많은 사람일듯..

어떻게 아냐고? 일단 그게 나야...

서울에 있는 회사까지 편도가 두시간? 저도 말이 안 된다 생각했는데요... 되더라고요...하.......

연수구 살지마라.... 왕열받으니까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나 경기도 사람인데 인천으로 대학교 다녔었거든 졸업하고 인천 얘기만 나오면 학을 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학교가 연수구였어서 이해 10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언니도 연수구 사는데 버스 배차간격이 너무 길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차로 다니면 편하겠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나 주안역까지 가는 파란 버스 배차간격 20분이야 빨간버스 아님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도 송도사는데 서울에 있는 학교로 왕복 네시간 반!!!!!!!!! 너무 짜증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송도 미쳣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추홀구 인하대 근처 살지 마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 내 얘긴데 하고 봤더니 같은 연수구였구만... 교통 너무 별로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수구면 그러ㄹ만해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우 ㅠㅠ 인정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우 핵공감합니다 연수구에 본가 있는데 왕복 네시간이라 자취집 구함 ㅋㅋ 장난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도 남동구는 앵추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천나름... 나는 위쪽이라..서울도 가깝고 부천까지 바로가는덧도 뚫리고 근데 밑에는 진짜 불편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혹시 어느 동네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서구쪽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계양이나 부평쪽은 그래도 뭔가 교통이 많은데 ㅠㅠ 흑흑... 공철타고 서울 30분만에 가는 사람들 너무 부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ㅁㅈ 나도 그래서 연수구 송도 이쪽보다 서울쪽으로 더 자주 놀러나가 교통이 더 편하고 가까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성남사는데 인천 가기 너무 복잡... 수인분당선으로도 친구들 만나려면 2시간 걸리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인선 배차간격 죽인다 진짜.. 평일에 15분 주말에 거의 25분임 (오바약간보태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연수구 ㅇㅈ 정말 살기 너무너무 좋거든? 근데 일단 연수구를 벗어나면 힘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의 최대 반경은 구월동까지야...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왘ㅋㅋㅋㅋㅋㅋ 나랑 똑같은 사람이 있넼ㅋㅋㅋ ㅇㅈㅇㅈ.. 그런데 부평 사는 친구들도 송도 멀다고 잘 안오려고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버스가 진짜 이상함 공단도 많은데 공단쪽교통이 별로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연수구 사람인데 서울가려면 아무리 가까워도 2시간 기본이여ㅋㅋㅋ인천 끝자락에 사는거 너무 안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ㅠㅠ 연수구에 쇼핑몰 많이 생기고 코스트코 이런 거 생겨서 좋기는 한데.. 나가는 게 넘 힘들어 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홍대 강남같은곳은 m버스 타면되지만 다른 서울지역가려면… 어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천사람 특: 건대에서 보자고 하면 선그음 진짜임 너무 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앜ㅋㅋㅋㅋㅋ인정 건대??? 아 홍대로 바꿔버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미추홀구 사는데 지하철이랑 동네 버스만 타고다녀서... 그냥 잘 다니는 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또 인천은 길어서 인천에서 인천사람 만나는 것도 힘듬ㅋㅋㄱㄱㄱ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아ㅠ 나 계양사는데 친구가 구월이나 주안 송도에서 놀자하면 안나감 차라리 홍대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에이 익인이 약았어~ 공항철도타고 간다 이거즤..