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160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로스트아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0
이 글은 4년 전 (2021/8/09) 게시물이에요
상한가 하한가 같은 완전 기초 지식도 모르거든? 

근데 주변에 주식을 전문으로 하시는분이 있다면서 갑자기 500을 넣겠대; 

내가 그러지말고 좀 공부를 하고 간단하게 몇십만원으로 굴려보고 결정하라니까 

공부 할 시간이 어딨냐고 그냥 계속 넣어둘 생각이라고 큰돈으로 하겠다는거야 

 

이거 말려야 되는게 확실하지?!
대표 사진
개미1
우량주에 알박는 거 아니면 말리는 게 낫지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ㅇㅇ 말려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그래도하실듯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주변인 말 들어서 잃으면 어쩌시려고... 전문 트레이더도 힘들다는 시장인데....ㅠㅠ 차라리 우량주 넣으라고 말씀 드려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래서 내가 그사람 말믿고 샀다가 잃으면 어떡할거냐니까 잃는 사람들은 단타치는 사람들이라고... 장기적으로 계속 가지고 있으면 안잃는다고 믿고있어ㅎ..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500 잃어도 괜찮은 돈이면 굴려보시라고 해 계좌가 퍼렇게 멍드는 걸 직접 느껴보셔야 깨달으실 듯....ㅎ...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음음음음 소니 망한거 보면 모르시나 ㅜㅜ 우량주 아니면 장기투자 오ㅑ 함...우량주도 힘든판에 말려 꼭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말려... 혹시나 그 지인이 대신 굴려준다 하는거면 무조건 말리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그 마인드로 시작하면 안되는데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0정도 시드 생기면 어디에 넣는게 좋을까5
17:32 l 조회 52
효성중공업 다시 4 찍는날 올까?3
17:15 l 조회 60
근데 하이닉스는 100단위를 이렇게 빨리씩 가면6
17:13 l 조회 427
현대차 더불어민주당임? 2
17:02 l 조회 65
다들 쏠탑투랑 에탑만 사 ?? 코탑은 별루임 ?
16:53 l 조회 23
삼하 빼고 강제 반려주식7
16:51 l 조회 105
요즘 주식 : 줄때 먹어라!!!!9
16:41 l 조회 189
진지하게 현차 70 얼마나 걸릴 거 같애11
16:41 l 조회 391
내 반려주식 12
16:19 l 조회 300
다들 하닉 언제 얼마에 팔거야...?9
16:15 l 조회 249
시간별 투자자별 매매동향 확인하는 화면(사진첨부) 이게 어딘지 아는 사람 ㅠㅠ3
16:09 l 조회 65
반도체etf 쏠탑살까 에이스 살까?3
16:06 l 조회 129
고민댐 하닉 285인데5
16:04 l 조회 186
네이버 하 1
15:59 l 조회 69
지금이라도 하닉 살까1
15:59 l 조회 54
삼전 오늘 외인 개인 던진거 기관이 다 받았네
15:55 l 조회 81
삼전기 224인데 구조대 오겠지?1
15:54 l 조회 83
하닉 250정도로 조정올 것 같으면 삐삐쳐4
15:52 l 조회 213
엘전이나 네이버에 물린 사람들은 어떤 기분일까 7
15:49 l 조회 88
전기는 가망 없니 삼성전기 ㅠㅠㅠ3
15:46 l 조회 10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