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8875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성 사랑방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근데 보통 여우과 여자들은 안 뚱뚱해?
319
4년 전
l
조회
90332
인스티즈앱
이 글은 4년 전 (2021/8/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친이 그러던데 난 개인적으로 외모랑 상관없다고 생각해서
11
26
11
1
2
둥이190
아 얼굴이 여우상인줄 알고 살이 있으면 아무래도 덜 여우상처럼 보이겠지? 이러고 있었넹..
4년 전
둥이191
남자나 여자나 여우과는 뚱뚱한 사람 거의 없는 거 같음 뚱뚱하면 그 여우과 느낌이 안 살아서
4년 전
둥이191
뭐야 얼굴 여우상 아니었어??......
4년 전
둥이2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왜케 웃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둥이249
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 북극여우 느낌 날 수도 있잖아!
4년 전
둥이255
앜ㅎㅋㅎㅋㅋㅎㅋㅎㅋㅋㅎㅋㅎㅋㅎㅋ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ㅍㅋㅍㅋㅍㅋㅍㅋㅎㅎㅋㅎㅋㅍㅋㅍㅋㅍ
4년 전
둥이318
나도 이건줄
4년 전
둥이319
이댓글 짱기엽고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둥이192
뚱뚱하고 못생기면 여우짓을 할 수 있을까
아무도 안 넘어갈 듯
날씬하고 예쁘장해야 여우짓 넘어갈 것 같은뎅
4년 전
둥이193
여우짓 <- 이거 자체가 사람 홀리고 꼬시는거 아닌가?? 당연히 기본적인 외모가 뒷받침되어야 하지않낭 반대로 생각해도 잘생긴 남자가 fox짓 하는거는 잘생긴 트레쉬.. 하고 넘기는데 못생긴 남자면 얘 뭐하는거지??? 할듯
4년 전
둥이196
22 여우짓은 애초에 외모가 기본 전제인데ㅋㅋ 외모가 떨어지면 비호감만 사는거임
4년 전
둥이296
33 그니까 ㅇㅇ 나도 이렇게 생각함.
뭐 근데 댓 보니까 뭔가 아우라나 매력이 있으면 그걸로 커버 쳐지기도 하나??
4년 전
둥이194
체형 외모로 규정지을 수 없는.. 그 사람 홀리는 그 느낌이 있어야 함..
4년 전
둥이197
대학과 중에 여우과가 있는줄알았네... 이게뭐람
4년 전
둥이198
뚱뚱한 여자가 여우짓 하면 꼴깞 떤다고 하지....
4년 전
둥이224
엌ㅋㅋㅋㅋ 넘 인정
4년 전
둥이199
뚱뚱해도 예쁘장하고 잘 꾸미는 여우일 수 잇지 근데 뚱뚱 못생이면 여우짓하는 게 하나도 안 먹힐 듯
4년 전
둥이200
체형이랑 성격은 다르니까 그리고 여사친 포지션 여우들도 있잖아
4년 전
둥이203
외모랑 상관없음 ㅎㅎ
4년 전
둥이206
못생기고 뚱뚱한 애가 여우짓하면 여우짓이 아니라 걍 비호감임ㅋㅋㅋㅋㅋ
4년 전
둥이207
그런의미의 여우는 외모보단 사회성, 머리가 좋아야됨
윗사람한테 아부도 잘하고 사람들 자기편으로 만들줄알고
4년 전
둥이207
사회성 떨어지는애들중에 여우는 못본듯
4년 전
둥이210
통통까진 봄
4년 전
둥이210
근데 예뻤음
4년 전
둥이212
뚱뚱하면 여우짓이 안먹힘 ㅋㅋㅋㅋ
4년 전
둥이213
여우짓 하는 뚱뚱항사람 -> 존재
여우짓 하면서 넘어오게 하는 뚱뚱한 사람-> 소수
4년 전
둥이214
어느정도 날씬하고 예쁜게 팩트지
남자들이 겉모습으로 혹할만한 여자들이
주로 여우짓하는거.. 어장관리도 잘하고
이건 반대도 마찬가지잖아
남자도 잘생겨야 늑대짓이 늑대짓같지
별로 안잘생겼는데 그러면 그냥 어이없지
4년 전
둥이215
뚱뚱하고 못생기면 여우짓을 거의 못할걸? 자존감이 낮아서..
