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이 sm이라 가능했던거겠지...? 메보 없어서 데뷔팀 엎어지는 경우가 젤 많다던데 어떻게 저렇게 팀이랑 잘어울리는 메보가 냉큼 캐스팅 잘 된거지 심사도 몇 배는 더 개깐깐하게 봤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