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841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9
이 글은 4년 전 (2021/7/11)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남녀노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ㅎㄹ직히 눈 예쁘면 반 이상은 먹고 들어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의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람은 눈빛이 중요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4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딱히? 눈보다는 눈빛 남녀노소 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나머지가 너무 별로지 않은 이상 눈만 예뻐도 예쁘장까지는 갈수있다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조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눈도 코도 얼굴형도 걍 다 어느정도 중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Yes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러나 조화가 더중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쌍이던 유쌍이던 그에 맞는 이목구비가 중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나 눈이 콤플렉스라 그런가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얼굴형...눈 평범해도 얼굴형 예쁘면 bb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 이거 나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 80프로 동의 20프로는 이목구비 조화때문에 이쁜경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ㄴ..여자나 남자나 이목구비 다 조화로워여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여자는 눈이라 그러는데 내주변에 마기꾼들 보면 눈 예쁘다고 관심가지다가 막상보면 남자들이 실망하더라
조화가 중요한거임 남자나 여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구냥 사람의 눈~눈빛이란 게 이미지에도 많은 영향을 주는 거 같음. 구냥 남녀노소 누구나 중요한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궁금한게 눈빛이란게 어떤느낌을 말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맹하거나 세한 느낌이 없고 초롱초롱한 눈빛?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이렇게 눈으로 확 보이지않는것들을 잘못보는듯 초롱초롱한눈빛 뭔가 열의가 가득한 느낌인건가 알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뭔가 말로 표현하기 애매한 듯…? 한 사람에 대한 이미지도 주관적인 영역이니까… 근데 뭐랄까 열정, 흥미 이런 게 느껴지는 눈빛이 있잖어. 눈모양에 상관없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한번도 크게 생각해본적없는 부분인데 뭔가 와닿는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남녀 둘 다 중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당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ㄴㄴ남녀노소 하관과 코가 중요 그래야 마기꾼 소리 안 들음,, 첫인상은 눈만 내놓고 있으니 눈이 결정하겠디만 친해지면 코 예쁜 애들이 을매나 흔치 않은지 알 수 있을 구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거 ㄹㅇ..코 이쁜 애들 흔치 않다라 하관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코시국 노동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조화가 중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남녀노소 조화가 제일 중요한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얼굴형..내가 가지지 못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놉 여자는 u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눈이 중요하긴 하지 근데 눈만 예뻐선 ㄴㄴ 눈이랑 그 외 요소들이 조화로워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완전 얼빠인데 눈이 제일 중요한 거같음..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 누구누구 얘기하면 넌 진짜 죽어도 무쌍만 좋아하구나..이러더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그리고 코도!!
뚱뚱한 코 안 좋아함 그래서 나의 복코가 마음에 안 들지 컄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뚠뚠이 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공감ㅇㅇㅇ 얼굴형, 코모양, 입 다 안예쁘지만 눈이 얼굴 반만하다는 소리 들을 정도로 크고 예쁘고 눈도 엄청 초롱초롱하다는 소리 많이 듣는데 예쁘다는 소리 많이 들었ㅇㅓ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눈이 예쁘면 반은 먹고들어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중요하긴한데 조화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조화… 나 진짜 정말 눈이 진짜진짜 예쁘거든 ? 물론 쌍수도 하고 돈을 많이씀 여튼 이런 말하기 그런데 마스크쓰면 정말 예뻐 사람들도 인정할정도로 코로나 터지고 초반에는 번호도 하루에 두세번 따일 정도로,, 근데 마스크만 벗으면,, 진짜 omg야. 아무리 눈이 진짜 뛰어나게 예뻐도 코 막 복코로 큼지막하고 둥글고 낮고 그 와중에 입술은 옹졸하게 조그맣고 턱 라인 이상하고 그러면,, 답없어.. 무조건 조화가 중요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신혼부부 6평 원룸에서 시작하는거 흔함...? 212 7:4829179 0
일상불면증 친구 3명째 치료완159 16:3714743 5
일상지금 한국 이상하게 시원한 거 맞지...?109 14:5613346 1
KIA/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3019 16:0816445 0
롯데 🌺 260627 달글 // "GO HIGH!” 진욱이에게 득지를!!! 빠따들아 힘내라🔥🍀🥦🥃🍾🌺 3032 16:1412826 0
빵모양 말랑이 같은거 냄새 좋아?
20:25 l 조회 3
이 경우에 결혼식 갈 것 같아?
20:25 l 조회 6
오랜만에 자취하는 사람의 밥«٩(*´∀'*)۶»✨
20:24 l 조회 10
진짜 세상은 착한 사람이 바꾸는 것 같아
20:24 l 조회 8
와 나 불면증이었는데 신점보러 다녀왔거든
20:24 l 조회 11
결혼하지마...6
20:24 l 조회 16
무신사 반품할때 종이? 써야해? 1
20:23 l 조회 8
와 올 6월 선선하다고 느껴지는 이유가 있었어1
20:23 l 조회 21
인티에 글쓰기무섭다 좀만 논란된글이몀 인스타나 다른곳에 퍼갈까봐ㅜ
20:23 l 조회 6
송파강동쪽 사는 익들아 러브 버그 언제 없어져ㅠㅠ
20:23 l 조회 7
산부인과 생리끝나고 바로 가도돼?1
20:22 l 조회 3
피크민 혹시 담주에 하는 꽃심기 도전
20:22 l 조회 3
문어괄사 개좋음 진짜
20:22 l 조회 18
쌀국수 맛있긴한데 1시간불리는거 귀찮고 하기싫음 ㅜ
20:22 l 조회 2
직장인들 도와줘 상사가 어깨나 등 1
20:21 l 조회 17
다들 저녁 뭐먹엇어?2
20:21 l 조회 6
편견은 아닌데 대체로 학벌 낮은 사람들이2
20:21 l 조회 46
남친 일본인인데 자꾸 일본어 시킴 하 ㅜㅜ 3
20:20 l 조회 23
콤푸차 효과 있어?3
20:20 l 조회 8
나 너무 나태한거 같음..2
20:20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