4년 전
둥이216
나 왜 여우상이라 생각했냐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둥이217
여우과 뭔 대학교 과 이름 줄임말인줄 알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둥이219
뚱뚱하고 못생긴 사람이 여우짓하면 다 티나고 남자애들도 싫어함... 앞에서는 티 안내도 자기들끼리 막 조롱하던데
예쁘고 날씬한 애들이 여우짓하면 여우짓인지 구분 못하고
뚱뚱하고 못생긴 애들이 여우짓하면 꼴에 여우짓한다고 다 알아봐서 걔를 여우라고 구분자체를 안하더라
4년 전
둥이220
예쁘고 잘생겨야 여우짓이지 못생기면 임
4년 전
둥이221
ㅋㅋㅋㅋ모야이글은?? 글고 애초에 생각좀만 해바라.. 남자뚱땡이가 여우랍시고 팔출렁거리는데 어깨동무하고 웃으면서 이중턱 보이게 웃고 옷 꽉끼는데 몸 밀착하면 너야말로 꼬셔지겠음..?
4년 전
둥이222
간단하게 생각해바.. 꼬셔지겟어..?
4년 전
둥이223
찐못생 아니고 평범 이상만 되면
결에 따라 반응 다를것같아
여우짓도 밉상심술짓이 있고 매력적인 여우짓이 있지
4년 전
둥이226
나 봤음 뚱뚱 여우과
4년 전
둥이226
근데 뚱뚱과 통통 사인데 얼굴이 개이쁨 ,,
4년 전
둥이229
앙큼불여우 모여랏~~
4년 전
둥이231
'류' 라는게 잇긴함... 유전자 적으로 없을수가없지
4년 전
둥이227
외모로 호감이 없는 상태에선 여우짓이 먹히기가 힘들지... 걍 쳐다만 봐도 좋은애가 생글생글 웃으면서 얘기하면 심장이 콩닥콩닥하니까 무슨말이든 수긍이가는거지 쳐다봐도 아무런 감흥이 없는데 이상한 소리하면 차단할꺼잖아.
4년 전
둥이233
얼굴상이 여우상 말하는건줄..
4년 전
둥이236
얘는 또 뭐여.....?
4년 전
둥이239
ㄴㄴ 내 친구 통통? 똥똥? 한데 그래 근데 넘어가는 사람이 없어서 욕 안먹는듯
4년 전
둥이240
통통은 많이 봄...애교많으면 남자들 좋아하더라
4년 전
둥이241
오히려 늘씬한여우많이 못보고
그냥 겁나평범한데 여우짓하는거봄
그래서 남자들은 눈치못채는데 내눈엔 다보임
그리고 예쁜애들은 여우짓안해도 남자가 꼬일테니?
4년 전
둥이242
왜냐면 관심이 있거나 애초에 썸이면 모를까 그 외에 이상형 밖의 뚱뚱한 사람이 여우짓하면 애초에 호감이나 이런거 1도 안느껴지기때문에 여우로 인식자체가 안돼서 그래
남이볼때 여우짓이다 이런 거 알아차릴 순 있어도 당사자한테 1도 영향없기 때문에...
4년 전
둥이247
여우바이여우
4년 전
둥이248
내친구가 그래 본인이 팜므파탈인줄 알고ㅎ 근데 그게 안먹혀서 그렇지
4년 전
둥이251
딱 그런 느낌이지 한창
남자 여우 글 핫했을 때
글 맨처음에 남자 여우짓이란
일단 잘생긴 얼굴이 기본 디폴트입니다
라고 했었어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둥이257
외적인거랑 별개로 그런사람 있긴 있던데..
4년 전
둥이258
근데 이렇던 저렇던 여우는 싫음 그리고 뚱뚱하고 통통하고 매력있는 사람들은 다 애인있음
4년 전
둥이259
보통 안 뚱뚱하냐고만 물어본 거고, 꼬시는 행동을 하는 뚱뚱한 사람이 있는지 없는지만 답해도 될 텐데....
4년 전
둥이260
내친구 비만정도인데 애가 행동이랑 말이 진짜 사람 잘꼬시는 그런식으로 해서 이성 잘꼬임..
4년 전
둥이263
ㄹㅇ여우는 외모든 몸매든 상관없이 어쩌다보니 내가 홀려있어야 여우라 할수있는거 아닌가
여우인거 티나면 그건 여우인척하는 여우아닌애가 되는거같은데
4년 전
둥이264
뚱뚱하면 여우과가 아니라 돼지과 아닌가?
