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768l 0
 
1개월 전
익인2
1개월 전
익인10
선수 건드려서 참다참다 화난거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1
ㄴㄴ 어제 선수분 일 때문에 그러는 거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오해해서 미안해 쓰니야ㅠㅠ
•••답글
1개월 전
글쓴이
지금일어났는데 초록글 이상해서 쓴 글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14
나두 방금 들어왔는데 ㅋㅋㅋㅋㅋ여기 댓글도 장난 아니네...
•••
익인26
댓글들 날 서 있는 것 좀 봐...쓰니 혹시나 상처받지마
•••
익인29
상처 받지마.. 나도 비꼼 당하고 지금 부처됐어
•••
익인39
다들 날 엄청 서있음ㅠㅠㅠ 비꼴 필요가 있냐고 아침이니까 일어날 시간인거 생각하면 이해갈텐데 상처받지마로
•••
익인43
쓰니 아까의 나 보는줄 알았다...
•••
 
1개월 전
익인15
이번엔 그럴만두😎
•••답글
익인15
안산 선수 검색ㄱㄱ
•••
글쓴이
웅 고마워
•••
1개월 전
익인16
날서있을 만 해ㅜㅜㅜ 선수 억까부터 시작해서 참아왔던게 터져서...
•••답글
1개월 전
익인17
물타기 너무 심하네 다들
•••답글
1개월 전
익인18
이건 젠더갈등이 아니고 정상인vs비정상인임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쓰니 상처 받지망...... ㅜㅜ 그냥 물어본 것 같은데....
•••답글
익인37
1개월 전
익인19
이제 막 일어나서 인티 확인하면 당황스러울만한데 여기 댓글부터 다들 엄청 날 서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좀 금방 확인하고 당황스러웠는데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답글
익인14
ㅇㅈ....ㅜ 아니 일을 떠나서 걍 많으면 당황스러울만하지
•••
익인37
그니까 당황스러울 수도 있는데 너무들 하네
•••
1개월 전
익인20
날서있다는 글에 날서있는 댓글ㅋㅋㅋㅋ쓰나 상처받지마
•••답글
익인37
1개월 전
익인21
위에 댓글왜 그려 나도 당황부터 했는데
•••답글
익인37
ㅁㅈ
•••
1개월 전
익인23
창조논란도 정도껏해야지 선넘어서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젠더갈등이라고 표현하니 글치... 아무도 안싸우고 페미니즘 얘기만 했는디
•••답글
익인13
그리고 자꾸 어그로들 와서 분위기 얘기만 열몇번 해서 그래
•••
익인14
그렇군... 근데 방금 들어온 사람은 다 당황할만 하긴 해...
•••
익인13
그럴 수 있즤..
•••
익인41
마정 .. 애초에 잰더갈등 ㄴㄴ, 걍 말도 안되는 주작, 선동에 어이털림+빡쳐서 그랭ㅇㅇ
쓰니가 젠더갈등이라고 표현해서 덧글들도 더 뾰족한거같아. 애초에 이건 젠더갈등이 아니고 걍 일방적인거라..

•••
1개월 전
익인25
국대 건드려서 좀 많이 날 서 있음... 이해 감 이건 정상인이면 다 화남
•••답글
1개월 전
익인27
이유가 있어서 그런건데 날서있다고 하니까 반응이 그런듯 그리고 젠더갈등이라고 하는 것도 좀… 젠더갈등아니고 일방적인 성차별로 보는게 더 맞을듯
•••답글
익인27
좀 찾아보면 이해가 갈듯
•••
1개월 전
익인28
날 서있는 건 알겠는데 젠더갈등은 잘 모르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9
맞말인데 왜 지금 비꼬기 장인들임 아주 그냥 까고 보는 애들 많이 보인다
•••답글
익인29
사이버불링 없다는 애들 이거 봤으면 ㅋㅋ 대체 너네가 욕하는 대상이 누구냐
•••
1개월 전
익인30
아까부터 여시에 먹혔다고 선동하는 글 있어서 다들 예민한 걸거야
•••답글
익인30
지금 상황은 읿나 펨ㅋ에서 안산 선수가 머리가 짧고 웅ㅇ웅같은 단어를 써서 페미라고 협회에 항의 전화를 해서 외신에 보도된 상태고 이 일로 이때까지 여자 커뮤니티 단어를 남혐으로 몰아갔던 점 인티에서 그냥 여혐 이슈들 갈등이라고 참고 넘어갔던 것들이 다 터져서 얘기 나오고 있는 중! 궁금한 거 있음 물어봐줘
•••
글쓴이
지금 다른 글들 보면서 상황 파악 하고 있었어!! 익인이 정리해줘서 고마워♥ 혹시 내가 쓴 젠더갈등이라는 단어가 많이 불편할까?ㅠㅠㅠㅠㅠㅠ 뭔지 몰라서 일단 쓴거라
•••
익인41

