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940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4년 전 (2021/8/13) 게시물이에요
애플에서 삼성으로 바꾸고싶은데 

애플은 지금 내가 아이폰8 17년에 사서 계속 쓰고 있는데 확실히 소프트웨어?업데이트도 잘해주고 오래쓰는데 (밧데리 제외하고) 큰 문제는 없더라구,, 

 

삼성도 자체적으류 업데이트 자주 해줘?? 

그리고 잘 쓰면 오래 쓸 수 있지?!
대표 사진
익인1
웅 나도 거의 3년쓰고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5년마다바꿈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3년째쓰는데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울 엄마 이번에 노트3에서 바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그 노트3을 내가 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좋음 튼튼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둘다 2년 써봤는데 아이폰은 2년 넘게써도 렉걸리거나 멈추는거 없는데 갤럭시는 .. 1년만 써도 그렇던데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3년째 업데이트 하라고 나름 자주 뭐 알림? 오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좀 느려지긴 했는데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6년째 쓰는거 보면 ㄱㅊ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업데이트 겁나 자주함 지금 2년반째 쓰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음 난 삼성2년넘게 쓰는 중인데 난 오히려 아이폰이 더 오래가는듯 삼성 시간지나면 별롷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3년 쓰다가 몇달전에 바꿨어 s8 썼는데 더 이상 업데이트 지원 안 해준대서...그리고 내가 아이폰은 안 써봐서 모르겠는데 갤럭시는 오래 쓸수록 렉이 정말 심해짐 잘 관리해서 쓰면 오래 가겠지만 소프트웨어는 아이폰이 훨 나은 것 같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케이스티파이 폰케 두개 샀는데 맘에 들어
11:36 l 조회 8
만화/애니 드림 윈브레 고르기 (1과 2만)
11:36 l 조회 2
애플에서 갤럭시로 완전 바꾸고싶은데 장벽이 높다1
11:36 l 조회 7
아 앵무새 현관 밖에 두고 키우는 사람 있는데 진짜 개시끄러움
11:36 l 조회 11
잡도리 잘 당하는 포지션인데 3
11:35 l 조회 19
하... 다이어트중인데 당이 너무 먹고시픈데 카페에서 먹을만한거 없겠지4
11:35 l 조회 12
아빠랑 아홉시에 놀러가기로 했는데 늦잠잤어
11:35 l 조회 9
브레드이발소에서 케이크여왕이 지하감옥에 가고싶으냐! 할 때 너무 싫다
11:35 l 조회 5
친구가 이런 말 하면 너네 어때?.. 3
11:35 l 조회 13
아 나 매번 몽총해서 인간관계 실수하는거 미치겠다
11:35 l 조회 8
이정도면 가난한거지? 1
11:35 l 조회 12
지금 에어컨 켰어?1
11:34 l 조회 5
하 팀에 육아휴직자 나오면 진짜 짜증난다2
11:34 l 조회 27
우울할땐 일단 씻어봐 ㄹㅇ 제발 ,,,, 우울은 수용성이라 무조건 씻어봐3
11:34 l 조회 23
나이 먹을수록 예뻐지는듯2
11:33 l 조회 25
항우울제 먹으면 진짜 식욕 사라지는구낭1
11:33 l 조회 10
당근도 알고리즘 쩌네...
11:33 l 조회 6
아 쌰갈 어케 개안친한 친구 하이라이트 하트 10번 누른즛
11:33 l 조회 19
아 버스 멀미나 씨︎바
11:33 l 조회 11
쿠팡이츠 매장으로 이동중만 10분넘게 하는데 머지
11:33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