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4080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이 글은 4년 전 (2021/7/27) 게시물이에요
내 친구들은 다 작은 회사라도 직장이 있고 자기 벌이가 있는데 나만 그냥 아무것도 없는 백수야 내 전공 살리자니 자리도 없고 한다 해도 돈도 안된대 선배들이 지금이라도 노선 틀으라고 해서 내가 뭘 하고 싶은가 생각해봤어 근데 내가 하고 싶은 게 없어 뭔지 모르겠어 다들 어떻게 취업하냐 부모님한테 죄송한 것도 하루이틀이지 그냥 내가 너무 한심해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 나 빼고 다 일하는거같아 나도 하고싶은것도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스타도 볼 수록 부럽고 자괴감 들어서 그냥 계정 다 비활해버리고... 아 그냥 내 인생 답이 없는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격증은 따봣어? 내가 그렇게 무력햇는데 시험 준비하면서 하나 하나 스펙 쌓다 보니까 자신감 생김 아무것도 안 하고 인티만 하지 말고(내가 그랫어) 뭐라도 시작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고 싶은 게 없는 사람들이 아무거나 먼저 시작하는 게 중요하다더라 그래야 자기가 판단이 선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전공 틀어서 공무원 시험 준비하다가 부모님이 너 폐인되는 거 보기 힘들다고 그만하면 안되겠냐고 하셔서 포기하고 이 상태야 나도 이제 모르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컴활 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공이 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디자인 계열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기본 자격증이라도 따 그럼 취업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배들은 포토샵 자격증 이런 거 있어봤자라고 돈만 날렸다고 하는데 그냥 따는게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ㅇ전공 살리고 그걸로 취업해 그렇게 스트레스 받는 상황인데 돈 되고 안 되고 가릴 게 아닌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공이 도예 쪽 디자인이야... 되게 애매해 선배들도 다 사무직으로 전환하길래 이유가 있지 않을까 싶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돈 안 되는 건 맞는데 그냥 취업이 목표 아녀? 그럼 사무직 기본 자격증들을 따 그거 따는데 3개월도 안 걸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목감기 걸렸는데 너무 아프다
21:11 l 조회 2
여자 소개받을 때 몸매 본다고 해도 되나
21:11 l 조회 2
37살먹어도 학벌은 따라다니는구나
21:10 l 조회 9
트메판이 무슨뜻이야???
21:10 l 조회 3
치이카와(먼작귀) 호다닥 💨
21:10 l 조회 3
근데 진짜 30대 되면 살이 더 안빠져??1
21:10 l 조회 6
친구가 내 결혼식 타임 30분전에 같은 식장 옆 홀로 식장잡았어 3
21:10 l 조회 17
엄미새들아 너넨 당장 엄마없으면 살수있을거같아...?1
21:09 l 조회 8
내일 보고싶은 경기가 있어서 조출 신청했는데 까여서 슬프다..
21:09 l 조회 3
익들은 어릴때 엄마아빠 무서워했어??2
21:09 l 조회 9
이런거 공유하는 이유는 뭘까 1
21:09 l 조회 17
치이카와(먼작귀) 힘내자구 ✊️
21:09 l 조회 5
요즘 자다가 알람소리 들으면 심장 개 빨리 뛰고 정신이 혼미하게 깨2
21:09 l 조회 5
오늘 꿀꿀해서 집에서 계속 울었다
21:08 l 조회 8
현타온다 장롱면허1
21:08 l 조회 12
키링 선물 난감하네…
21:08 l 조회 9
익들아 강아지랑 사는 1인가구인데 2
21:08 l 조회 11
6등급인데2
21:07 l 조회 27
부모님이랑 같이 살면 250벌어도 살만함6
21:07 l 조회 40
난 내가 피부 하얀편인지 몰랐는데
21:07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