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252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
이 글은 4년 전 (2021/8/15) 게시물이에요
전시에 아들 하나가 죽었던 둘이 죽었던 다 슬픈거 아니야? 얼굴도 모르는 어떤 부인의 아들 넷 중 셋이 전사한게 왜 육군참모총장까지 동요시켜서 구출팀까지 꾸리게 만드는거임?
대표 사진
익인1
4명 중에 4명 다 죽으면 자식이 모조리 죽는거고 4명 중 3명 죽으면 그래도 1명의 자식은 남아있는거니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4명 다 죽으면 그리고 그 가족의 대가 완전히 끊기는 거잖아. 뒤에 남아서 먼저 간 사람들을 추억해줄 사람이 완전히 사라지는 거잖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쓰니는 아닌데 왜 얼굴 모르는 사람의 자식까지 그렇게 신경써 주는 거야?? 영화는 안 봤는데 글 내용이랑 댓글 보고 궁금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측은지심? 자식 2명 있는데 2명 다 죽는 일은 그나마 꽤 흔할수있지만 4명이나 되면 엥간해선 다 죽을 일 드물잖아
근데 국가의 일을 위해서 4명이 다 죽은거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공감능력 망했네.. 아들 두 명 뿐인데 둘 다 죽은 집안도 있었을거아냐 라이언 말고도 대 끊기는 집안 숱하게 많았을텐데 왜..저렇게 많은 군사를 동원해서 찾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자식 2명 있는데 2명 다 죽는 일은 그나마 꽤 흔할수있지만 4명이나 되면 엥간해선 다 죽을 일 드물잖아
근데 국가의 일을 위해서 4명이 다 죽을 위기인거잖아
심지어 딸이라도 한명 있어서 최소한 한명이라도 자식이 남을 수 있었던것도 아니고,
4명 다 아들이라는 이유로 4명 다 죽었거나 곧 죽을 위기에 쳐한거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게 8명이나 동원시킬 이유는 못 되는거 같아 인터넷에서 영화 관련해서 이것저것 찾아보니까 알겠어 이건 그냥 이해의 문제가 아니라 의견 차이인거 같아 댓글 달아줘서 정말 고마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흠 그럴수있지 참고로 저때 이후로는 사회에 아들 1명은 남기는걸로 몇십년동안 유지되었던걸로 알아 우리 아빠도 그래서 면제!
다만 요새는 다시 그런거 신경안쓰고 군대 끌고가는거보면 너처럼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지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영화 보면서 그 생각했어... 라이언 한명 구하자고 도대체 몇명의 아들이 더 죽는건지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http://www.atlas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984

링크에 기사 함 읽어 봐! 나도 급 의문 생겨서 검색해 봄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보니까 개연성 없다는 생각이 든다 극 중에서도 말 안되는거 아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군 특유의 정서를 좀 국1뽕섞어서 만든거죠.

우린 아군을 (구하기) 위해서라면 손익계산을 따지지 않는다 - 뭐 이런 개념.

블랙호크다운이나 전쟁을 리얼하게 그린 영화들 봐도 '적군 사이로 아군부상병 포로 한명 구하러 가서 수십명이 죽고 다치는 한이 있어도 우린 절대로 그 한명을 두고 오지 않는다' 이게 미군이 나오는 영화에 미군병사들을 설명할때 나오는 일종의 불문율. 뭐 플래툰같은 충격적인 영화도 있긴 했었습니다만 ;

타커뮤 유저 글인데 이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이런 전개가 나온 이유가 궁금하다면 그냥 참고할만 한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넷플 프리미엄멤버쉽 추가멤버 잘아는익있어?
1:03 l 조회 3
진짜 주6일 출근하는 사람 대단하다
1:02 l 조회 7
얘들아 바뀌었어
1:02 l 조회 10
보통 애정표현을 똑같이 하길 바라는 건 아니잖아
1:02 l 조회 7
승모근 오른쪽이 더 큰데 .. 몸이 전체적으로 좀 비대칭인듯1
1:02 l 조회 3
수도권엔 왜 이쁘고 옷 잘입고 스타일 좋은 사람들 많아?2
1:01 l 조회 16
여름방학 끝나야 만19세다 2
1:01 l 조회 7
니한테 암내날까 너무 걱정 돼!10
1:01 l 조회 17
왜 이렇게 살기가 싫지..
1:01 l 조회 5
스트레이트 체형 옷 입는 것 좀 배우고 싶어서 유튜브 찾아보는데2
1:01 l 조회 8
왜 항상 머리카락이 한쪽만 내말을 안 들을까?
1:00 l 조회 2
ㅈㅂ!!!! 잠수관련 질문있어 익들아!!! 5
1:00 l 조회 18
인스타에 누가봐도 성형 많이 한거 티나는 사람들 부모님 사진은 진짜 예쁘고 잘생겼는데4
1:00 l 조회 18
연봉 6000만원이면 청년도약계좌 유지가 맞겠지?2
1:00 l 조회 11
일본 엄청 귀여운 애니에 무서운노래 부른사람 아는익 잇어..? 유튜브에 있었는데ㅠㅠ
1:00 l 조회 8
스토리에 놀사람 올리는거 길티야?1
1:00 l 조회 8
찜질방 혼자 가도 재밌을까?1
1:00 l 조회 10
손님이 내 앞에와서 욕한게 아니라 그런게 아니라 전화로 "사장 병shin z ral이야” 이런거는 신고 못하나?1
0:59 l 조회 15
흙수저인 내가 비혼주의인 이유 7
0:59 l 조회 20
마스크팩 추천한다1
0:59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