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118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96
이 글은 4년 전 (2021/7/31) 게시물이에요
보는 사람은 쾌감 쩌는데 

정작 선수들은 자기의 소듕한 화살(다 개인꺼라고 함) 촉이 

망가질까봐 걱정한대ㅋㅋㅋㅋ 

경기 나올 때 화살 중에서도 제일 아끼는 화살들로 챙겨온다고.. 

예전에 박성현선수 인터뷴가 방송에서 봤닼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화살 재사용 하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렇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맞아 그 화살들 다 선수 개인 소유인데ㅠㅠ 그거 본인 신장에 맞춰서 하나하나 다 자르고 깃털 붙이고 촉 붙이고 이름 쓰고 그러는 거라서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난 올림픽에서 준비해주는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렇겠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그럼 안산선수 화살 쪼개졌을때....... 맴찢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맴찢이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헐 그러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안산선수 화살로 제덕선수거 쪼갰던데 둘이 같이 슬퍼하지 않았을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하 별게 다 귀엽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아 제덕이 슬퍼했겠네 아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아 ㅋㅋㅋㅋㅋ귀여워죽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ㄱㄲ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일 아끼는 화살이라고 하니까 뭔가 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22ㅋㅋㅋㅋ 커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33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한번쓰면 못쓰는줄알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화살 하나에 칠만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헤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비싸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비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헉... 비싸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허어어 너무 비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헐........ 너무 비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헐 아낄만 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ㄲㅣ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살도 화살인데.. 카메라가 훨 비쌀거아냐... 카메라 깨지면 억장 무너질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개인소유 아니라서 카메라는 괜찮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웅웅 그건 그런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값으로 따지면 카메라가 비싸니깡..히히 내 개인 카메라면 눈물 날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몬가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내 소듕한 화살이....😭😭
카메라는 알빠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전혀 몰랐다......와 .. 가장 아끼는 화살 가져오는것도 뭔가 귀엽구 ㅠ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개인 거였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화살 하나에 7만원쯤 한다고 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리고 화살대만 오고 깃이랑 촉은 선수들이 직접 조립한다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다 똑같이 지급해주는 건 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끼는 화살이 왤케 귀엽냐ㅠㅠㅠ,༼;´༎ຶ۝༎ຶ༽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내리다가 개터졌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화살도 본인이 다 조립하는거래.. 주문하면 화살대만 와서 팔길이에 다 맞추고 한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와 화살촉 개인꺼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럴만두 비싸니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끼는 화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근데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7만원이나 하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마자 화살 하나당 7만원이라굿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양궁선수 해본사람으로써 얘기하면 다같은화살이지만 이게 미세하게 더 잘들어가는 화살이 있음 그래서 시합때는 항상 로 빼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제일 아끼는 화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옹?! 근데 다른 종목 장비에 비해서는 화살 많이 저렴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살만..! 활은 300~400 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럼 안산 선수 김안산 화살을 찢어! 가 아니라 김안산...화살을 찢어(클났네)..이건가? 협회장님 회살 좀 사주이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그렇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안타까운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유튜브 보니까 진짜 화살 하나하나 키 맞춰서 자르고 촉 끼우고 깃털 붙이고...화살 하나도 겁나 비싸더만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개인화살이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럼 안산 선수 혼성때 14만원 깨진거야..?? 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7만원을 잃고 10억을 쟁취한 그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홀리슈ㅐㅌ 머시써 안산언니 나 왜 98이야 근데 그래도ㅋㅋㅋ 가격듣고보니까 화살 부러질때 마음이 좀 아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렇구나..그래서 올림픽 과녁에 카메라 없앤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카메라 있지않아???? 리플레이때 보여주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호곡 몰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카메라 있어! 예전보다 완전 소형으로 바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글쿠나 몰랐어! 땡큐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화살 한 발에! 활은 300~400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거기서 주는게 아니었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궁금한 사람은 이거 보고와!!!장혜진님이 설명해주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화살 하나에 7만원정도한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 궁금한게 있는데 그면 선수마다 화살 길이가 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그치 팔길이가 다르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답변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응 그거 자기 신체에 맞츠ㅓ서 자른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답변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우... 넉넉잡아 20 개는 있어야 하지 않나? 만만치 않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맞아 다 본인이 갈고 닦아서 만든 화살이라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소듕한 화살ㅠㅠㅠ뭔가 귀여어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아끼는 화살 진짜 너무 귀엽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와 개인꺼구나
나같으면 화살 하나마다 이름 지어줬을듯
보보 가랏....!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ㅋㅋㄱㅋㅋㄱㅋㄱㅋㅋㅋ귀여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보뭔뎈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아 자기꺼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화살 7만원이고 화살촉 2만원... 깃털 하나당 몇백원에서 2000원?
이정도라고... 화살촉이랑 깃털도 주기적으로 바꿔줘야한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화살 하나에 7만원이라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ㅁㅈ 무슨 어디서 봤는디 화살 주문하면 나무 와가지고 자기에 맞게 깎ㄱ고 깃털도 자기가 붙인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아악 귀여워 죽겠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아 귀엽다 젤 아끼는 화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5시에 일어나야하는데 잘까 말까?ㅠ3
2:54 l 조회 9
남들이 좀 만만하게 보는 사람 특징 뭐같아?1
2:53 l 조회 17
인티 댓글 -2개3
2:53 l 조회 26
편의점 cctv로 내가 누구하고 통화하는지 그런거도 보여??1
2:53 l 조회 6
나 모기 진짜 잘 잡음2
2:53 l 조회 10
코수술 안했는데 코가 휘어있는건 뭐임..?6
2:52 l 조회 60
냉라면 만들어봤는데 생각만큼 시원하지가않음2
2:52 l 조회 18
코덕 소녀들아 화장할 때 매번 다른 느낌으로 해?2
2:51 l 조회 11
인티 아까 나만 로그아웃되었나?
2:51 l 조회 3
내가 너무 예민하고 나쁜 건가..
2:51 l 조회 15
애들아 배민 알뜰배달 시킨거 개늦게오고 식어서오면 배민에 연락해? 먹는데 맛없게먹었음 식어서 5
2:51 l 조회 32
바선생 먹으면 1억 vs 생쥐 생으로복용시 1경3
2:50 l 조회 12
각질제거 했는데 얼굴 벗겨졌어..ㅠㅠ1
2:49 l 조회 16
당근 문고리 거래 해본 익??7
2:48 l 조회 46
남친 지금 술 마시러 나갔는데
2:47 l 조회 43
인바디 봐줄 익 있아?7
2:47 l 조회 35
고양이가 계속 스프레이 같은걸 해ㅠㅠ
2:46 l 조회 16
인티니까 아무에게도 하지 못할 말 하고 간다 32
2:46 l 조회 279
근데 진짜 돈많은 남자가 최곤거같음 …26
2:45 l 조회 100
경우의 수가 참 ㅋㅋㅋ
2:4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