뚱뚱하면 여우짓해도 안넘어갈듯
4년 전
둥이3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둥이265
여우랑 외모는 상관없는데 예쁘고 날씬하면 여우짓이 통하고 아니면 안통하는거
4년 전
둥이266
보통~마름이 많은듯
4년 전
둥이267
여우짓 해서 여우과라고 느껴지는 애들은 일단 그런 느낌 아닐까ㅋㅋㅋㅋㅋ 나보다 잘나야지 여우짓도 여우짓 같지
4년 전
둥이267
아님 걍 같잖을듯
4년 전
둥이268
못생기고 멸치같은애가 벽치기하는데 명치치고싶었음
그냥 외모가 평균이하이거나 비호감이면 꼬르깝
4년 전
둥이269
뚱뚱한데 여우과는 거의 없지,,홀리지 않고 이라 생각하것지
4년 전
둥이270
뚱뚱은 못 본듯
4년 전
둥이271
좀 인정 남자도 마찬가진듯
4년 전
둥이271
잘생긴 선배가 그럴땐 ㅇㅅㅇ...! 했는데 내 취향 아닌 하나도 안꾸미는 동기가 그럴땐 ㅇㅅㅇ,,? 뭐야 이랬음
4년 전
둥이96
ㄹㅇ 솔직히 이건 남녀 바꿔도 똑같음
4년 전
둥이274
솔직히 난 통통을 더 많이 봤어 여우 중에 완벽한 애는 못 봄 ㅋㅋ 그래서 보면 웃겨 좀
4년 전
둥이277
와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둥이275
뚱뚱한데 여우짓하면 도망갈듯
4년 전
둥이276
아닌 것 같은데 주변에 그런 사람 여럿 있어서...
4년 전
둥이279
뚱뚱한건 본적없고 아기고양이상,토끼상같이 귀욤쓰한 상에 이쁘장 느낌...
4년 전
둥이280
상대적으로 잘 안먹히긴 하지 여우짓이
근데 그래도 있음 ㅋㅋㅋㅋㅋ
예쁠수록 더 많은 남자한테 그러지만
아니라도 만만한 남자들한테 그러는 애 많음
4년 전
둥이281
일단은 이성으로 봐야 하니까
그리고 예쁘고 잘 꾸밀수록 플러스겠지
4년 전
둥이282
웅 상관없는데 흔히 남자들한테 하는 여우짓은 외모도 중요하게 작용한다 생각해서 ㅎㅎ 이성적인거 제외 여우짓은 외모노상관ㅎㅎ
4년 전
둥이284
외적으로 매력이 없으면 여우짓이 거의 안통할 거 같음
4년 전
둥이285
대학교 때 뚱뚱하고 좀 예쁜 여우짓 엄청 하던 애 있었는데 남자애들 꽤 많이 넘어갔음.. 잘생긴 애도
4년 전
둥이287
뚱뚱한데 여우짓하면 여우짓이라 안느껴질걸...?
4년 전
둥이287
걍 통통이러면 얼굴로도 커버될거같은데 뚱뚱이면 쨋든 외모에 몸매도 포함되는거니까 이성적으로 잘 안끌리지않을까 여우짓이 이성한테 잘보이려고 꾸며내고 어필하는 거니까
4년 전
둥이290
환장이니 최악이니 여혐이니..남자들이 그래도 똑같은건데뭐 ㅋㅋ 여우짓하는 여자 싫어하면서. 뭐 사람마다 생각차이는 있는거니까
난 다 공감함
4년 전
둥이29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뚱뚱해도 여우짓하는 애들 있던데..
4년 전
둥이293
그냥 자기 예쁜거 아는 애들이 하는거라고 생각
4년 전
둥이294
뚱뚱한거랑 별개로 내 기준 외모(?)에 못미치는 애가 여우짓 한다는 거 봐도 그게 여우짓이라는 생각이 안 듦… 그냥 쟤 뭐하냐…? 이러기만 할뿐… 여우짓이라는 걸 자각하지는 못함 그냥 그럼…
4년 전
둥이295
남자눈엔 그럴걸?
