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296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배구 이성 사랑방 야구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
이 글은 4년 전 (2021/8/10)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ㅍㅍ
대표 사진
익인1
안 친해도 보통 학생 태도 그러면 말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 힘들ㄷㅓ라 내가 어디가서 무시받을 스펙이나 성격도 아니고 이런적이 처음이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친한 언니 학원 강산데 학생 태도 불량이면 학부모한테 상담전화도 넣고 소환도 하고 그래 쓰니가 참을 이유 하나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저번에 그냥 지나가는 식으로 말했는데 원장쌤이 고3이라서 ㅇㅖ민해서 그런다 뭐 이런식으로 말했거든..?ㅋㅋ하…….ㅇ고3이라고 해도 이건 아닌거같음…말 해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꼭 말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번주에 수업1번을 마지막으로 끝내거든? 수업 끝나고 말해야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라면 하루빨리 전에 말할래 스트레스 점점 쌓일 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쌓일대로 싸여서 생리 이번달에만2번하고있어.. 그냥 끝내고 말하려고 사실 체력도 체력이지만 애들 태도가 넘. 힘들다고 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뭐만 하면 우리나라 사람들 예민하다고 몰아가는거 진짜 싫다
1:29 l 조회 1
이런 피부는 시술 뭐 해야해?
1:29 l 조회 1
친구가 너무 불편해졌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1:29 l 조회 1
한국인 남자한테 이제 안설레는데 어카지;;ㅋㅋㅋㅋㅋㅋ
1:29 l 조회 1
혹시 최근에 감기걸린 사람? ㅜㅜ
1:29 l 조회 1
아 서울에 아파트 사고 싶어요^^
1:29 l 조회 1
동성(女) 사랑 보고싶다
1:29 l 조회 1
17만원 얼마나 된다고 버릴수도 있는 금액이지1
1:27 l 조회 14
편의점가서 뿌셔뿌셔 사올까 라면이랑1
1:27 l 조회 4
99에게 03이 어리게 느껴짐?2
1:27 l 조회 22
여름느낌? 일본 영화나 드라마 추천해주라 2
1:26 l 조회 8
엄마도 아빠도 내편이 아니면 어떻게 해야해?2
1:26 l 조회 11
미국이랑ㅇㅣㄹ본중에 어디가 더 성에 열려있음?1
1:26 l 조회 13
알바중에 단골이 찝쩍대면 어떡해? 2
1:26 l 조회 12
무슨 색이 예뻐?? 1
1:26 l 조회 12
인프피 들아 들어와봐 ㅜ4
1:26 l 조회 13
해외거주 해외익 고백하자면2
1:26 l 조회 10
담주에 불닭냉면 끓여먹오야징1
1:25 l 조회 5
결혼식할때 단체사진 가족만 찍으면 안되나ㅠ2
1:25 l 조회 6
한달에 커피값 27000원 ㄱㅊ지…?2
1:2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