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653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4
이 글은 4년 전 (2021/8/11) 게시물이에요
요새도 진심 저러는 병원이 있어?

간호익들아 이거 진짜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티타임 ??? 오버타임이 아니고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나라에 병원은 많고 병바병이 워낙 심하니까 일단 내 주위에는 없는데 인스타에 그림 그려서 올리는 간호사들 많거든? 거기 보면 저런 거 있어 ㅎ,, 저 티타임 가진다는 것도 시간 여유가 있어서 그런 게 아니라 저걸 위해 더 일찍 와서 준비해라 이런 뉘앙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 병원은 ㄴㄴ.. 간식 먹을 시간이 없음 근데 내 대학동기 병동은 나이트 간식은 암묵적으로 막내가 사간대 야식비도 안 주면서.. 한숨밖에 안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나 신규때 생각나네. 티타임 준비 내가 다 하고 난 1도 못먹고 일했는데 나보고 치우라고해서 먹은거도 내가 치우고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오반데……..????? 무시하고 막 나가면 병원에서 찍히는거야? 사주기도 하는데 먹지도않은내가 치우기는 왜 해야해 이해노다
준비는 막내라 어찌하겠지만..
간호대익인데 너무 싫다 ㅜ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신규 때 티타임 있었는딩 지금도 아이씨유는 티타임 남아있는데 강제는 아니고 들어올 사람 들어와라 이런 분위기고 환자 파악하느라 못 들어오면 냅둠. 간식이나 커피 준비도 옛날엔 내가 드립커피 내리고; 그랬는데 지금은 아무나 준비하던뎅ㅋㅋ 병동은 티타임 안하는 분위기고.. 티타임 준비하던 옛날에도 싫긴 했지만 그 소수가 앉아서 나는 굳어있는 그 분위기가 싫었지 내가 준비해야 해서 싫은 건 아니었음. 그냥 막내가 준비하는게 옳다고 생각해서.. 난 집에서 첫째라 동생들이 자연스럽게 잡일을 하니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티타임도 짬 있는 부서나 가능해 ㅋㅋㅋㅋㅋㅋ 나 신장실(여기는 시간이 딱딱 맞춰져서 중간에 짬나는 시간이 1번 꼭 생김) 있을 때 티타임 있던적 있었는데 막내 돈은 아니고 워드비 모인걸로 총무가 삼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병바병인듯 우리는 티타임 자체가 없고 식사시간에 짬내서 후다닥 마시는데 보통 연차 많이 쌓인 선생님들이 돌아가면서 사주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티타임은 딱히 없었고 그냥 그 듀티 쌤들 텀블러 모아서 커피랑 차 타고 얼음 타고(병원 내에 있음) 보통은 신규(나였음)랑 연차 낮은 쌤이랑 준비했는데 뭐 연차 높아도 같이 준비하는 쌤도 있고 그럈음 티백 커피믹스 자잘한 간식 이런 건 달마다 워드비(2-3만원)에서 나가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모쏠들 보면
14:27 l 조회 1
축구 오프사이드 확실히 아는 익들아
14:27 l 조회 2
생리 이튿날은 걍 축처지네……
14:26 l 조회 3
주식 우량주만 사놨는데 왤케 다 하락장이야…ㅠ2
14:26 l 조회 9
나 원래 생리전에
14:26 l 조회 4
애인 부모님한테 애인 뭐라고 불러??
14:26 l 조회 7
아 이력서 열람하고 연락 안오는데
14:26 l 조회 3
신입 다대다 면접인데 대기실에 뭔가 경력직 같은 분 계심
14:26 l 조회 4
근데 길거리에 키 큰 남자들 별로 없긴 하더라
14:25 l 조회 8
주린인데 평단 진짜 의미없어?? 계속 추매하는게 맞을까?4
14:25 l 조회 23
애플 가격 올리니깐 못 사겠어
14:25 l 조회 4
대익 자퇴하고 싶을때마다 사람인이나 잡코리아 들어감
14:25 l 조회 4
24살인데 원래 친구들이랑 못만나는 시기니..?2
14:24 l 조회 8
회사에서 사회생활? 못ㅎ하는 사람 너무 불편함1
14:24 l 조회 25
엑셀 2026.06.26 <-이건 날짜로 인식못해??2
14:24 l 조회 23
시골쥐 놀란게 서울가니까 이렇게생긴남자들 꽤 있더라5
14:24 l 조회 49
진심 성별나이불문 "잠깐만 있을 건데 포장으로 해주세요” 앙나 싫음 3
14:23 l 조회 16
난 가끔 엄마가 너무 생각 없는거같은게
14:22 l 조회 20
연차 결재 안 올리고 쉬면 무단결근이니..?3
14:22 l 조회 71
정상체중인데 마운자로 맞은익 잇어?6
14:22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