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148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3
이 글은 4년 전 (2021/8/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파는게 맞겠지....

[국내주식] 카뱅 공모주 되고 계속 버텼는데 9에 걸어놓긴 했는데 갈등되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개미1
우리같이버티쟈,,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진짜 걍 885정도에 팔까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계속 이거만 보게돼 ㅜ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지금 오르고 있으니까 팔지말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 취소 했엌ㅋㅋㅋㅋㅋㅋㅋ상한가 칠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조앗!!!!!!! 아 제발 ~~❤️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와 이걸 버티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패닉셀한사람 없제 깔깔깔
8:17 l 조회 9
하닉 추매했음
8:16 l 조회 15
어제 급하게 이익난 주식 팔고
8:14 l 조회 29
삼전 프장에 파는 거 어케 생각해5
8:13 l 조회 67
미장 토스증권일봉보면 왜 실시간으로 안움직여??
8:11 l 조회 8
하닉 267에팔고 255에 들어간 나 진심칭찬해...
8:11 l 조회 27
어제 삼전 341에 매도했는데1
8:09 l 조회 79
어제 삼전 내리려다가
8:07 l 조회 41
어제 덜덜 떨면서 추매한 나 자신 장하다...
8:05 l 조회 34
하닉 9.73퍼 상승 출발... 장 시작하자마자 멈췄음4
8:03 l 조회 199
스퀘어 1주로 상한가 보낸건 그냥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01 l 조회 78
스퀘어 뭐야?3
8:00 l 조회 141
ls 구조대 한번만 와줘라 제발
7:57 l 조회 13
속슬 팔고 신규상장한 램 레버로 갈아탐3
7:52 l 조회 63
이번에 주식 사지면 난 앱삭한다
7:45 l 조회 51
삼성 하닉 없는데 오늘 들어가면 늦나..1
7:42 l 조회 205
하닉 사기 이미 늦은거 아냐? 2
7:41 l 조회 216
램에 예수금 다박아버림9
7:40 l 조회 76
나는 주식도 없는데 왜 이 상황이 흥미진진할까 ㅋㅋㅋㅋㅋㅋㅋ2
7:37 l 조회 66
이번에도 패닉셀한 개미들만 당했네
7:33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