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2735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0
이 글은 4년 전 (2021/7/22) 게시물이에요
너무 높긴한데...10만원 갈까?
대표 사진
개미1
좀 떨어지면 사시는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앙대...일주일전에 살까 말까 고민했는데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한번쯤은 기회가 오겠지 ㅋㅋㅋㅋ
8만원대 다시한번 오길 기다리는즁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지금사면 카카오처럼 꽉물릴수있음; 개미털기당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맞지? 에휴...ㅠ 그때 샀어야 했는데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샀어야했다 …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샀어야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샀어야했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퀘어 200층 이상 있어?
10:06 l 조회 1
네이버 이 미친 개잡주
10:06 l 조회 2
삼전 내가 사니까 내려가네…
10:05 l 조회 7
모르겠다~ 난 오늘 하닉 240 에 매수걸고 저녁에 깐다
9:59 l 조회 27
하닉 280층 가까워지면 팔꺼야? 존버!? 4
9:58 l 조회 41
ㄹㅇ 꺼드럭대는 애들 피눈물 나는거 보고싶네5
9:55 l 조회 64
sk스퀘어 1주만 사볼까 하는데1
9:53 l 조회 50
나만 개미꼬시기 같냐..6
9:51 l 조회 234
그냥 기술적 반등 그런거 아니겠지2
9:38 l 조회 95
어차피 올라타는거면 난 안전하게 실발 보고 타야지4
9:38 l 조회 80
에탑 너무 고민된다 ㅠㅠ4
9:38 l 조회 64
어제는 그냥 세일 기간이였구나
9:33 l 조회 59
프장에 사서 파는 사람들이 개부러움1
9:33 l 조회 127
슈바 모르겠다 이거 10주 삼1
9:33 l 조회 133
삼전 개발호재기사 있어서그런가2
9:32 l 조회 83 l 추천 1
엘전 평단 내릴 곳이 어딘지조차 모르겠다..ㅠ
9:31 l 조회 7
삼전 프장에 30 찍길래 본장에서는2
9:30 l 조회 214
외인들 하닉 팔고 삼전 많이 들어왔네
9:27 l 조회 75
전력은 언제 오를까 ㄹㅇ 망했나2
9:23 l 조회 95
하닉 250 다시 안떨어지려나
9:22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