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544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
이 글은 4년 전 (2021/8/17) 게시물이에요
알게 된지 이번 년도 2월에 넷상에서 만나가지고 이때까지 알게 된 사람들이 있어 어느 날 같이 디코 하면서 게임하는데 한 사람이 자기는 실제로 만나는게 아니면 친구라고 생각 안 한다는거야 그래서 다른 사람이 그럼 우리는 어떻게 생각 하냐 물었는데 친하기는한데 친구라고 생각을 안 한다는거야 이거 듣고 분위기 좀 정적났거든 그 사람 빼고 나머지 사람들은 다들 엄청 친한 친구라고 생각한거 같아 나도 마찬가지였고,, 하루도 빠짐없이 같이 전화 하면서 게임 했고 그 중에서 다른 사람들 중에 2명은 나랑 실제로 만나서 논 적도 있어서 더 그렇게 생각 했단 말이야 상관 없는 얘기일수도 있는데 동생 중에 한 명도 우리는 얘가 틱톡커에 인스타도 몇 천명이 팔로우 하고 협찬도 자주 받아서 엄청 인싸인줄 알고 놀렸거든 그럴 때마다 맨날 자기는 학교에서는 엄청 소심해서 맨날 자기만 한다고 우리들이랑은 너무 좋다고 진짜 친구들보다 우리가 더 좋다고 그랬었단 말이야 근데 저 말 듣고나니깐 우리가 너무 이 관계에 과몰입한거 같고 너무 각별하게 특별하게 생각한건가 서운한거야.. 다른 사람들도 실제로 만난게 아니라면 친구가 아니라고 생각 할까..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랜선 친구는 친구 아니라고 생각하긴 해.. 실제로 만나서도 친하면 몰라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저 사람이 우리 언제 만나냐고 얘기도 꺼냈ㄷ거든 ㅠㅜㅜ 이건 뭘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안 만나면 친구라고 생각 안 드니까 만나자는 것 같은데? 친하게 친구로 지내고 싶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음을 나눴으면 친구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저기서 두 명은 작년에 알았고 같이 만나서 놀기도 했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구를 어렵게 생각할 필요가 없다고 봐 실제로 만나기도 했으면 더할 나위 없는 거 아니야? 친구 맞어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바사겠지만 나는 랜선친구들이랑 멀리살아서 아직 만나지는 못했지만 줌키고 자주놀기도하고... 그래서 친구라고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지? 나도 엄청 사람을 좋아해서 조그만한 인연도 특별하게 생각하거든 ㅠㅠ 그래서 더 서운한거 같아.. 저 말 듣고 저 사람을 다른 사람들처럼 못 대하겠어.. 나만 너무 칰한 사이라고 생각하는걸꺼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반곱슬 + 파마머리인데 좀 붕 떠서 확 정리하고 싶은데 뭐라고 해야해? ㅠ2
21:35 l 조회 5
앱으로 만나러 가본다
21:35 l 조회 7
귀뚫은곳에 계속 고름차는데 이거 그냥 귀걸이차면 안될라나
21:35 l 조회 4
엘베에서 할아버지가 대학 서울이냐 물어봄;;ㅜ3
21:35 l 조회 13
만오천원정도 쓰려는데 간식을 살까 고기를 살까1
21:35 l 조회 5
남익인데 20대중반이상 여익들 댓글달아줘 ㅈㅂ
21:35 l 조회 14
직장에서 남자도 여자 질투함?
21:34 l 조회 4
대기업 말고 ! 일반 사기업 행정직렬은 성과급 많이받아?
21:34 l 조회 3
최애 남돌 얼굴이 넘 좋아서 닮게 시술하고 싶음
21:34 l 조회 3
kbs한국어 따본사람? 얼마나 걸려?
21:34 l 조회 3
아니 태우러 가는거 진ㅉㅏ 귀찮네 1
21:34 l 조회 16
낮밤 바뀌어서 지금 일어났는데 머리 감을까 말까
21:34 l 조회 2
님들은 남친이 아는 동생 잠시 보고 온다 하면 성별 물어봐??4
21:33 l 조회 7
여자 167에 49 이면 많이 날씬한 편 이야?5
21:33 l 조회 17
공시생들아 다들 공부땜에 연락 끊겼던 친구한테 다시 연락할거임?
21:33 l 조회 5
난 주식 관련해서 내 친구가 대박이라고 생각.. 3
21:33 l 조회 15
결혼할거면 세심한 사람이랑 결혼해야함1
21:33 l 조회 11
애비 싫은건 언제 없어지냐
21:33 l 조회 9
익들이라면 취업 자리 어디가 나아? 1
21:33 l 조회 8
일머리 없어서 퇴사하고 싶음
21:3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