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774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3
이 글은 4년 전 (2021/7/10)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본인 업적이 연애해본 거 밖에 없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고싶은데 못 하는 애덜만 그런거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어떻게 구분하고 무시하겠어 그냥 모쏠 다 무시하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가 말 하는 애들이 누군데?? 주변인은 들으면 알잖아 하고싶은게 티가 나는데 여러 이유로 못 하고 있는 사람인지 알 수 있지 그럼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그렇다 해도 왜 무시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무시 안하는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니가 그런다는 것처럼 써서~아님 다행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그런다고 안 읽히는데 기분나쁘네 ㅋㅋ 하고싶은데 못 하는 애들을 어케 구분하냐해서 그거에 대해 답한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에게
쓰니 댓 저게 질문을 한게 아니지 않나..?문맥 파악하면 그냥 하고 싶은데 못하든 뭐든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걍 모쏠이라고 무시하는게 별로라는 뜻으로 읽히는데?그리고 굳이 무시하는 애들 입장 대변해서 딱히 물어보지도 않은 뜬금없는 댓 쓰니까 아 자기가 그러나보다 하고 받아들여지는거지!난 니가 아니라고 해서 그만하자는 식으로 아니면 다행이라고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하고싶은데 못하는애들을 왜 무시함?
그러면 무시해도 되는줄아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야 모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시하기보단 신기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생각할 수는 있는데 하자라 생각하는 사람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 아 익인이1이랑 똑같은 댓글 쓰려고 들어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2222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거 진짜 리얼이지 않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연애해본 것만이 인생의 유일한 업적이라서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으흑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그저 애잔..한심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애에 목숨걸었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는 초록글 보고 하는 말인 거 같은데? 저기선 아묻따 이유 없이 그냥 못생긴 거 맞다고 치고 있잖아 자발적 비자발적 안 따지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익잡에 모쏠 탐구하는 듯한 글 진짜 자주 올라오지 않아? 근데 다 무시하는 뉘앙스여서 진짜 별로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할수 있는데 못하는거나 안하는거나 뭐가 달라 ㅠㅠ 연애가 그렇게 중요한 것도 아니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못하는거여도 왜 뭐라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나도 생각못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나도 이렇게 생각함 설사 모쏠 누군가가 연애를 하고 싶은데 못하고 있다고 해도 그걸 비웃고 조롱할 명분이 어디에 있는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 그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하는거랑 못하는건 구붐해야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자존감 낮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누군가를 까내려야 자기 자존감이 높아지는 사람들이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못하든 안하든 모쏠에 신경좀 껐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런사람들 보면 다 자존감 낮아서 그런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진짜 남들이 안 하든 못 하든 상관없는 일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세울게 연애경험 있는거 이거 하나 밖에 없나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러니까,, 맘에 드는 사람이 없는데 꼭 꼭 사겨야하는 이유도 없고,, 안사귄다고 또 못 사귄다고 욕할 이유도 앖음.. 본인만 잘사면 되잖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못하든 안하든 이상한거 아닌데 그냥 관심주지 말았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연애경험이 인생 최대 업적인가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르게....아무나 만날순없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자기 인생에서 자랑할 수 있는 게 연애밖에 없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하고싶은데 못하는 여자는 정말 극극극극소수라고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세울게 연애한 거밖에 없는 애들인가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 인생 최고의 업적이라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짢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궁금 글고 모쏠의 이유는 이거다 뭐다 아니다 하는 것도 웃김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사고를 1차원적으로 밖에 못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모쏠은 피해도 안 주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심 불쌍해 연애가 뭐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할 일 없어보여.. 남이 모쏠이고 아니고 알게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니까.. 어차피 다들 모솔인적 있으면서 뭐 대단한거라고 뭐라하는지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사랑이 인생에 전부인 사람들이 보기에 정말 순수하게 이해가 안가나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인생최대업적이 연애라서 그럼 근데 그런 생각 가지고 있는 애들은 그냥 "연애" 하고 있다는게 중요하기 때문에 신중히 만나지 않아서 연애자체도 불행하게하더라고ㅇㅇ그리고 보통 끼리끼리이니까 대부분 본인처럼 생각 가벼운 애 만나기 때문에.. 나도 연애중인데 ㄹㅇ이해안되는부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또 그런애들은 진짜 자기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는게 아니라 남들한테 나 사랑하고 있어요~~ 하기 위해 만난다는 특징도 있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해 본 게 그거 하나라서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무시하는 사람 한명도 못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연애 24에 첫연애 시작해서 모쏠놀림 많이 받았었음 근데 진짜 이해안가 ㅋㅋㅋㅋㅋ 나도 놀림받을 때 마다 본인들은 인생에 전부가 연애인가라는 생각밖에 안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가만히 있는 모솔 자꾸 외모로 까인다... 예쁜 얼굴 아니긴한데 마음아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무시하는사람도 있음? 근데 진짜 연애하는거 하나도 안부러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주변에서 연애하는거 보면서 부러워하는사람이 있나? 그냥 리액션 해주는거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예전엔 도서관이나 영화관 가면 들어가자마자 확 시원한게 느껴졌는데
15:51 l 조회 1
'울집개'라는 말 몬가 귀여워
15:51 l 조회 1
니네 애플이 깽판칠줄 알았냐
15:51 l 조회 1
애인이인플팔로우하는거
15:51 l 조회 6
초코케이크 먹는 중 ㅎㅎ 나중에 마라탕 먹어야지1
15:50 l 조회 5
-80프로 가면 무서울것도 없다
15:50 l 조회 5
몸 예쁘게 만들려면 복싱 vs 헬스 뭐가 좋을까???2
15:50 l 조회 6
부모님 집에 얹혀살면 다 참아야하는거야?2
15:50 l 조회 16
편의점 안간지 꽤 됐다
15:50 l 조회 2
청도계 -> 청미적 으로 옮기면1
15:49 l 조회 5
취업 못 하니까 자존감 바닥 침
15:49 l 조회 8
주말 서울 미어터지겠지...? 3
15:49 l 조회 9
하닉 넣말3
15:49 l 조회 19
아 친구 약속만 잡으면 머리가 아파 이러믄거 스트레스다1
15:49 l 조회 8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면 말고 볶음밥으로 해먹었는데 개꿀맛이네5
15:49 l 조회 8
결혼식 관련 이거 기분 나쁜 거 좀 예민한거 같아?
15:49 l 조회 14
패알못 도와줘1
15:49 l 조회 12
당뇨 아닌데 밥만 먹으면 바로 낮잠 직행임....그냥 눈이 감김...1
15:48 l 조회 8
집에 있으면 왜 폭식증 생길까?2
15:48 l 조회 16
간장게장 안비려???9
15:4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