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3시에 맞았고 맞고 나서 3시간 지나니까 팔이 조금 아프고 열나고 몸살 그런건 없었는데 막 졸리고 그런건 있었당 근데 밤되니까 어깨랑 팔이 지이인짜 아팠고 (독감 주사 맞았을 때보다 더 아팠음) 팔을 딱 15도 정도 들면 더 이상 들 수 없는 상태..속은 약간 답답하고 멀미 살짝? 나도 열나는 건 없었어 자면서 팔 아파서 잠깐 깨고 그랬어 오늘 되니까 팔은 덜 아픈데 그래도 들 수는 없는 상태.. 내 동생은 몸이 건강한 편이 아니라 화이자 맞고 덥고 팔아프고 두통 이런거 있었는데 나는 건강한 편이라 그렇지는 않았던거 같다.. 2차가 걱정되긴 하지만 1차 걱정했던 것 치고는 팔만 아파서 다행이었던 훅이..끝..

인스티즈앱
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