애초에 젠더갈등 문제가 아님..
남초에서 주작, 선동해서 논란 만들고 선수 싸불, 테러+ 앙궁협회 게시판, 전화 테러 -> bbc 등 외신 기사 남 -> 외국인드ㄹ도 안 선수 응원하는 덧글 달고 한국 정치 여야 할거없이 비판하는 목소리 -> 이제까지 해왔던 창조 논란이랑 분위기가 다르게
흘러감 -> 여초, 페미가 그런거다! 라고 또 다시 선동, 주작함.

심지어 안 선수 트위터 안 하는데 트위터 사칭계 만들어서 일부러 욕 막게 하려다가 뽀록 나서 삭튀함이미 외신에서도 online abuse 라고했는데ㅡ진짜 맞말

•••
익인30
아무래도 인티에서 젠더갈등은 남녀 모두 잘못한 문제라고 보여져 와서 그런 것 같아 사실 젠더갈등 문제인 건 맞아! 일방적으로 여혐을 당하더라도 젠더 이슈인 거니까 대신 앞서 말했던 여기서 쓰이는 맥락때문에 다들 예민했던 것 같아 수정해주면 오해하는 익들도 덜 생길거야ㅎㅎ
•••
1개월 전
익인31
일방적으로 공격받아서 그럼 특히 새벽~아침이라 더 그런듯
•••답글
1개월 전
익인32
뭘 이렇게 비꽈 진짜
•••답글
익인32
애먼사람한테 성내고있어 아까부터 ㅋㅋㅋ
그리고 감안하라고 하지마 잘 모르면서 애먼사람한테 성내는게 인성 그른거야

•••
익인37
ㅇㅈ
•••
익인44
ㄱㄴㄲ
•••
1개월 전
익인33
진짜 애들아 적당히해... 그냥 물어보는 사람한테 왜 저렇게들 말하는거야 알려주기 귀찮거나 답답하면 그냥 지나가도 되잖아
•••답글
익인37
ㄱㄴㄲ ㅋㅋ 인티 규칙이란 게 있는데
•••
익인29
진짜 의심부터 하는거 누구랑 다를 바 없음
•••
익인37
22 그거 신고사유 아닌가 ㅋㅋ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37
아아 난 익33 댓에 공감한 거임 비꼬려는 거 아니고 ㅇㅇ 오해의 소지가 있었네 익13아 미안해 ㅠㅠ
•••
익인13
37에게
나도 미안해... 나도 잠깐 쉬고와야겠당
•••
익인43
ㅇㅈㅇㅈ.......
•••
1개월 전
익인35
한참 전부터 다들 예민하네 인티 분위기 바뀌어서 탈퇴할 거다 이런 글 주구장창 올라와서 진짜 다 날 서있는 거 맞음 ㅋㅋㅋ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0
무슨 초록글??
•••답글
글쓴이
아까 내가 일어나자 마자 본 초록글,,,ㅠㅠㅠㅠㅠㅠ 그냥 내가 잘못 이해했나봥
•••
익인41
저 중간에 여시한테 물들었네 ~ 이 글도 자꾸 여시 글 갖고오면서 인티 이상하게 몰고 가는 애 있었어서 그래 ㅠ
•••
익인32
쓰나 맘쓰지마ㅠ 저거만 보고 젠더갈등인지 online sexual abuse인지 어케알아...나도 공부하다가 자고 일어나서 해외뉴스도 방금 알았어..ㅋㅋㅋ
너 잘못 아니니까 기죽지말고 좋은 하루 보내!!!

