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305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
이 글은 4년 전 (2021/8/10) 게시물이에요
한국나이로는 17살이고 영국나이로는 15살인데요 아빠 직장때문에 한국에 왔어요 엄마는 영국인 아빠는 한국인입니다 작년에 한국에 처음으로 왔어요 한국말도 잘 못하고 한국공부도 잘 몰라서 중3학년으로 중학교 다니는데 친구들이 계속 차별해요 왜 한국에 왔냐, 눈 색깔이 특이하다, 머리는 염색한거냐(머리가 유전적으로애쉬 브라운색입니다)그리고 밥먹을때 가끔 어떻게 먹는지 모르는 음식들이 나오면 선생님께 여쭤보는데 그 모습을 보고 친구들한테 뒷담? 당했어요 일부러 연약한척하는거다, 왜이렇게 순수한척하냐 라는 말이 제가 모르는 사이에 친구들끼리 말했나봐요 그리고 눈 색깔이랑 머리색도 초반에만 물어보는거면 괜찮은데 친구들이 다른 친구들 데려와서 "얘 눈색좀 봐봐" 이러고 친구들은 제 눈 뚫어져라 쳐다보고 모르는 친구들이 와서 제 머리도 막 만져요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ㅜㅜ 이거 말고도 "너는 몸에서 자라는 털 색이 어떤 색이냐" 라고 물어보기도 하고.. 그나마 저 챙겨주고 같이 다녀주는 친구들은 있어서 너무 고마워요 영어시간에 선생님이 저를 자주 발표시키시는데 항상 읽고나면 애들이 수군거리면서 "발음을 왜저렇게하지" 등등 그냥 저를 너무 다른 사람 취급듯 차별을 너무 해요ㅜㅜ 그냥 국제학교로 갈까요??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세요?? 곧 개학이라..
대표 사진
글쓴이
참고로 한국어는 영국에서부터 집 안에서 종종 썻어요 항상 존댓말로만 대화해서 반말로 대화하는건 아직 쫌 어색합니다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글쓴거 보니까 한국말 잘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별개로 집안 사정만 된다면 국제학교 추천할께ㅠ 나도 국제학교 나왓는데 훨씬 나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넵! 근데 반말로 대화하는게 좀 어색해요ㅜㅜ 그래서 친구들과 대화할때도 가끔씩 헷갈려가지고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빠가 국제학교 가라고 하셨는데 저는 한국에서 대학교를 나오고 싶어서...그냥 국제학교 갈까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괜차나 그정도는 다들 이해해주지 ㅇㅇ 그리구 한국정규교육 안받다가 고등학교 과정 밟는건 많이 힘들꺼야 나두 초6이후로 한국말로 수업 받아본적 없는데 고등학교면 더 힘들꺼야ㅠㅠㅠ 국제학교 가서 연대 언더우드같은 전형 찾아보자! 국제학교 나와서 한국대학 가는 방법 잇을꺼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국제학교로도 한국대학교 갈 수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저도 수업들을때가 제일 힘들어요ㅜㅜ 특히 국어나 과학은 뭔소린지 하나도 몰라서...계속 파파고로 하나하나 찾아볼수도 없어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웅웅 곧 학기시작이니까 학교 빨리 찾아봐야겟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국인도 영어 작문은 좀 하지만 발음은 원어민이랑 차이가 많이 나긴 하니까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트레스받으면 국제학교가자 나도 국제학교 다녔는데 비슷한 환경에 있는 애들이 많아서 편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윗댓글 봤는데! 지금은 한국 대학 가고 싶어도 나중엔 생각이 바뀔수있으니까 오히려 국제학교가면 나중에 선택지가 넓어져서 편할수도있어! 학교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 아빠한테 다시 여쭤봐야겠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다른 것들도 그렇지만 영어발음으로 뭐라 하는 애들 진짜 못됐다.... 자기들이 콩글리쉬 발음에 익숙한 걸 아오
국제학교를 경험해본 적 없어서 별다른 도움은 안되겠지만 애들이 못되고 이상한 거란 점 꼭 알아줬음 해!
어디에서 지내든 화이팅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ㅜㅜ 너무 힘드네요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티 주식으로 내린다고 선동하는 애들 20대 초중반이더라
14:51 l 조회 1
아니 주식 삼하 2개만사면되는데 뭐가어려움
14:51 l 조회 2
만약에 택배 기사님이 내 택배를 잘못 배송해서 잃어버렸어
14:51 l 조회 3
버텨 더오르면 팔자애들아
14:51 l 조회 3
하닉 왜 안사?ㅋㅋㅋㅋㅋㅋㅋ
14:50 l 조회 15
짤좀 찾아줄사람 제발
14:50 l 조회 3
흥민손 밴치는 ㄹㅈㄷ로 이해 안가긴함...
14:50 l 조회 9
아이폰 뜨거워지면 화면 어두워지는 거 개짜증나네 1
14:50 l 조회 9
회사 아줌마들 남 얘기하는거 1
14:50 l 조회 17
7월말에 하닉 350 간다 존버 시작1
14:49 l 조회 24
내향인들 다좋은데 기빨린 티 내는게 별로임....
14:49 l 조회 8
현재 짜장라면 1티어가 뭐야???6
14:49 l 조회 11
남친 군대가면 서로 좋아해도 그냥 헤어져야해?4
14:49 l 조회 14
누구… 블루샥 가까운 사람 있어?2
14:49 l 조회 12
전산세무 1급 떨어졌다..2
14:49 l 조회 10
근로장려금 어떤 사람들이 받는거뉘3
14:49 l 조회 15
주린이 주식하면서 배운점
14:49 l 조회 13
모기 잡느라 잠을 설쳤더니 피곤
14:49 l 조회 3
다들 겹지인 둘이 계속 같은 스토리 올리면
14:49 l 조회 6
룸메 담배때문에 스트레스 미치겠음
14:4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