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우와 ..; 싶다 옛날에 하던 페북이라 친분 없는 사람들 많은데 클럽에서 마스크 벗고 춤추는 거 왜 전시하는지도 모르겠음.. 난 이 날씨에 방호복 입고 일하는 간호사 의사분들이 너무 불쌍하고 감사한데 진짜 열불 남.. 간호사 의사들은 놀 줄 모르고 호구라서 이 날씨에 방호복 입고 일하는 거 아니잖아ㅠㅠㅠㅠ 가만히 있어도 더운데 진짜 에바야 나였으면 너무 빡쳐서 가까운 클럽 하나 들어가서 창문 깼을 듯
|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우와 ..; 싶다 옛날에 하던 페북이라 친분 없는 사람들 많은데 클럽에서 마스크 벗고 춤추는 거 왜 전시하는지도 모르겠음.. 난 이 날씨에 방호복 입고 일하는 간호사 의사분들이 너무 불쌍하고 감사한데 진짜 열불 남.. 간호사 의사들은 놀 줄 모르고 호구라서 이 날씨에 방호복 입고 일하는 거 아니잖아ㅠㅠㅠㅠ 가만히 있어도 더운데 진짜 에바야 나였으면 너무 빡쳐서 가까운 클럽 하나 들어가서 창문 깼을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