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1148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7
이 글은 4년 전 (2021/7/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지역소식

일단 생각해본곳은 

 

1 쌍촌동 운천동 상무지구 근처쪽 

2 돌고개역 근처 

3 전대 후문 중흥독쪽 

4 풍암지구쪽 

 

어디가 나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나 중흥동에서 자취하는데 진짜 별거없어ㅠ 어디 직장이나 학교 가까운데가 좋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장은 따로 정해진곳은 없고 사정이있어서 자취할려고 생각중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중흥동 추천해 그래도 전대쪽이라 밑에 익처럼 전대 가까운데서 자취하는게 좋을거같은데 4개중에 그래도 자취하기는 대학가쪽이 좋지 내집은 전대랑 살짝 멀어서 별거없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참고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전대 다녀서 3번이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대 정문쪽은 덜시끄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후문도 별로 안시끄러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월세랑 보증금 얼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00/30 월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배달집 대학가라 많지? 익인은 광주 토박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배달집 엄청 많지..! 흠.. 광주 토박이면 자취는 안하지 않을까....??? 난 타지역 전라도 익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에게
혹시 주방분리원룸이야??!
엘베도 임ㅅ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에게
엘베는 없는데 주방분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에게
방음 괜찮아?? 나 방 보러 갈건데 정문 후문 고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에게
솔직히 원룸이라 신축 아니면 방음은 기대하지말어ㅠ 대부분 여기 200/30 정도야 원룸이 그런덴 대부분 엘베있는걸오 알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에게
아 신축만 좀 방음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에게
아무래도 신축이고 비싸니까...? 신축은 쫌더 낼껄? 원룸이라도.. 난 근데 살만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광주 토박인데 상무지구도 괜찮아!! 어지간한건 다 있구 교통도 디게 좋음
전대 근처에서 자취했는데 중흥동은 뭐가 너무 없어서 개인적으로 불편했어ㅜㅜ 조용한거 좋아하고 자차있으면 중흥동 쪽도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11111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구로/금천 떡볶이 맛집 알려줄사람? 제발ㅠㅠ 1
09.21 15:02 l 조회 705
부산 혹시 부산대 쪽에 맛있는 밥집 있을까
09.16 20:09 l 조회 303
전남 여수 이순신광장 근처 맛집 알려주라3
07.27 22:25 l 조회 255
경기 남부 평택 익들 있나ㅜ
07.23 17:56 l 조회 412
인천 인천익들아 타지역친구랑 놀만한 곳 추천ㄷ좀ㅜㅜ1
07.18 21:18 l 조회 366
세종 댕웃겨 세종 마지막 작년글 다정동 폭주 개에바인데
05.30 11:35 l 조회 120
광주 경락
03.05 14:39 l 조회 189
대전 담주에 대전 가는데 대전익들 들어와줘!!2
03.02 21:59 l 조회 289
서대문/마포 마포 공덕 쪽 배달 추천 해줘
02.26 20:14 l 조회 332
대구 매친자들 도와줘,,3
02.10 21:40 l 조회 230
경기 남부 수원역 맛집 알려줘!3
02.06 22:59 l 조회 302
광주 유스퀘어 근처 사주 잘 보는 곳 아는 익?
02.01 20:50 l 조회 310
강원 춘천 가볼만한 곳 추천해줘!1
01.24 23:09 l 조회 164
부산 대쿠이 맛없는데....1
12.19 22:27 l 조회 106
광주 광주광역시이신 분??1
12.12 12:47 l 조회 200 l 추천 1
부산 부산 홍콩반점 행사1
12.05 12:33 l 조회 416
서대문/마포 담달에 홍대가는데
09.22 00:07 l 조회 77
경북 10월에 구미갈 일 있는 익 있어??2
09.19 16:36 l 조회 114
경북 나 오늘 경주여행가는데...경주월드포기해야할까?ㅜㅜ2
07.24 00:43 l 조회 320
[대전] 대전 둔산동(둔산2,3동) 사는 익들아 너네 물에서 검은물질 안나와?6
06.07 20:21 l 조회 371


12345678910다음
지역소식
일상
이슈
연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