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자 카페 가입해서 눈팅하고있어 사람들 지방에서도 지금 출발한다고 하더라.. 연간권 이런건 안해주고 머지머니만 된대 난 연간권이라 집 가까워도 뭐 어쩌지도 못함 ㅠㅠ 직원 퇴근못하게 막고 신청서 받고 대기타고 한다는데 그냥 사람들 계속 환불 받으러 가서 내일까지 다 받았으면 ㅠㅠ 그 직원마저 퇴근하면 다들 다시 안돌아올텐데
| 이 글은 4년 전 (2021/8/13) 게시물이에요 |
|
피해자 카페 가입해서 눈팅하고있어 사람들 지방에서도 지금 출발한다고 하더라.. 연간권 이런건 안해주고 머지머니만 된대 난 연간권이라 집 가까워도 뭐 어쩌지도 못함 ㅠㅠ 직원 퇴근못하게 막고 신청서 받고 대기타고 한다는데 그냥 사람들 계속 환불 받으러 가서 내일까지 다 받았으면 ㅠㅠ 그 직원마저 퇴근하면 다들 다시 안돌아올텐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