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819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8
이 글은 4년 전 (2021/8/03) 게시물이에요
칠칠맞다고 ㅜㅜ 니언니는 그런적 없는데 너는 왜 그러냐고ㅜㅜ 안그래도 욕실에서 땀흘리며 빠는데 서럽다
대표 사진
익인1
생리 샐수도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가 그런걸로 맞은거면 난 우리엄마한테 벌써 뼈뿌사졋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서러워 ㅜㅜㅜㅜㅜ 새고 싶어서 샜냐구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럴수도 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새서 본인이 빨고있는데 그걸 왜 때려요 ㅠㅠ서럽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양많아서 항상 새는데 나 보면 까무러치시겠네.. 내가 다 서럽 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ㅠㅠㅠ쓰니 맞은데는 괜차나..? 생리할때 샐수도 있는거 아닌가... 내 마음대로 피가 나오는것도 아니구..ㅜㅜ 속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언니분도 새셨는데 어머니께서 못보신거일숟ㅎ 있잖아요ㅠㅠㅠ
어머니 우리 엄마두 가끔 새요ㅠㅠㅜ 눠무 뭐라하지 마세요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욕실에서 직접 빨래하는게 어디야 ㅠ 나도 엄청 자주 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나도 같이 살때 엄마한테 그 소리 맨날 들음..
샐 수도 있지........ 그게 내 맘대로 되는건가ㅠㅠ
오줌싸는것도아니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고 완전 서러웠겠다ㅠㅠㅠㅠㅠㅠ 쓰나 잘 때는 그 입는 생리대로 차봐 ㅠㅠㅠ 나도 양 너무 많아서 무조건 새가지구 잘때는 꼭 그거 차구 잔당,, 만약에 그래도 불안하면 휴지 돌돌 말아서 골에 끼우고 자면 안 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서럽겠다.. 난 이십대후반인데 아직도 샌다.. 오버나이트 긴거만 찾아쓰고 안심팬티도 입어 봤는데 새는 날은 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 나이에도 새는데......
사람마다 양이 다르다구요 엄니!!!
나는 생리기간때 빨간 담요 깔고 자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샐 수도 있지 난 여러번 새서 엄마가 빨기만 했라고 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ㅠㅠ쓰니괜찮아??ㅠㅠ어머니 너무하신다..ㅠ샐수도있지..ㅠ 나도 여러번샜었는데..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머님이 양이 적으신가??ㅠㅠ
울 엄마는 생리 양 엄청많아서 엄마가 오히려 샘..
그래서 나 안새는거 신기해하시던데
양이 적으셔서 이해못하시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가 하고싶어서 하는 생리도 아니고 너무 하시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샌거 직접 빨래도 하는데 왜그러셨대....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같은 여성이면서 어떻게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생리는 꼼꼼하다고 안 새는게 아닌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이가 없네 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토닥토닥..
나도 본가에서 지낼때 여러번 혼남ㅠㅠ
내가 빨아도...
왜그러는지 아직도 이해안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토닥토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생리가 조심한다고 안새는것도 아닌데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쓰니야! 입는생리대 입어봤어?? 나는 그거 입고부터 한번도 안샜거든! 한번써봐! 그리고 달달한거먹구 기분좋아지자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참나ㅋㅋㅋㅋㅋㅋ샐수도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롸..? 그럴 수도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쓰니야 엄마라고 상처받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샐 수도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속상했겠다 괜찮어 샐 수도 있는 거지 생리가 조절이 되는 것도 아니고 이게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엄마보고 세탁해달라고 한 것도 아니고 ... 샐 수도 있는건데 왜 그러셨지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샐수도 있지 그렇다고 언니랑 비교를 하시냐?
내가 다 속상하다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이고 ㅠㅠ 넘 신경쓰지마 생리라는게 조절되는 것도 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 생리샌거가 왜 칠칠맞은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샐 수도 있지.. 어머니 말씀 너무 신경 쓰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리고 입는 생리대 한번 써봐! 그거 쓰면 한번도 안새고 편하게 잘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비교하는 건 진짜 안 좋은건데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등짝 때린거 정도면 이해할 수 있고
가족끼리니까
진짜 폭행이믄 안 될말이구
솔직히 비교는 우리들도 다른 잘 사는집 부모님이랑 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생리대 똑바로 차도 샌다구요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생리때마다 맨날 새는데 진짜 그거는 조심해도 샐수잇는건데 ㅜ거기다가 또 언니랑 비교까지 하냐 기분 상하겟네 ... 진짜 힘내라..ㅜ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팅 4번 만났는데 이건 뭘까
19:35 l 조회 1
관리받으러가는데 이거까지 요구하면 진상인가? (사진 혐주의)
19:34 l 조회 1
사람 죽인 것도 아니고 축구 못했다고 죽일듯이 까는 거 역겨움
19:34 l 조회 1
40 방 정리 하다가 엄마가 나한테 써준 노트편지모음(?) 보고 광광 울어버림..
19:34 l 조회 1
인턴 일없으면 너무 민망하다..
19:34 l 조회 1
인티하다가 앱 넘어가는사람들 해결법 알려줌
19:33 l 조회 1
삐졌다는 말이 왤케 부정적으로 들릴까?
19:33 l 조회 1
엥..? 나 7시약속인데 상대방 연락두절됨 뭐지…?
19:33 l 조회 1
다들 유튭 프리미엄해?
19:33 l 조회 1
교수님이 열심히해서 좋다더니 씨플줬어
19:33 l 조회 1
네일할때 인스타에 온니들처럼 긴손톱 꼭 연장해야해?
19:33 l 조회 1
익들 부모님중에 식사 후 바로 눕거나 자는 사람 있어?
19:33 l 조회 1
흔하게 다들 8시에 일어나는데
19:33 l 조회 3
로또 당첨이 빠를까 간첩 잡는게 빠를까
19:32 l 조회 4
인티 납치광고 이거 어떻게 해결안되나요ㅠㅠㅠ
19:32 l 조회 6
생리통약도 소용없는 익들은 어캄?2
19:32 l 조회 11
식단하면 피부1
19:31 l 조회 8
옆집 아줌마 땜에 더 열심히 공부해야겠어 1
19:31 l 조회 11
너넨 집에 있기 심심해서 나가고싶을때 어디가??4
19:31 l 조회 9
제주 왕복 177000원 돈아까워?ㅜ4
19:3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