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966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2
이 글은 4년 전 (2021/8/13) 게시물이에요
지금은 삼수생이고 작년에 반수로 바짝 공부하면서 살이 엄청 빠졌단 말이야.. 처음에는 별 생각 없었고 그냥 스트레스 받아서 그런 줄 알았는데 나중에 갈수록 머리카락도 빠지고 갑자기 한 쪽 눈이 못 봐줄 정도로 튀어나오기 시작해서 수능 끝나고 병원 가보니까 뭐지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라는 거야. 정상수치보다 좀 많이 높아서 3-4배 정도 더 나왔고 눈도 그레이브스 병이라고 항진증 때문에 한 쪽 눈 안이 부어서 약물 치료 받고 그랬어. 그래도 눈도 지금 엄청 괜찮아졌고, 다들 앓는 병이라니까 나만 그런 거 아니겠지 하고 생각하는데 ㅠㅠ  

 

이게 내가 과민해서 그런 건 지 모르겠는데 전보다 진짜 집중력이 너무 떨어지고 살도 막 찌고, 특히 손 떠는 게 진짜 심하단 말이야… 진짜 잠도 엄청 오고. 몸도 너무 피로하고. 지금 막 공부 땡겨야 될 시기인데…. 너무 괴롭다 ㅠㅠ 내가 너무 엄살인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원래 그 병이 엄청 힘들어..약물 치료 자체가 약물로 호르몬을 강제조절하는 거라서..힘내
약물 치료 하다가 괜찮아져서 끊어도 재발확률 높아서..완치가 거의 없는 병이라고 봐야 돼 몸관리를 잘 해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갑상선 호르몬때문에 고생하는사람 생각보다 흔하더라 나도 몇년전에 치료하고 지금은 약 끊을 정도로 괜찮아졌어 정기적으로가서 검사하긴하지만! 자도자도 피곤한건 증상이니까 너무 신경쓰지말고 억지로 버티려고도 하지말고 마음이 가장 편한것도 중요한거같아얼른 건강해지길 바랄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토익 공부 하나도 안하고 675 나왔는데 인강들을까 학원갈까
13:29 l 조회 1
피부 요즘 좁쌀? 오돌토돌하게 뒤집어 지는데 이거 어카묘 (ㅅㅈㅈㅇ
13:28 l 조회 1
블루베리 한가득
13:28 l 조회 3
서울이랑 지방 체감상 가장 큰 차이
13:28 l 조회 4
18살차이가 많이 나는거면 32살 50살도 놀랄 정도야?4
13:27 l 조회 9
웩 어제 술 같이마시던 오빠 눈웃음치던거 생각나서 토나옴
13:27 l 조회 7
작년에 집근처에서 러브버그 한번도 못봤는데 올해 갑자기 엄청 보임
13:27 l 조회 3
내년 서른인데 이제 7000모음2
13:26 l 조회 15
날씨얘기로 스몰톡 걸어도 될까2
13:26 l 조회 7
스타듀밸리 안맞아서 지우고 다시 해볼까 고민중인데 리뷰보니까3
13:25 l 조회 11
가슴 자연적으로 큰게 뭐가 즇다는지 잘 모르겠음8
13:25 l 조회 37
32강 갈줄알고 담주에 축구장케이크 만들기 특강 잡아놨는데2
13:25 l 조회 27
남자 계속 만나자고 약속 잡는거는 그래도 호감은 있다는건가 1
13:25 l 조회 8
샌들 살말 해주라!! 어때??1
13:25 l 조회 13
자아가 비대한게1
13:24 l 조회 18
술똥지린다1
13:24 l 조회 10
다이어트.. 해쉬커피에 파는 제로 바닐라 그거
13:23 l 조회 8
남자들은 좋아하면 티 무조건 내지?5
13:23 l 조회 57
집도 돈도 없으면서 애낳으려고 하는사람들 많네4
13:22 l 조회 55
솔직히 토익 시험보는 시간 너무 빠르다고 생각함4
13:22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