•••
글쓴이
고마워 익인이도 오늘 하루 좋은 하루 보내♥
•••
1개월 전
익인14
누가 봐도 쓰니 상황 정확히 잘 모르는데 ...... 그냥 알려주면 되는 거 아님? 다들 좀 머리 식히고 와..
•••답글
익인45
ㄹㅇ.. 굳이 들어와서 글쿤만 쭉 다는거 쫌 놀랐다
•••
1개월 전
익인42
젠더 갈등이 아니고 online sexual abuse야 남초에서 발작해서 여성 운동선수가 일방적으로 피해봐서 여기 난리난거임
•••답글
1개월 전
익인46
뭐야 지금 들어왔는데 날 선거 맞는거 아냐..? 되게 당황스럽네
•••답글
1개월 전
익인41
원래 한창 페미니즘, 안 선수 창조논란 분개, 외신 기사 글, 외국인 응원 플일때 다른 사람한테 날 서게 다는 덧글들 없었는데 어느 순간 갑자기 분위기 왜 이럼? 분위기 ~ 이런 글들이 여러개 올라오면서 다른 익인들한테 날선 반응 보이게 된거같아.
•••답글
1개월 전
익인47
애먼사람한테 화풀이야
아무리 날 서 있어도 정신은 차렸으면

•••답글
1개월 전
익인49
으이그 으이그 모든 사람들이 하루종일 커뮤만 하는 게 아니에요... 플 모르면 어리둥절 할 수도 있지 왜 애먼사람한테 화풀이들임.....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주변에 백신맞고 몸상태 변한사람들 너무많음761 09.26 14:40 62462 26
잡담 근데 우리보고 mz 세대니 뭐니하는거 짜증나지 않아?465 09.26 15:47 50270 27
잡담 로드뷰보다가 놀람.. 우리나라 집창촌이래493 09.26 06:35 53310 30
이성 사랑방 97년 3월생이랑 96년 11월생이랑 호칭 어떻게 해야 돼??431 09.26 11:40 60064 6
반려동물 우리집 새식구될 애기 이름 투표좀376 09.26 23:18 10873 1
45561855 이성 사랑방 난 대학생이고 애인은 직장인인데 커플티 선물로 할건데 0:33 1 0
45561854 탈모같아??💦 0:33 1 0
45561853 수강 철회 할 말 0:33 1 0
45561851 멍청한 소리 하는 사람 진짜 싫어… 0:33 1 0
45561850 카톡 차단 자아아암깐만 풀면 눈치채려나..? 0:33 5 0
45561848 앞머리 자를 때 무슨 가위로 잘라? 0:33 3 0
45561847 예전에 애기한테 간택 받은 거 떠올랐어 0:32 5 0
45561846 남사친이 성적인 드립치면 너무 불쾌해 0:32 6 0
45561845 아랫뱃살 나온익들 어떻게 관리했어? 0:32 4 0
45561844 친구 문제 조언해주라 0:32 6 0
45561843 댄서들이나 운동선수들은 관절 괜찮아???....1 0:32 7 0
45561842 신규 공무원인데 출근하기 싫어 행정복지센터 가봤자 민원인들 욕받이 되는 기분임 0:32 7 0
45561841 아놔,, 히피팜 셋팅으로 해도 되는거욨어??!! 미용사 뭐지.. 0:32 6 0
45561840 내 미래 남편 뭐하는 사람이야? 0:32 7 0
45561839 이성 사랑방 생일인데 애인이 술 먹느라 내 생일축하 안 해주면 서운하니..?2 0:32 13 0
45561838 나 카페에서 알바하는데 옆집 가게 사장님 카페 10년동안 한 적 있다고 간섭 개심해 0:32 9 0
45561837 이성 사랑방 나 처음으로 뭔가 썸이란걸 타는중… 0:32 12 0
45561836 익인이들은 고졸친구가 의사인친구 소개시켜달라면 해줄꺼야? 0:32 9 0
45561835 지금 캠핑 많이 다니잖아 코로나 끝나면 사람들 캠핑 안다닐거 같애? 0:32 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7 0:30 ~ 9/27 0: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7 0:30 ~ 9/27 0: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