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약간 심적으로도 홍대가 더 가까운 기분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앜ㅋㄱㅋ 나두 학생때도 주안말고 홍대를 감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송도 자취익,,, 서울 가기를 포기했다,,, 근데 송도 살기 좋아 바로 앞에 센팤있고 무슨 공원 엄청 많고 마트 있고 코스트코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또 막 뭐 백화점 생긴다는 말 듣기는 했는데 (아닐 수도) 월세는 별로 안 비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65!!! 맞아 우리집앞에 롯데몰도 생긴다는데!! 근데 진짜 서울은 못가 포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송도 그 멀리를 어떻게 가... 모임 불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송현아도 있고 센팤도 있고 이것저것 있는데 왜 안 와요.. 오시라고요.. 만나러 와주시라구요.. 광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연수구 사는데 교통은 나름 좋다고 생각했는데..! 아 근데 편도 1시간 반은 그냥 괜찮다고 생각해서 그런걸수도ㅋㅋ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거리... 홍대가는 거리잖아요 선생님... ^^ 물론 저도 홍대 가는 거 가깝다 생각합니다.. (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부평가는것도 꽤 오래걸림ㅋㅋㅋㅋㅋㅋ계양갈바엔 서울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청라 사는디 공철로 홍대까지는 ㄱㅊ 나머지는 꽤 먼 듯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송도에서 서울 가기 쉽다고 하는 거 억울해...!!! 저는 학교까지 편도 2시간에서 2시간반 잡아야 한다구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저.. 진짜 공감.. 글구 GTX 생긴다 어쩌구 하는데 3년 뒤에는 내가 나가서 살고 있을듯.. 하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연수구 20년 살때는 그냥 그게 익숙해서 서울가려면 최소 왕복 세시간 잡고 댕겼는데 ,,, 분당 자취하는데 교통 너무 좋아서 편도 한시간쯤은 에이 코앞이네 하면서 즐겁게 다님 ㅠ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서울 너무 멀어서 안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연수구 ㅎㅇ
이게 수도권이냐고 맨날 욕함~~ 편도 2시간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계양구 살아서 서울이나 경기 쪽 가는 건 편한데 오히려 같은 인천에서 연수구 미추홀구 남동구 가는 게 시간 더 오래 걸릴 때도 있어ㅋㅋㅋ큐ㅜ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코로나때문에 주로 재택근무하게돼서 강남에서 영종도로 이사왔는데 가끔 출근할때 너무 힘들어ㅠㅠ 영종도에서 나가면 지하철요금도 개비싸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쓰니 쪼매만 기다려!!! 곧 gtx뚫린다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연수구 살다가 회사랑 너무멀어서 석달전에 부평으로 이사옴
근데 뚫리면 다시 연수갈거야
연수 사랑해 인천 사랑해ㅋㅋㅋㅋㅋㅋ
연수구 공원많아서 너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요즈음 근린 공원 많이 생기더라.. GTX 빨리 생겨 줘 ㅠㅠ 구로까지 젭알 30분 안ㅇㅔ라도 가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미 공원도 많은데 공원 더생곀ㅋㅋㅋㅋ
진짜 회사에서 회색보다가
연수가서 너구리보면 힐링....
송도는 나이들어서 거기 살고싶어 힐링도시ㅋㅋㅋㅋㅋㅋ
나 회사가종로였는데 출퇴근 왕복4시간걸렸거든
2년하고 도저히 안되겟어서 부평으로 이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남동구인데... 송도랑 거의 붙어있는 동네라 교통 너무 불편해 서울 통학할 때마다 눈물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동구 사는데 어...응...불편한듯 아닌듯