뚱뚱한 여우들은 암만 여우짓해봐야
쟤 왜 저러나 싶을거고
날씬한 여우들이 여우짓하면 인상에 남으니까
여우=날씬
이런거겠지 뚱뚱ㅎㅏ면 꼬리쳐봤자잖아
4년 전
둥이298
난또 얼굴 여우상인 애들 말하는줄 알았네
4년 전
둥이299
예뿌니까 먹히는거지 남자 여우짓도 꽤 잘생긴 애들이하니까 한방에 먹히더라구..ㅎㅎ
4년 전
둥이300
나 진짜 크게 데인 애들 중에 객관적으로 봤을 때 외적으로 그리 매력적이지 않은 애가 있었는데 걔 자기 베프 남친도 뺏은 적 있었어 그 남친은 일반인 치고 잘생긴 편이었고 그 베프도 나름 평균 이상이었는데… 참고로 그 애 본인은 플러스 사이즈+무슨 울프컷? 샤기컷인지 아무튼 엄청 부스스한 머리+추리닝만 입고다녔다 여러모로 레전드고 내 인생 최악의 인간 중 하나임
4년 전
둥이303
통통까진 봤어
학원에 있는 남자애들 학기 끝날 때 되면 다 걔 제일 좋아하고 친했음 막 스스럼없이 친한 게 아니라 그런 쪽으로 여지있게
4년 전
둥이304
여우상 말하는 줄 알고 헐 생각해보니까 그렇네 하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둥이305
나는 외모랑 상관 없다고 생각하긴해
4년 전
둥이307
외모랑 상관 X
4년 전
둥이308
뚱뚱하면 못 꼬시니 없지
4년 전
둥이309
외모랑 상관없이 여우짓 하는 애들은 많은데 잘먹히냐 안먹히냐 차이겠지 뭐
4년 전
둥이311
똑같이 여우짓을 해도 뚱뚱하면 여우짓이라고 못느끼지 않아서 그러는말 아닐까?? ㅋㅋ
4년 전
둥이312
여우상 물어보는줄
4년 전
둥이43
근데 이게 여혐 얘기 나올 부분이야?
이건 누가 생각해도 남녀 바꿔도 똑같은 얘기인데
4년 전
둥이313
외모랑 상관 없이 고르게 분포되어있더라 진짜로..ㅋㅋ 3년 전에 함 씨게 데여봄
4년 전
둥이315
뚱뚱한데 여우짓은 좀 근데 남자한테만 하는 애들도 있는데 친구들 사이에서 여우짓하는 애들도 많음 ㅇㅇ 진짜 그건 인성 타고나는듯 근데 이게 여혐 나올 얘긴가 ㅋㅋㅋ 여자애가 여우짓하는건 나라불문 국적불문하고 하는애들은 죽을때까지 하는건데. 남자도 여우짓 엄청많이하고. 여우짓하는걸 여우짓한다하지 머라함
4년 전
둥이316
아니 뚱뚱한 분도 있엉
4년 전
둥이317
그건 걍 성격이지.. 몸이랑 먼상관..?
4년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7만원짜리 케이크 때문에 기념일 망한 사람
이슈
AD
우정잉이 말하는 찐따 특징
이슈 · 1명 보는 중
[핑계고] 레몬 무스케이크를 먹은 유재석 표정
이슈 · 3명 보는 중
AD
가족이랑 연 끊고 싶다며 올라온 문자 내용...jpg
이슈 · 10명 보는 중
얼마전 이슈된 베트남에서 택시탄 한국손님 뒷이야기
이슈 · 6명 보는 중
원빈 강동원 고수에 유승호만 더해 본 평균 얼굴.jpg
이슈
AD
AD
동성애자인거 티내지 말고 살아라는데
이슈 · 6명 보는 중
법무부, 불법체류 외국인 24세까지 가족들 한국 거주 허용
이슈 · 2명 보는 중
누가 이거 트젠 댓글 같대
이슈 · 5명 보는 중
명품관서 싼거 살때 직원이 하는 생각
이슈 · 4명 보는 중
AD
공무원이 아닌 자를 공무원으로 전환하는 법안이 나왔다고?
