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알바하는 동갑 여자애 처음부터 호감이였어서 내가 먼저 연락 매일 하고 그랬음 한달정도 꾸준히 근데 갑자기 정이 떨어젔음(이유별로xx)근데 걔가 내가 좋다는 거임 그래서 부담스럽다고 했고 연락도 무뚝뚝하게 했음 근데 여자애가 나랑 썸탔다고 말하고 댕겨서 지금 내가 어장한게 되었는데 그게 어장임?내가 좋다 만나자 사귀자 이랬는데 걔가 다 장난으로 받고 튕군거임
| 이 글은 4년 전 (2021/7/14) 게시물이에요 |
|
같이 알바하는 동갑 여자애 처음부터 호감이였어서 내가 먼저 연락 매일 하고 그랬음 한달정도 꾸준히 근데 갑자기 정이 떨어젔음(이유별로xx)근데 걔가 내가 좋다는 거임 그래서 부담스럽다고 했고 연락도 무뚝뚝하게 했음 근데 여자애가 나랑 썸탔다고 말하고 댕겨서 지금 내가 어장한게 되었는데 그게 어장임?내가 좋다 만나자 사귀자 이랬는데 걔가 다 장난으로 받고 튕군거임
|
|
익들아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