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948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주식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이 글은 4년 전 (2021/8/13) 게시물이에요
버스같은 밀폐된 공간에서 1시간정도 있다보니.. 

대체적으로 사람 별로 없는시간대를 찾고싶은데ㅜ 첫차는 6시20분이고
대표 사진
익인1
첫차 사람 많아... 엄청 새벽 아닌 이상... 그리구 경험상 서울가는 차는 어느 지역에서 어느 시간대 타도 사람 많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망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버스면.... 점심?......
어디서 출발하는 지 모르겠지만 코시국 이전에 첫차나 아침차는 서울 가는 차에 사람들 많았어! (가자마자 출근인지 혹은 아침 약속인지..) 거리에 따라서 아침차를 타야 점심시간에 목적지에 도착해서 점심 먹는 경우도 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구나....망했어 아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 어플로 시외버스는 예약하고 타지 않아?? 거기 잔여석 보면... 많이 탔나 아닌가 확인할 수 있지 않을까?... 시외버스가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람 시외버스 봐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어플에서 확인했는데 ㅋㅋㅋ 진짜 지역 바이 지역에 내리는 곳에 따라서도 다르다 ㅋ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에 서는 정류장도 있거나 그러면 타는 사람 또 모르고 해서... 그냥 쓰니가 예약하고자 하는 시간대가 ㅇㅅㅇ... 사람 제일 없을 거라고 생각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지역은 그나마 아침 이를수록 사람 없어 난 7시대에 많이 탔던거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역에 따라 다르구나......큰일이다 우리는 어땠는지를 몰라......아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학가면 아이패드 필수야??
20:31 l 조회 1
화장실 가고 손 안 닦는 거 대체 왜 그러는 거임
20:31 l 조회 1
인터넷에서 대표적인 넷사세가 머야?
20:31 l 조회 1
왜 맛있는 음식 먹을때 술을 찾는 거임?2
20:30 l 조회 10
맥주 한 캔 먹고 취기 좀 올랐는데 게보린 먹으면 안되겠지?
20:30 l 조회 3
국공립유치원교사인데 우리가 다른 교원들에 비해 인원이 적어서 아쉬워...
20:30 l 조회 9
어제 편의점 알바하는데 손님 한분이 겁나게 낯간지러운 소리 하더라1
20:30 l 조회 7
공고 왈케 안 떠ㅜㅜ
20:30 l 조회 8
노약자석 텅텅 비어있는데 구두 신어서 다리 서무 아프면 2
20:30 l 조회 7
태슬펌인가 여튼 단발 스트레이트 펌했는데 머리 언제까지 안감는게 안전해?
20:29 l 조회 2
일본 어깨빵 진짜 심하니...?4
20:29 l 조회 13
우리 애기 놀아주다가 인생샷 건졌어 정말 뜻밖에 🤍✨ 1
20:29 l 조회 31
원룸 자취익들아 무소음 밥솥 추천좀......4
20:29 l 조회 6
진짜 엄마 외모에 미친거같음1
20:29 l 조회 9
스텝퍼 말고 스텝박스 살걸
20:29 l 조회 6
직괴로 퇴사한 친구한테 편지주는 거 오지랖이겠지 1
20:29 l 조회 10
포장 식었으면 다시 해줘야하는거 아님…?
20:28 l 조회 11
밑에 해병대 보니까 생각나서
20:28 l 조회 5
선크림이나 화장하구 저녁에 씻는 익들4
20:28 l 조회 17
성정체성<이란말을 동성애자한테 써도되는거야?2
20:28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