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6902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3
이 글은 4년 전 (2021/8/08) 게시물이에요
난 원래 자주 요리해서 먹는데 이번에 이사가는데가 요리하는데 좀 어려워져서... 그냥 매끼 사먹는거야?? 그럼 넘 비싸지않어?!
대표 사진
익인1
참치마요김밥 같은거... 해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참치마요나 김밥재료 사서 김밥싸먹고...가능한 불 안쓰는거 ㅋㅋㅋㅋㅋㅋㅋ 그냥...응...시켜먹으면 돈 겁나 많이 나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난 뭔가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 했는데 그냥 식비가 많이 나가는구나 ㅠㅠㅋㅋㅋㅋㅋㅋ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읍서...참치캔이랑 계란 김 오이 이런거 사서 그냥 적당히 돌려돌려 먹는겨...마요네즈나 케찹 초장 이런거 해서...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엔 그냥 먹고싶은거 대충 요리해서 먹었는데..이번엔 진짜 힘겹게 살아야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가아끔 고기 사서 먹어...맛난다...후라이팬에 대충 구워 먹기...유부초밥도 은근 ㄱㅊ 걍...그렇게 살어...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켜먹어.. 식비 개많이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클났네...ㅜㅠ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끔은 식비 너무 나와서 하루에 한 끼만 먹을때도 많아.. 살도 빠지고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방법이 있는게 아니었구나..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김치 김 밥만 먹음^^ 가끔 참치캔 그리고 비타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면 구운계란 쿠팡으로 시켜서 하나씩 까먹음ㅋㅋㅋㅋㅌㅋㅋㅋ아 닭가슴살소세지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남일같지가 않다 근데..내미래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왜 요리못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 그 주방이 공용공간이라서..쉐어하우스랑 비슷한데 좀더 빡센..(?) 그래서 냉장고에 내음식 장기간 보관못하고 ㅠ 개인냉장고도 있긴한데 그건 되게 작은거라서 ㅠㅠ 막 장보고 그런건 힘들거같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자취하면서 먹는양이 줄어서 사먹거나 간단하게 두유 먹어 !! 한번 배달시키면 그것만 주구장창 세끼로 며칠 먹어야되서 식비는 그렇게 부담은 안되드라고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침은 거의 시리얼 설거지 귀찮으면 선식 에너지바 박스로 사서먹기 하다가 엄마한테 혼났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엄마반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식비 개많아들어... 금데 귀차나서 갱 사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침 요거트, 점심 가끔 나가서 먹고 집에서 먹을 땐 햇반에 엄마 반찬, 저녁엔 닭가슴살이랑 편의점 샐러드 먹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수술 안했는데 코가 휘어있는건 뭐임..?
2:52 l 조회 3
냉라면 만들어봤는데 생각만큼 시원하지가않음
2:52 l 조회 3
코덕 소녀들아 화장할 때 매번 다른 느낌으로 해?
2:51 l 조회 3
인티 아까 나만 로그아웃되었나?
2:51 l 조회 1
내가 너무 예민하고 나쁜 건가..
2:51 l 조회 7
애들아 배민 알뜰배달 시킨거 개늦게오고 식어서오면 배민에 연락해? 먹는데 맛없게먹었음 식어서 2
2:51 l 조회 4
바선생 먹으면 1억 vs 생쥐 생으로복용시 1경1
2:50 l 조회 6
각질제거 했는데 얼굴 벗겨졌어..ㅠㅠ
2:49 l 조회 8
당근 문고리 거래 해본 익??2
2:48 l 조회 24
남친 지금 술 마시러 나갔는데
2:47 l 조회 37
인바디 봐줄 익 있아?5
2:47 l 조회 22
고양이가 계속 스프레이 같은걸 해ㅠㅠ
2:46 l 조회 9
인티니까 아무에게도 하지 못할 말 하고 간다 20
2:46 l 조회 110
근데 진짜 돈많은 남자가 최곤거같음 …21
2:45 l 조회 58
경우의 수가 참 ㅋㅋㅋ
2:45 l 조회 17
눈썹탈색 원래 첫날만
2:44 l 조회 4
테무에서 만원 주고 산 가방 부평에서 이만 오천원에 팔더라,,1
2:43 l 조회 39
만화/애니 넨도로이드 파츠 하나가 부러?졌는데
2:43 l 조회 2
2년 뒤면 90년대생들도 다 30대네..1
2:43 l 조회 18
인푸피들아 무슨운동해…..6
2:42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