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에 불만이 많은 사람일듯..
어떻게 아냐고? 일단 그게 나야...
서울에 있는 회사까지 편도가 두시간? 저도 말이 안 된다 생각했는데요... 되더라고요...하.......
연수구 살지마라.... 왕열받으니까 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7/09) 게시물이에요 |
|
대중교통에 불만이 많은 사람일듯.. 어떻게 아냐고? 일단 그게 나야... 서울에 있는 회사까지 편도가 두시간? 저도 말이 안 된다 생각했는데요... 되더라고요...하....... 연수구 살지마라.... 왕열받으니까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