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160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0
이 글은 4년 전 (2021/8/09) 게시물이에요
상한가 하한가 같은 완전 기초 지식도 모르거든? 

근데 주변에 주식을 전문으로 하시는분이 있다면서 갑자기 500을 넣겠대; 

내가 그러지말고 좀 공부를 하고 간단하게 몇십만원으로 굴려보고 결정하라니까 

공부 할 시간이 어딨냐고 그냥 계속 넣어둘 생각이라고 큰돈으로 하겠다는거야 

 

이거 말려야 되는게 확실하지?!
대표 사진
개미1
우량주에 알박는 거 아니면 말리는 게 낫지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ㅇㅇ 말려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그래도하실듯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주변인 말 들어서 잃으면 어쩌시려고... 전문 트레이더도 힘들다는 시장인데....ㅠㅠ 차라리 우량주 넣으라고 말씀 드려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래서 내가 그사람 말믿고 샀다가 잃으면 어떡할거냐니까 잃는 사람들은 단타치는 사람들이라고... 장기적으로 계속 가지고 있으면 안잃는다고 믿고있어ㅎ..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500 잃어도 괜찮은 돈이면 굴려보시라고 해 계좌가 퍼렇게 멍드는 걸 직접 느껴보셔야 깨달으실 듯....ㅎ...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음음음음 소니 망한거 보면 모르시나 ㅜㅜ 우량주 아니면 장기투자 오ㅑ 함...우량주도 힘든판에 말려 꼭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말려... 혹시나 그 지인이 대신 굴려준다 하는거면 무조건 말리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그 마인드로 시작하면 안되는데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마이크론 실발보고 빅테크팔란 소프트웨어 등 다팔았음
22:00 l 조회 14
샌디스크 저렇게 비싼데도 사는 이유?가 뭐야?2
21:58 l 조회 18
주식 오르는거도 오르는건데 국민연금이랑 기관이 파는게 문제임ㅋㅋ ㅠㅠ
21:52 l 조회 19
오늘 종배 승리네
21:40 l 조회 45
미국주식 램리서치? 언제파는게좋을까
21:39 l 조회 8
마이크론 실발에 어제잠못자서4
20:19 l 조회 146
빠른 손절도 중요한것 같음2
19:37 l 조회 189
아 나도 야수의 심장이고싶다2
19:33 l 조회 137
하닉 평단 285만원정도대에 100주7
19:06 l 조회 290
삼전 35층 있어?7
18:55 l 조회 153
레버는 단타용인건가?9
18:43 l 조회 128
주식 우리 차장님 진짜 똑똑한거 같지않음? ㅋㅋ1
18:42 l 조회 156
걍 급등할수록 그만큼 시장 수명은 짧아지는거지
18:31 l 조회 58
오른쪽은 현대, 왼쪽은 대우 눈물만 흐른다9
18:26 l 조회 655
내 포폴에서 뺄거 봐줄사람
18:26 l 조회 87
마이크론 본장에 바로 들어가도 될까...1
18:17 l 조회 80
레버리지 처음 들어가서 ㄹㅇ떨린다3
18:11 l 조회 71
하닉 내평단 공개1
18:08 l 조회 170
월급2백남앗는데 뭐사지4
18:07 l 조회 85
스퀘어 210층.. 3
18:04 l 조회 9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