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992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이 글은 4년 전 (2021/7/12) 게시물이에요
샤워랑 머리 감는거 아침에 씻어 밤에 씻어??ㅠㅠ 진짜 애매하다
대표 사진
익인1
아침에 샤워랑 머리감고 저녁에 자기전에 물샤워 한번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땀 겁나 흘렸다 싶으면 저녁에도 머리감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그게 맞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머리는 운동 후에.. 보통 아침
샤워는 여름이면 집에 들렀을 때나 땀 많이 날 때마다
히루에 복수번 할 땐 한 번 빼고 보통 물샤워..
더운 도시에 지낼 때는 여름에 하루 최대 4번까지 해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난 그래서 밖에 나갔다 온 날에는 그냥 두번 머리감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러고 싶은데 수건양+샴푸많이하면 두피에 안좋다는 얘기 때문에 고민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건은 그냥 어쩔 수 없지 하는 마음으로 자주 세탁기돌리는데 샴푸는 나도 걱정되긴해 안좋대서,, 그래도 밖에서 돌아다니는거 아니고 실내에 있거나 할 땐 괜찮아서 그런날만 저녁에도 감고잔당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친구가 노는거 제대로 답 확정안해주면 어때
11:28 l 조회 1
중고거래 잘 아는 익? 당근 구매자가 빠른우편으로 보내달라는데
11:28 l 조회 1
다들 폰 어디서 사??
11:28 l 조회 1
주식 장점
11:28 l 조회 1
내가 편협한 생각을 갖고 있는 걸까...?
11:28 l 조회 3
확실히 지금 선진국들중에선 한국인들이 가장 피해의식 심함
11:28 l 조회 1
익들 몸에 문제있으면 살빠진다고하잖아
11:28 l 조회 4
이런 경우에 퇴사 일정 어떻게 할 거 같아?
11:27 l 조회 5
삼전 살말2
11:27 l 조회 5
재시들아 도와줘〜
11:27 l 조회 6
사나이 테스트 끝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27 l 조회 12
퍼즐
11:27 l 조회 7
해로운 친구보다는 걍 친구 0명인게 나음 ㅋㅋㅋ 3
11:26 l 조회 14
나 저축은 많이 안 하는데... 엄마가 잘 하는 줄 알아ㅎ
11:26 l 조회 8
와 여자들 내로남불 진짜 심하다6
11:26 l 조회 43
초딩애들이 못생겼다고하면 진심일까… 2
11:26 l 조회 14
adhd지갑 특 슈뢰딩거의 지갑임
11:25 l 조회 16
호주 여행 간사람2
11:25 l 조회 12
다이어트 식단 봐주라5
11:25 l 조회 12
하닉 개무서운 점은 그 가격 다시 안온다는 거
11:25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