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595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
이 글은 4년 전 (2021/8/11) 게시물이에요
자주다니는 카페에서 할때도 있는데 가끔 안할때도 있거든
대표 사진
익인1
ㄴㄴ괜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별 생각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관없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암생각 안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말 아무 생각도 없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아무 생각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잉 아니 감사합니다해주시면 걍 기분좋고 안해주서도 상관없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습관이라 하는데 안 하는 사람 봐도 아무 생각 안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카페직원 속마음 : 퇴근하고싶다
감사합니다 하면 흐뭇? 흐흐 ? 뿌듯?이정도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면 기분은 뭔가 좋지만 언해도 진짜 아무 생각 없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공차 알바해봤는데 인사해주면 너무 기분 좋고 안해도 아무생각없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면 기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면 좋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락장 시작ㅋㅋㅋ
9:03 l 조회 1
와 스퀘어머임
9:02 l 조회 3
효성중공업 와ㅏㅏㅏㅏㅏㅠㅠㅠㅠ
9:02 l 조회 21
우리 사무실에 대놓고 씨X 욕하는 사람 있음
9:02 l 조회 7
삼전 다 팔고 쏠탑투 살까
9:01 l 조회 9
회사다니면서 운동 언제 가능할까
9:01 l 조회 4
창틀에 파리가 죽어있는데 러브버그인가?
9:01 l 조회 3
믹스커피가 생각보다 당이 적네
9:00 l 조회 5
요즘엔 오늘 뭐 먹었다 자랑글이 없고2
9:00 l 조회 15
당 끊어야 되는데 사수님이 계속 단 음료 사주셔...
9:00 l 조회 5
과자 많이 먹는 익들
8:59 l 조회 7
인티 연령대 높아져서 쫌 슬푸다,,,🥲1
8:59 l 조회 20
아 직장동료랑 대화하다보면 속터짐 진짜
8:59 l 조회 10
세포라 장난해
8:59 l 조회 3
석사 31살 취업제발3
8:59 l 조회 15
거래처 자주 가는 업무는 단정해야겠지..1
8:58 l 조회 7
나만 삼전 하닉 둘 다 없는 것 같아2
8:58 l 조회 28
합법적 백수 시험만 끝나면 드라마 영화 다 본다해놓고
8:58 l 조회 6
우리 엄마 이준석 좋아했었는데
8:58 l 조회 18
청년미래적금 말야 가입할 때랑 만기됐을 때 내 소득이 달라져도 지급유형은 변동없는거지?
8:5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