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6464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매번 공모주때문에 쓰는데 화 안난적이 없다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내주식 더 이상 저가매수 하면 안되는 이유
12:50 l 조회 1
하닉 290대 이상에서 샀는데 신경안쓰는 사람 있어?
12:50 l 조회 1
스퀘어 180층 구조대올까
12:49 l 조회 10
와 아침에 모든 주식 다 팔고 튀었는데 다행이다2
12:45 l 조회 69
나 걍 토스 어플 끌게...1
12:43 l 조회 39
그냥 다음주까지 안 보고 있어야겠다
12:42 l 조회 15
스케어 ㄷ 삼전10주 3
12:41 l 조회 52
삼전기 스퀘어 물탈지 하닉살지 고민이다
12:41 l 조회 7
그래 어디까지 가는지 보자하고 걍 지켜보게됨
12:41 l 조회 10
마이크론이 끌어올린거 애플이 다 내리네
12:39 l 조회 14
현차 맨날 정차중이라고 놀렸는데ㅠㅠ
12:39 l 조회 27
주식 진짜 좀 심하다..3
12:38 l 조회 256
리밸런싱이 ㅋㅋㅋㅋㅋ
12:37 l 조회 42
현차야 태초로 돌아가니2
12:32 l 조회 78
연관 메뉴 🔗
코인
마이크론이 엄청빠지네
12:31 l 조회 56
주린이인데 국장은
12:29 l 조회 39
sk 둘이 지금 백만원 차이나네
12:28 l 조회 129
국장을 먼산에서 바라보는 나는
12:28 l 조회 29
스퀘어 200층 이상 물 탔어?2
12:28 l 조회 94
그나마 내일 주말이라서 나은건가
12:27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