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오빠한테 불량식품 사먹으려고 100원 빌렸는데 안갚아서 오빠가 개 소리치고 뭐라함 나는 100원 안주려고 개 난리치다 나중에 100원에 종이 감싸서 이거나먹고떨어져라 어쩌라 저주 메세지 쓰고 테이프감아서 오빠방에 던짐 이걸로 개싸움 ㄹㅇ 왜그랬지..? 난 오빠한테 100원 걍 사준거치라는 입장이였는데 지감생각하면 ㄹㅇ 쓸야기인듯
| 이 글은 4년 전 (2021/8/12)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오빠한테 불량식품 사먹으려고 100원 빌렸는데 안갚아서 오빠가 개 소리치고 뭐라함 나는 100원 안주려고 개 난리치다 나중에 100원에 종이 감싸서 이거나먹고떨어져라 어쩌라 저주 메세지 쓰고 테이프감아서 오빠방에 던짐 이걸로 개싸움 ㄹㅇ 왜그랬지..? 난 오빠한테 100원 걍 사준거치라는 입장이였는데 지감생각하면 ㄹㅇ 쓸야기인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