이슈 · 1명 보는 중
침착맨 이런 거 보면 되게 감수성 높은 듯
일상 · 5명 보는 중
AD
AD
AI주작사진으로 급발진 꾸며낸 사건반장.jpg
이슈 · 3명 보는 중
홍진호 충격 근황.JPG
이슈 · 1명 보는 중
월 관리비 9억짜리 집
이슈 · 4명 보는 중
AD
손절당한 공시생 친구에게 온 연락.instz
이슈 · 7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미남을 애인으로 만드는 법 ㅇㄱㄹㅇ임
55
혹시 바람기 있는거 어떻게 고치는지 아는 사람 있어?
44
다들 애인 얼마나 믿어??
35
곧 유부남 남익 질문 받아봐도 됨?
112
왤캐 대화가 재미가업지... 다들 이렇게 무미건조해?!
42
현실에는 잘생긴 사람이 별로 없잖아
28
남자들 연애 초반에만 잘해주는거 국룰이야..?
24
사랑방 망했네
25
오늘 재결합했는데 헤어져야할지 판단해줘
30
이게 진짜 헤어졌다 만난 커플일까
22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
15
이성한테 뱁새 닮았단 소리 들어서 기분 나빠ㅜㅜ
16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12
내가 싫어하는 직장동료 만나는거 이해해야돼?
16
기분이 쫌 꽁기한데 어때?40
11
짝
아진짜 할말없게 답장오네
14:56
l
조회 4
9nn일째 잇팁과 사귀고 있는 잇티제 궁물받을래
1
14:56
l
조회 5
남익인데 다짜고짜 밥 먹자 하면 당황스럽지?
14:56
l
조회 5
공무원은 결혼하면 지역 옮길수있눈거야?
2
14:50
l
조회 15
Estj 어케 들이대야함
3
14:50
l
조회 11
카톡 대화는 큰 도파민 없는데 만나면 재밌는 연애하는 둥들 있우?
1
14:47
l
조회 32
소설 같은 얘기 많다
2
14:43
l
조회 25
이별
자기가 연락해놓고 읽씹하는거 뭐야..?
13
14:42
l
조회 39
l
추천 1
한 7개월 만나고 있는 커플인데
4
14:41
l
조회 40
이별
헤어지고 계속 봐야하는 사이일때 피하는거
14:41
l
조회 12
우울증있는 썸녀
9
14:36
l
조회 44
초반 불도저 특징 알려주라
8
14:34
l
조회 67
우왕 진짜 귀신같이 잊혀졌다
14:31
l
조회 27
여자들끼리 외모칭찬 에겐녀는 잘 안하는거같음
9
14:28
l
조회 50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12명 찬성 (목표 20명)
하츠웨이브
9명 찬성 (목표 20명)
탯운
11명 찬성 (목표 20명)
웹소설 지망생방
28명 찬성 (목표 20명)
서인영
6명 찬성 (목표 20명)
김정현
8명 찬성 (목표 20명)
정치 (대한민국)
0명 찬성 (목표 20명)
9명 찬성 (목표 20명)
노브레인
헤붙커플 쿨다운 지나니까 또 헤어지고싶네
1
14:27
l
조회 36
다시 연락할까 말까
6
14:24
l
조회 36
연애 딱 두번 해봤는데 둘 다 키크고 훈훈이었으면
5
14:14
l
조회 69
남자들 겉으론 착해보이는데 기 쎈 상은 어떤 얼굴이야??
1
14:12
l
조회 40
내 마음을 잘 모르겟을때 어떻게 해
8
14:09
l
조회 54
공시생 애인 기다려본적있어?
7
14:07
l
조회 3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56
1
카톡 대화는 큰 도파민 없는데 만나면 재밌는 연애하는 둥들 있우?
1
2
썸남이 있는데 소개팅이 들어왔어
6
3
급상승
다들 재회카톡보낼때 어떤식으로 보냈어?
6
4
초반 불도저 특징 알려주라
8
5
이별
자기가 연락해놓고 읽씹하는거 뭐야..?
13
6
우울증있는 썸녀
9
7
급상승
이별
와 애인밖에 친구가 없었는데 헤어지니까 미치겠음
3
8
내 마음을 잘 모르겟을때 어떻게 해
8
9
한 7개월 만나고 있는 커플인데
4
10
공무원은 결혼하면 지역 옮길수있눈거야?
2
11
Estj 어케 들이대야함
1
12
좋아하면 그 사람이 웃겨?
3
13
재회했는데 너무 억지같아..
17
14
원래 집데이트하면 한시도 빠짐없이 붙어있어?
