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249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6
이 글은 4년 전 (2021/8/09) 게시물이에요
얼마전에 유모차에 애기 마스크도 안씌우고 열어놓고 데리고 다니던데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애기들 호흡기 약해서 마스크 못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코로나야 당연히 걸리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기들은 마스크 의무 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스크가 더 위험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기들은 마스크 못 써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애기들은 마스크 쓰는게 더 위험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기들도 걸리는데 호흡기가 약해서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몰랐다 알려줘서 고마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걸리긴 걸리는데 애기들한텐 안위험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호흡에 문제 생겼을때 스스로 마스크를 밧지 못하는 2세미만 아기들이나 노인분들은 안쓰는ㄱㅔ 더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8세까지 폐포 발생기라서 그래-지나가던 간호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 궁금해서 그러는데 더 설명부탁해두 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익인 10은 아닌디 폐포 발생기는 잘 모르겠는데 2세 미만 유아들은 마스크를 착용할 시에 숨을 쉬는 힘이 충분하지 못해서 질식할 위험이 있어서 그럴겨 실제로 우리나라랑 미국 질병통제기구에서도 2세 미만 아동이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는걸 권고하고있어 2세 이상아동인 경우에도 잠깐은 괜찮지만 장시간 착용시에는 주의가 필요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앗 웅웅 고마워!! 폐포 관련해서는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안 나와서... 지나가는 의료익들 제발 설명해주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별거는 아니구 Alveolar period라고 폐포 발생기의 5단계 중 마지막 단계인데 폐포라는 폐의 세포가 8세까지 수억개 늘어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서 교수님이 8살까진 애들 뛰어놀아야 한다고 그러시더라ㅋㅋㅋ 아쩌면 초딩 입학이랑 관련 있을지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서..마스크를 쓸수있는 연령대들이 열심히 백신맞고(아기들은 백신도 못맞아...14세미만이었나..어째뜬) 마스크 열심히 껴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서 어른들이 더 열심히써야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걸려 ㅜㅜ근데 마스크가 더 안좋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꽤 커보이는 애들도 안쓰더라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서 우리가 열심히 써야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유모차 타고 더니는 정도의 애기들은 질식사해서 그럴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걸릴확률<질식사 확률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걸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걸리긴하는데 성인보다 덜걸린대
부모 양성인데 애기들 음성 나온 경우 왕왕잇엇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리고 엄마들이 다 거리 유지해서 유모차 끌고 댕길고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질식 위험 있어서 마스크 못쓴다더라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애기들은 안쓰고다니면 이해가지만 지나가면서 어른이 안쓴ㄱㅓ보면 진짜 개열받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애기들은 코로나 걸려도 덜 아프다더라 사망자도 우리나라에서는 10대까지는 0명이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애기들은 아직 폐성숙도 덜 되고 그래서 안써두 된당...!! 나 영아전담어린이집 교사인데 아예 지침 자체가 24개월미만 영아들은 착용 권고대상이 아니라고 내려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오 나도 안쓴 아가들보면 걱정됐늠데 안쓰는게 안전한거구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초등학교 동창 70만 인플루언서인데 짜증나서 언팔함
16:19 l 조회 1
검해진다는건 대체 뭔표현이야
16:19 l 조회 2
거품맥주가 좋아서 일부러 흔들고 맥주 따는 익 있어?ㅋㅋㅋ
16:19 l 조회 1
요즘 애들(06,07)3
16:18 l 조회 11
덜어내는 화장이 어울리는 얼굴 있잖아
16:18 l 조회 12
공기업쪽이 워라밸 좋아서 인기 많은건가5
16:17 l 조회 17
오늘 디카페인 합쳐서 커피 3잔 드링킹함
16:17 l 조회 5
쏠탑투 지금 사도ㄱㅊ?
16:17 l 조회 7
쇼핑몰 익.. 나 아직 반품 승인도 안했는데 고객이 편택으로 보냄;
16:17 l 조회 11
구청에서 A4용지 2장 빌렸는데 종이 필요없어지면 어떡할거야?1
16:17 l 조회 7
인스타 게시물 노래 제목 의미 부여해??2
16:17 l 조회 12
카페 텃세 처음 겪는데 에바다...
16:17 l 조회 13
볼캡쓰면 가려져서 대부분 원래보다 예뻐보이지?4
16:17 l 조회 14
저가커피 알바해본 익들아3
16:17 l 조회 7
건강검진에서는 충치 있다고 했는데 치과 가니까 없대 깨끗하대
16:17 l 조회 10
남 비꼬고 뒷담화하고 깎아내리는 사람 ㄹㅇ지능 낮은 것 같음2
16:16 l 조회 20
대학생들 지금 방학이여?5
16:15 l 조회 26
근데 애플 저래도 애플 살 사람은 살 걸?5
16:15 l 조회 46
친구랑 여행가면 숙소 비용 얼마 씀?3
16:15 l 조회 22
마운자로 1일차인데 벌써 효과 쩔어서 미치겠다
16:1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