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983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7
이 글은 4년 전 (2021/8/13) 게시물이에요
우리동네 무슨일이야.. 화이자 5개씩 풀리고 그러네 아스트라제네카는 그냥 상시구비수준이고
대표 사진
익인1
10부제 예약 시작해서 그런거가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긴 아제만 많다 따흐흑 부러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도 아제가 진짜 많긴해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화이자 한번에 다섯개씩 뜨고 하루에도 알림 몇 번씩 뜨는 건 첨봐... 금방 마감되긴 하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화이자는 한병에 6명이라서 그날 접종자 숫자가 6의배수+1인 경우면 5개 통으로 내놓는 수 밖에 없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우리는 그래도 화이자는 없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취소해여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0부제 예약되있으면 아예 잔여백신신청안됨 취소하고 해야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잔백 16일부터 가능!! 10부제 예약된건 취소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제는 11개 남는 병원도 있음ㅋㅋㅋ 오늘 알림신청한 5개 병원 다 풀리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우리 지역만 치열한건가 난 오늘도 실패했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AZ는 진짜 많이 남도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제 10부제 시작하니까 굳이 잔여맞으려고 안하나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1차 맞았는데 2차 계속 밀ㄹ리고있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스트라제는 엄청많은데 화이자나 모더나는 풀리지마자 사라지더라ㅜ 그래서 어제 진짜 힘들게 잡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우린 화이자 뜨면 순삭임..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스트뭐는 50세 이상가능이지?? 화이자랑 모더나는 우리동네에서 못 봄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0세 이상으로 바뀐것 같드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헉?? 20대는 못맞아? 화이자랑 모더나만 가능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는 건 모르겠는데 카톡 잔여백신 예약은 50대부터래! 접종도 안하는 지 예약만 안되는 간진 모르겠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헉 그렇구만ㅜㅜㅜ 고마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제만 주구장창 보는 중 ...화이자 ..없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풀리자마자 누가 채감 ..대체 누군데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제는 많은데 화이자,모더나는 없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기도 아제만 있네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필테 가격 얼마가 적당해?
18:16 l 조회 4
요즘 유튜버들 임신 소식 들리니까 진짜 출산율 올라간거
18:16 l 조회 12
다들 삼전 평단 몇이야??? 1
18:16 l 조회 7
오버워치 메이드리퍼 왜 안 내줘ㅠㅠㅠㅠ
18:15 l 조회 3
간호익들아 나 궁금한게1
18:15 l 조회 8
25살 연애경험 9번이면 많은건가? 5
18:15 l 조회 17
13호 익들아 비비크림 뭐 써?
18:15 l 조회 3
보통 면접에서 점심식사 제공된다고 말하면 식대 포함이야? 별도야?1
18:14 l 조회 10
얘들아 얼음물에 밥 말아서 불닭소스 넣어 먹는 거 맛있다
18:14 l 조회 4
국장 못믿겠어서 삼전 팔고싶다…
18:14 l 조회 5
이번주 생각보다 시원한듯
18:14 l 조회 5
학교에 음침해보여서 좋아한 사람이 있었는데1
18:14 l 조회 18
머리할때나 네일할때 진짜 너무 엉덩이 아프고 졸림
18:14 l 조회 3
첫출근하고 바로 런 함
18:13 l 조회 19
식당에 밥먹는데 밑에 벌레가 계속 너무 많아서1
18:13 l 조회 17
근데 경찰은 왜 머리도 좋아야 할까?7
18:13 l 조회 29
시원한아이스티 먹고싶은데
18:13 l 조회 3
이정도로 마운자로 처방 가능할까?1
18:13 l 조회 10
이제 도약계좌 넣은지 딱 2년됐는데 미래적금으로 갈아탈지말지6
18:13 l 조회 14
내가 해결 못하는 일에 스트레스 받는데 어떻게 해1
18:13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