3
15
소설 같은 얘기 많다
2
16
짝
주변 사람들은 관심있어보인다는데 내가 보기엔 관심 없어보여
6
17
연애중
사귄지 100일째 해외여행 얘기해봤는데
13
18
현애인의 전애인 이름이
2
19
연애 딱 두번 해봤는데 둘 다 키크고 훈훈이었으면
5
20
안될거아는데 이루어질수없는데 왜 못잊겠냐 ㅠ
2
1
정보/소식
[속보] 역대급 급락에 코스피 서킷브레이커 발동
9
2
너흰 한밤중에 절대 계곡 근처도 가지마;;
16
3
하닉스 다시 오르긴할까
11
4
주식 왜 지금 거래정지야?
11
5
내가 계속 하이닉스 떨어질거라고 말했잖아...
18
6
반도체주 이제 사이클 끝난거야?
10
7
솔직히 삼닉 주주들은
18
8
와 난 구라안까고 하닉 떨어져서 행복함
1
9
오늘 주식 왜저래??
7
10
하루아침에 주식 -1300만원 잃음
1
11
내가 저번주 주말에 이번주 조정 크게올거같다고 수익실현 하라고했잖아...
12
주식 안 하면 바보라는 사람들 특
1
13
이번주 하닉 떨어지는건 당연히 예상했었어야지
3
14
주린이 하이닉스 추매하려고 하니까 거부 당했어
7
15
다들 망한 주식중에 왜 샀지 싶은거 있어?
29
16
너네는 회사 상사랑 주말에 만날 수 있어...?ㅋㅋㅋㅋ
8
17
주식 분들 돈 잃었다고 징징거리는거 속시원
2
18
울엄마가 키운 선인장 15년만에 꽃폈대 🌸🌸
6
19
하닉 떨어지는 건 ㅇㅋ 알겠음 근데 미국 반도체는 왜 나락가는겨
8
20
반도체 아닌거에 물린 사람은 더 손 떨림
5
1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
4
2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
23
3
오빠 여동생 카톡 티키타카.jpg
1
4
헌혈의집에 B형 혈액이 가장 많은 이유
3
5
와이프가 싸준 레전드 도시락
1
6
어떤 한국 가수가 바로 생각난다는 프라다 신상
26
7
줄눈시공 대참사
4
8
간호사는 간호사일뿐.... 공부 좀 하세요
9
9
사람들이 인체공부하다 충격받는다는 부분
1
10
출근 일주일차 직장인 후기
3
11
국정조사하는데 선관위 19명 중에 16명이 불출석 했다네..
10
12
죽어버린 식물 구합니다
13
급한 동네당근 나눔
14
깨달음을 얻은 김풍.jpg
15
차이기 직전 남자의 역전 필살기
16
세무사가 본 찐부자들의 공통점
17
함께 비뇨기과 방문한 커플
18
족발집 아들의 장점
1
19
찐빵만두집 세차 서비스
20
해조류와 해초의 차이
1
백현이랑 민경 목격담 신기하다
3
2
지금 하이닉스 사는거 에바임?
23
3
sm 스탭에 진짜 예쁜 사람 있지않음?
10
4
정보/소식
[단독] 김호중, 가석방 허가 결정…6월 30일 출소 예정
6
5
방금 리센느 체감함
2
6
하이닉스 미친거야?
5
7
앤톤은 나아중에 인스타 열 때 원래 쓰던 계정 열어주면 좋겠다....
3
8
요즘 중국 항공권
11
9
보통 돌들 제대하면 당일날 라이브 키나??
4
10
리센느 진짜 다 예쁘긴하다
2
11
엥 아크 해체하네 ....
12
인형이 너무 비싸서 그냥 만들어봄
9
13
땀 많은 익들 여름에 땀 나도 그냥 회색이나 땀나면 티 날 색깔 입어?
17
14
정보/소식
넥슨, 신작 명칭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로 확정? "원작 추억·경험 계승"
15
라이즈 빵 먹었는데 멍룡이 나옴
2
16
리센느 노래 러브 어택보다 데자부, 핀볼이 더 좋아
1
17
하이닉스 서킷 걸렸네
3
18
간호사익 중에 간호사 직업이랑 잘 맞는 사람 있어?
3
19
간헐적단식 16시간
3
20
투바투 영원럽 원래 제목 뭐라고 읽ન?
5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