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906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4
이 글은 4년 전 (2021/8/13) 게시물이에요
우리 집 자영업이랑 관계없는데 진짜 기분 안 좋아짐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진짜 우리집도 전혀 관계 없는데 보고 나서 맘 안 좋아지고 인류애 바사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우..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속 울렁거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 기분이 너무 안좋아서 잠도 다 달아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역겨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 딴거 못하겠어 어떻게 사람이 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인류애.. 사회에 대한 신뢰.. 다 날라가는중 파사삭 없어지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잠 다 깨고
소름돋아 ㅜㅜ 개무서워...
사람이 어떻게 저러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세상에 배신 당한 느낌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마음아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주변에 자영업하는 사람 전혀 없는데도 배신감 쩔고 인류애 파사삭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집도 해당 사항 없는데 진짜 너무 화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집은 아빠가 자영업해서 진짜 심장 내려앉음..지금은 주무실테니 낼 전화해봐야지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ㄷ... 괜히 심란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해당 아닌데도 진짜 인류애 박살나는 느낌임 괜히 없던 죄책감 생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지금 눈물흘리는중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나도.. 기분 안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니까.. 안 그래도 코로나땜에 난리인디..ㅠ 맘아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심지어 나는 알바하는데서 쓰는 사람 많이 봤고 우리 매장도 받았어서...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코시국이라서 더 안좋아짐.. 우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ㄴ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그래서 이 시간까지 잠도 안 자고 찾아보고 있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나는 돈이고 뭐고 다 떠나서 부모님이 우는 거 속상한걸 본다는 게 너무 마음 아프다… 마음이 찢어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나름 문명인인데 머지 이번일로 처음 알았고 어제 오늘 일어난 일들이 너무 충격적이라 오늘 하루종일 토할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지금 역겨운느낌 속울렁거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마음 아프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ㅋㅋ... 우리 가족 빗대서 생각하면 벌써 눈물 그렁그렁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우리집 자영업 해서 더 역겨워,,,,,,, 진짜 어떻게 사람이 저럴 수 있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열심히 팔고 나중에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 얼마나 허탈할까 생각하니 내 마음이 다 아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안그래도 없는 인류애 탈탈털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안그래도 자영업자분들 이 시국에 힘들텐데 어떻게 그러나 싶어... 인류애 박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 일에 가담한 인간들 본인이 피해자란 사실에만 집중할 게 아니라 결국엔 누군가한테는 가해자가 됐다는 사실을 잊지 말고 살길... 인생 그렇게 살면 나중에 다 되돌려받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잘못된거 모른다는게 더웃김ㅋㅋㅋㅋㅋ 단체로 공유하고 몰려가놓고 그럼 나는 피해당해야해??? 이난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자영업해서 남일같지않네.. 너무 속상해서 잠이 안 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그냥 글만 보는데도 기분 안좋음..중간중간 저런애들 쉴드치는 어그로도 보니까 더 기분 안좋네..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맞아 막 여기 안되면 어떡하지?하면서 나까진되라 이마인드로 정보공유하며 우르르 택시타고가고 빠른길 공유하고 이런 이야기 들으면 집단광기같아서 소름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울 아빠 편의점 하시는데 아빠도 머지사기 피해 많이 받으셨을라나.... 아침에 여쭤봐야지 안 그래도 역병 때문에 자영업자들 다들 힘든데 이게 뭔 일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졸업증명서 인터넷으로 발급하는거 3000원보다 싸게는 못하지?
13:16 l 조회 1
하이닉스 단타주구나
13:16 l 조회 1
컴포즈 아이스인데 왜 종이컵에 포장해주지
13:16 l 조회 1
남이 착한 행동 하는걸 보기 싫어하는 건 이유가 뭐지
13:16 l 조회 2
아 삿포로 취소할까..
13:16 l 조회 9
괜찮은 로테이션 소개팅 없나
13:15 l 조회 5
7월 삿포로 항공권 어느정도가 적정선이야?
13:15 l 조회 5
둘이서 국내여행 가면 보통 숙소 1박에 얼마 정도지?1
13:15 l 조회 3
네 마녀의 날을 기억해라2
13:15 l 조회 27
현대카드 신청하다 안했는데 전화 계속 와
13:15 l 조회 3
스케일링 몇 분 정도 걸려?8
13:14 l 조회 10
여름잠옷 골라줄 사람💦💦2
13:14 l 조회 10
프리랜서인데 일단 돈들어오면 눈앞에서 돈을 싹치움
13:14 l 조회 8
노래방 음치들은 본인이 음치인거 몰라?5
13:14 l 조회 17
삼전 지금 사놓으면 7월에 오를거같아?
13:14 l 조회 16
금요일은 정말 아무것도 안하고싶어
13:14 l 조회 5
다들 주식짤이나 보고 가
13:14 l 조회 33
카공하는 취준생들 있어?7
13:13 l 조회 10
쇼핑몰에서 블라우스 삿는데 색차이 진짜 ㅋㅋ
13:13 l 조회 25
한국은 왜 축구농구야구배구 다 못해?4
13:13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