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진짜 한번도 이런적이 없었는데 코에 여드름이 심각하게 나서 이주전인가 다녀왔는데 일단 약처방이랑 코에 바르는 약 받았는데 먹는 약은 솔직히 다 안먹었어 밥을 잘 안 먹어서 근데 효과 없으면 코에 주사 맞는다고 했는데 지금 효과가 원래 첨엔 있었는데 어제 술 먹고나니까 다시 또 심해지더라고 ㅠㅠ주사 맞으러 내일 갈까 하는데 나아질까..?미치겠어 진짜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8/12)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진짜 한번도 이런적이 없었는데 코에 여드름이 심각하게 나서 이주전인가 다녀왔는데 일단 약처방이랑 코에 바르는 약 받았는데 먹는 약은 솔직히 다 안먹었어 밥을 잘 안 먹어서 근데 효과 없으면 코에 주사 맞는다고 했는데 지금 효과가 원래 첨엔 있었는데 어제 술 먹고나니까 다시 또 심해지더라고 ㅠㅠ주사 맞으러 내일 갈까 하는데 나아질까..?미치겠어 진짜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