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119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24
이 글은 4년 전 (2021/7/31) 게시물이에요
아시안게임때도 그렇고 늘 우리나란 억울한 경기생기고 

심판이 지게 못해서 안달임
대표 사진
익인1
왜 그러지 진짜ㅠ 우리 선수들 열심히 하는데 억울하게 만들지 말라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항상 유도는 볼 때마다 억울한 경기 꼭 나와...ㅜㅜ 힘든 종목이라 더 안쓰러워죽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유도 매번 억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ㄴㄲ...종주국이 거기라 그러는건지 이런 생각까지 들게한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맞는 것 같기도해... 이렇게까지 매번 억울한 일 생기는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나도그생각맨날해...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3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4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555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666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국한테 억하심정있나ㅋㅋㅋㅋ오죽하면 생각들게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아시아게임부터 어이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지도 줄 기회만 호시탐탐 엿보는듯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확실해 뭔가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골든스코어에서 지도패로 지는거 너무 화나고 슬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 그러는거야...? ㅠㅠㅠ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충분히 상대 경고 나올만한 상황인데 안나옴; 해설하시는 분들도 나올것 같다고 했는데 아무리 심판마음이여도 이건 좀 아니지 않아??
진짜 그럴때마다 돈 얼마나 먹었으면 저러냐고 엄마랑 욕해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2 우리 세번연속 공격해도 상대지도안주고 상대방이 두번 공격하고 우리가 방어하니까 위장이라고 지도패함 아 개화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 진짜 그때 너무 열받았음 충분히 나올상황에서 안나오니까 심판 돈먹였냐는 말 나오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22 나 그래서 다시 돌려보지도 않아 아겜 영상은 진짜 보기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4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아시안게임 절대 못돌려봐 마음아파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어이가 없다 이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종주국 그 나라..^^ 의심이 안 갈수가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매번 이러는지 모르겠음....화딱지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너무 화나 한두번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 선수 울리거나 다치게하거나 억울한 일 만들면 당신 피곤한 인생 살게 할 것.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직도 열받아서 다른 경기 집중이 안돼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가 오죽하면 그 대머리 심판 기억하냐. 선수 얼굴도 잘 못 외우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겜은 진짜…ㅋㅋ 개빡쳐 종주국이 그 나라라는거 ㄹㅇ킹리적갓심,,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ㅋㅋㅋ나 그래서 유도영상 잘못돌려보게ㅛ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솔직히 킹리적 갓심임 종주국인 그나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 홈경기 올림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Ag 때 생각하면 진짜 더 슬픔 이번에도 열심히 준비했을텐데 뭔 선수한테 진 것도 아니고 심판한테 진 기분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나도 심판하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너무 억울 누가봐도 지도받아야하는데 왜 우리만 주려고 안달났냐고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겜은 오노도 안웃었잖아 솔직히 그렇게 이겨서 자기도 부끄러웠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 오노측에서도 이상하다는 반응이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오노심판도 인정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333 오노도 안 웃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걔 솔직히 그 체급에서 넘사 실력인데 그때 그 오심판정으로 걔 커리어에 크게 부끄러운 오점 남겼지..
심판 매수 했는지 뭔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우리 짱림이만 불쌍하게됨ㅜㅜ 시상식때 서럽게 운거 아직 생각나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때 창림 울 때 같이 오열했잖아ㅠㅠ 내가 다 서럽고 억울하더라... 그냥 안창림이 이긴 경기였는데 명백하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ㄹㅇ 우리만 반칙패 당하고 상대편한텐 지도 개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음침국 클라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래도 오늘 삼전 레버로 소소하게 벌었어
14:57 l 조회 1
화장 뜨는 이유가 모야?
14:57 l 조회 1
낼 드디어 월급날이다
14:57 l 조회 1
게이밍 무선 헤드셋 추천해주세오
14:57 l 조회 2
유사연애는 쌍방 아니었어??
14:57 l 조회 3
공단기 지금 올라오는 점수들 다 고득점이네...
14:57 l 조회 4
치아교정 함부로 하는거 아님 치아 약해져서 나중에 다 뽑아야함
14:57 l 조회 4
토익인강 보통 어디 거 많이들 들어??
14:57 l 조회 3
원래 퇴직금이랑 월급이랑 다른날 들어와?
14:57 l 조회 6
냉라멘 맛있어?
14:56 l 조회 3
에어컨 청소 얼마만에 해야 함?2
14:56 l 조회 7
퇴직연금 DC 그냥 계좌말고 irp계좌로 받아야돼??
14:56 l 조회 5
아니 ㅋㅋㅋ 불닭 호치 캐릭터 여자였냐구
14:56 l 조회 6
학벌 학과 취업하면 끝인 줄 알았는데 절대아님 평생감 ㅜㅜ2
14:56 l 조회 7
사진 뽀샵할때 머리크기 줄여..? 4
14:56 l 조회 9
솔직히 경제력 차이 너무 나는(아래로) 사람이랑은 불편한게
14:56 l 조회 5
너네는 초딩때 영어학원 보내는게 이상해..?2
14:56 l 조회 9
동생이랑 싸웠는데 난 동생이 이해안감;;;2
14:55 l 조회 11
한 달전에 맘에 드는 남자한테 인스타 아이디 쪽지 줬는데 연락옴1
14:55 l 조회 10
오늘도 면접 내일도 면접 담주는 월요일 수요일 면접 1
14:5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