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6940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01
이 글은 4년 전 (2021/8/08) 게시물이에요
헐 그래도 볼 수 있네
대표 사진
익인1
소속이 중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거기 계약 끝날때까진 뛰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이게 마지막 계약인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김연경 선수 맘인 듯... 근데 이제 김연경 선수도 선수로서 몇 년 안 남았을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ㅡ그렇구나...국대 한 번 은퇴하면 다시 못 오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국대 은퇴는 별개고 다음시즌은 소속이 상하이
그 뒤는 연경이가 또 알아서 잘 고를거임
올시즌 같은 일만 아니면 국내에 있었을테인데 정 다 떨어져버려서... 망할 망국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오 개짜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진짜 짜증난다 흥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흥국으로 이적한지 얼마 안됐던거 같은데 또 다른나라로 이적한곤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애초에 올림픽 준비하고 싶다고 한국 온 거여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올림픽 준비하실려고 연봉 다 포기하고 국내 뛰신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적이 아니고 복귀라고 봐야지 임탈 시켜서 흥국소속이라 국내서는 무조건 흥국이어야함 올해 그 망할일을 겪고도 혹시 국내 복귀하면 또 1년은 흥국으로 뛰어야함 망할망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중국리그 꼭 중계됐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국에서 뛰길 바랬었는데
하...짜증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쌍둥이 나간돈으로 김연경 다주고 싹싹빌자ㅜㅜ 흥국아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흥국이 흥국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흥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흥국은진짜 어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연경언니 예능찍어줘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제발 은퇴 한국에서 안했으면 좋겠다
국내룰^^ 때문에 또 흥국에서 뛰어야할텐데 그 망할 흥국에서 뛰는것보다 내가 외국가서 경기보는게 더 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한번 팀 정하면 국내에서 뛰는 한 못 바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ㄴ 바꿀수있는데 흥국이 이면계약서 작성해서 국내에서는 무조건 흥국에서 뛰어야함 그래서 재작년에 팬들이 국내리그 오는거 싫어한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진짜... 별로다...설명해줘서 고마워ㅠ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올림픽 뛴다고 연봉 다 버리고 한국 온 것으로도 진짜 감동인디 하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제발제발 해외에서 은퇴했으면 좋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제발 망국에서 은퇴 안했으면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언니 그냥 행복하게 배구 했으면 좋겠다 맘고생 하지 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솔직히 김연경을 담기엔 한국이 너무 작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냐 한국 오지마 언니 오더라도 흥국에 발 묶여있어서 안돼 중국가서 돈 많이 받으면서 행복하게 뛰시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원래 한국에서 은퇴하려고 온건데..... 응... 지금 상하이 안가면 흥국에있어야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해외에서 은퇴하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망할흥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제발 해외에서 은퇴해 언니...... 행복하자 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낼또 외국인들 던지겠네
21:16 l 조회 2
혹시 삼성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세탁기나 냉장고 구매할때
21:16 l 조회 2
다이어트 할건데
21:16 l 조회 4
공부하기 싫은데
21:16 l 조회 4
난 어느 정도 좋아한다 판단하는 기준이
21:15 l 조회 10
락페 많이다녀본익?
21:14 l 조회 5
머리 하루에 몇번 긁어???3
21:14 l 조회 13
엄마 때문에 너무 기분 상한다. 내가 기분 상하는 게 틀린 건가???1
21:14 l 조회 10
수세미 어떤거 써?2
21:14 l 조회 7
???? 달러 뭐임??? 1550이네 거의…?1
21:14 l 조회 12
바닐라라떼 맛있는 저가카페 어디지2
21:14 l 조회 8
얘들아 나 12키로 뺐업 ㅎㅎㅎㅎㅎ1
21:14 l 조회 20
지가 돈 벌 의지조차 없으면서 징징거리기만 하네
21:13 l 조회 8
일구 소설 오디오로 듣는 할아버지 봄
21:13 l 조회 6
나 얼굴 비율 ㄹㅇ 개신기함
21:13 l 조회 9
강이나 바다랑 가까운 집은 더 습해?2
21:13 l 조회 5
환율 봐
21:13 l 조회 11
에어컨 25도면 괜찮지 않아?1
21:13 l 조회 3
취직 걱정 또 하기 싫다2
21:13 l 조회 8
종아리 굵어서 카프리팬츠 버뮤다팬츠 못 입는 사람 ㅠㅠ
21:1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