불편한가..? 하다가도 오 버스 많다..! 이럴때도 있고 엄청 왔다리갔다리해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인천도 진짜 넓어서 그런가 내 대학동기는 계양구 사는데 코너만 돌아가면 부천이고 서울도 가깝다고 하더랔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연수구 정말 서울에서 부평오는것보다 연수구에서 부평가는게 더 걸립니다...^^ 수인선익 맨날 운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 공 감 수인선 진짜.. 진짜ㅏ..너어는..ㅂㄷㅂ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서구… 서울은 가기 편한데 인천 다른 지역을 못가ㅋㅋㅋ 그나마 인천2호선 생겨서 좀 괜찮아졌는데 전엔 시청가려면 버스타고 2시간이였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ㅇㅈㅇㅈ 나도 서구얔ㅋㅋ 홍대 공항철도 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공철이 진짜 신의 한수였어 앵간한 곳은 환승 한번으로 다 갈수있어서 넘좋아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연수... 연수면 인정이다... 난 부평부천 쪽이라 교통 불편하단 소리에 엥? 했거든... 연수면 인정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이제 부평은 영종도가 두시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연수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수구 익들 많네!! 부평가는것도 여유있게 한시간 전에 출발해야 한단말이에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동병상련 친구들 많아서 넘 좋다 ㅎㅎ 아 세 시 약속이면 부평도 두 시에는 나가야 한다고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ㄹㅇ인정 제일 가까운곳은 홍대일뿐 나머진 기본 2시간
경기도에 갈려해도 기본 2시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ㄹㅇ 송도주민 송도 안에서만 짱박혀서 놀고 먹고 하는 거 국룰아니냐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ㄹㅇ 연수구 9201 배차간격 진심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앜ㅋㅋㅋㅋㅋㅋㅋㅋ9201 겁나반가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진짜 ㅇㅈ 난 연수구 옆동네쪽 미추홀군데 버스배차간격 한 번 놓치면 기본 20분에 홍대 왕복 4시간 강남은 왕복 4시간 반^^,,, 이게 실환가 싶고요 교통 진짜 멍구려 진짜 욕 나와 이랬는데 인천 수도권이다 이난리 피는 사람들 다 인천 사람들 아님^^,,, 이게 뭔 수도권이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익...그래도 나는 경상도 살다가 올라와서
인천과 연수구를 몹시 사랑하고있어ㅋㅋㅋ 트루러브...ㅎㅎ
나한텐 거의 서울임ㅎㅎㅎㅎ 이렇게 지하철로 서울에 갈수있다는게 행복하다ㅠㅠㅠㅠㅠㅠㅠ
쪼매만 기둘리자ㅠㅠㅠ
곧 gtx뚫릴것이여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송도주민특 송도에서 안나감
이제 송도밖에선 못살겠음ㅋㅋㅋㅋㅋ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송도 장점 깨끗하고 있을거다있고 공원아주좋아
단점 송도밖 서울을 가려면 큰 결심필요
서울자주가야하는 익들은 지옥인데 진짜 살기는 너무좋음..살기에는..여기서 평생살고싶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내 남친도 연수구 사는데 맨날 데이트때마다 버스 배차 간격 커서 죽을라해ㅜㅜ 우리집까지는 2시간 걸리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ㅇㅈ 근데 차있으면 고속도로 진입 빨라서 ㄱㅊㄱㅊ 송도 깨끗해서 너무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청라사는데 송도에서 만나자 하면 절대 안나가 난 홍대가 좋아요... 홍대주변에서 만나자...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친구랑 디엠하는데 스트레스 받는걸 얘기했는데
20:36 l 조회 3
나는 취준하고 있는데 옆에 혈육
20:36 l 조회 13
취준생 정병 ㄹㅈㄷ였는데2
20:35 l 조회 15
나쁜 인연은 알아서 떨어져나가는것 같기도
20:35 l 조회 13
너네 빌라 사는 남자랑 결혼 가능해?10
20:35 l 조회 34
오피스텔 사는데 반대편 오피스텔 사람들 집이 다 보임
20:35 l 조회 10
본가 사는 직딩들 집안일 얼마나 해?
20:35 l 조회 10
교정 유지장치 철사가 떨어졌는데6
20:35 l 조회 19
버림 받는게 두려운거면 불안형이야?1
20:34 l 조회 10
초등생 형제 사망 물놀이장 감식…경찰, 감전 가능성 조사1
20:34 l 조회 13
요즘 눈물이 너무 많아졌어 우울증인가?
20:34 l 조회 5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거 좋아하는 사람 있어?
20:34 l 조회 6
20대 후반 되니까 23-24 때 나이 많다고 이것저것 포기했던 게 너무 아깝다1
20:34 l 조회 18
머하냐 내 스토리 안 보고
20:34 l 조회 5
생일이라고 회식한대!!!!!
20:34 l 조회 11
나는 라면요리 싫음
20:33 l 조회 3
한국인들은 그냥 곡선미없이 그냥마른 몸매도 이쁘다고 생각해?5
20:33 l 조회 17
진짜 넘어갔다거? 휴전선?
20:33 l 조회 89
신호등 없는 횡단보도 지나는데 앞에 가는 차가 급정거해서 내가 뒤에서 부딪히면 7
20:33 l 조회 8
버스나 지하철에서 급똥마려우면 바로 내림?2
20:3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