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966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2
이 글은 4년 전 (2021/8/13) 게시물이에요
지금은 삼수생이고 작년에 반수로 바짝 공부하면서 살이 엄청 빠졌단 말이야.. 처음에는 별 생각 없었고 그냥 스트레스 받아서 그런 줄 알았는데 나중에 갈수록 머리카락도 빠지고 갑자기 한 쪽 눈이 못 봐줄 정도로 튀어나오기 시작해서 수능 끝나고 병원 가보니까 뭐지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라는 거야. 정상수치보다 좀 많이 높아서 3-4배 정도 더 나왔고 눈도 그레이브스 병이라고 항진증 때문에 한 쪽 눈 안이 부어서 약물 치료 받고 그랬어. 그래도 눈도 지금 엄청 괜찮아졌고, 다들 앓는 병이라니까 나만 그런 거 아니겠지 하고 생각하는데 ㅠㅠ  

 

이게 내가 과민해서 그런 건 지 모르겠는데 전보다 진짜 집중력이 너무 떨어지고 살도 막 찌고, 특히 손 떠는 게 진짜 심하단 말이야… 진짜 잠도 엄청 오고. 몸도 너무 피로하고. 지금 막 공부 땡겨야 될 시기인데…. 너무 괴롭다 ㅠㅠ 내가 너무 엄살인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원래 그 병이 엄청 힘들어..약물 치료 자체가 약물로 호르몬을 강제조절하는 거라서..힘내
약물 치료 하다가 괜찮아져서 끊어도 재발확률 높아서..완치가 거의 없는 병이라고 봐야 돼 몸관리를 잘 해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갑상선 호르몬때문에 고생하는사람 생각보다 흔하더라 나도 몇년전에 치료하고 지금은 약 끊을 정도로 괜찮아졌어 정기적으로가서 검사하긴하지만! 자도자도 피곤한건 증상이니까 너무 신경쓰지말고 억지로 버티려고도 하지말고 마음이 가장 편한것도 중요한거같아얼른 건강해지길 바랄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 장마 기간 길다던데 끝나면 쨍쨍하겠지? ㅠㅠ
9:51 l 조회 1
긁혔네 <<< 이 말 진짜 지능 떨어지는 것 같음
9:51 l 조회 3
오래 보려는 남친과 통금 두는 부모님 사이에서 죽겠어
9:50 l 조회 3
50대한테는 40대초도 어린가
9:50 l 조회 5
잘생기고 능력있는데3
9:50 l 조회 9
옆광대 사라져버렸으면...
9:50 l 조회 3
인천공항 몇시까지 가야해?1
9:49 l 조회 11
직장인들아 오늘 뭐해1
9:49 l 조회 8
이직하고싶은데 뭔가 미안해서 이직 못 하겠어1
9:48 l 조회 17
무진장세일로 가방 사려는데 골라줘요3
9:47 l 조회 45
회사입사할때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이것만 제출해도돼나
9:47 l 조회 5
Istp들아 너네 이런건 아무의미없는거지? 2
9:47 l 조회 10
뻘하게 중국인들과 일본인들은 한자를 어떻게 외우는 거야?4
9:47 l 조회 23
우리집은 엄빠 별거한지 꽤 됐는데 등본제출할때마다 신경쓰여
9:46 l 조회 14
원신 스네즈나야 신캐 노이 얘 혹시 게임을 잘못찾아온거 아냐??1
9:45 l 조회 9
별러 안친한 직장상사 축의금 2
9:45 l 조회 17
먼가 수상하게 요즘 날씨 좋지않음???....2
9:43 l 조회 100
스트레스받아서 심장아픔1
9:43 l 조회 22
비혼얘기 나오니까 하는말인데 비혼익들5
9:43 l 조회 49
제주도 장마 언제쯤이야?
9:4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