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랄까 벅차오르고 몇몇 선수들 국대 은퇴무대라고도 생각했고 그냥 너무 대견하고...메달 따는 모습도 보고싶었고ㅠㅠ 그냥 말로 할수없는 기분이 들어서 펑펑 울고ㅠㅠ 이제서야 괜찮아졌는데 또 연경선수 인터뷰 보고 눈물나고...
| 이 글은 4년 전 (2021/8/08) 게시물이에요 |
|
뭐랄까 벅차오르고 몇몇 선수들 국대 은퇴무대라고도 생각했고 그냥 너무 대견하고...메달 따는 모습도 보고싶었고ㅠㅠ 그냥 말로 할수없는 기분이 들어서 펑펑 울고ㅠㅠ 이제서야 괜찮아졌는데 또 연경선수 인터뷰 보고 눈물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