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914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9
이 글은 4년 전 (2021/8/19) 게시물이에요
향수 선물 받으려고 말하려다 생각해보니까 

내 향수 냄새 맡을 사람이 없다나...? 다 마스크쓰고....?
대표 사진
익인1
마스크 써도 향 다 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스크 써도 향수 냄새 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청나게 칙칙칙 안 뿌려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움 엄청나게가 어느 정도지? 그냥 손목이랑 목 옷 끝자락 이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딱 그정도 뿌려
알려줘서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스크써도 냄새나! 난 그래서 맨날 뿌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그렇군 근데 찐하게 뿌리는(?) 스타일은 아니라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갠츈갠츈 나도 진하게 안 뿌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오히려 요즘이 향수 뿌리기가 좋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색조화장을 해도 의미가 없으니까 향수 매출이 높아졌다는 말도 들은 거 같은데..
실제로 나나 내 주변에서 향수 구매욕이 높아짐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내가 향수가 사고 싶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마스크 쓰고나서 향 잘 못 맡은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사실 나도 그래... 남한테서 나는 냄새 맡은 기억이 별로 없어서 생각해보니까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스크 써도 향 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쓸때처럼은 못맡는거 같은데 나긴 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하게 안 뿌려도 다 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스크 써도 은은하게 잠깐 향 맡아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긴 다 ㄴㅏ!
스쳐지나가거나 옆에 섰을때 특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스크써서 얼굴보다 메이크업보다
향이랑 패션 몸태? 같은게 더 중요해진거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그렇게까진 관심없어서 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스크 써도 다 뚫고 들어와서 조금만 뿌려도 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친구들이 냄새 좋다고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가까이오면 맡아지더라..근데 보통 향좋은 가벼운거말고 좀 파우더리하고 달달해서 훅들어와서 어지러운게 많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걍뿌리고다님 어쩌다가 만난 사람이 맡으면 더 기억잘할까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뭐 만나는 사람이랑은 가까이 만나는 건 똑같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래도 가끔 나긴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히려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히려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달라고 해야겠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히려 방에서도 향으로 기분 전환 하고싶어서 향 제품 많이 사기도 하고 (섬유향수로라도)
어릴때에 비해 향수를 많이 좋아하게 되어서 아무래도 많이 사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에는 이미 캔들워머랑 방향제 그득그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스크 써도 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스크를 뚫고 들어오는 게 뭔가 좋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한 과후배 축의금
10:41 l 조회 1
아니 하이닉스 개열받아 ㅠㅠㅠㅠㅠ
10:41 l 조회 4
하닉 얼마까지 오른다고 봄??1
10:40 l 조회 6
검정색 염색 물빠지는 거 보기 싫은데ㅠ 무슨 색으로 염색해야 해..? 2
10:40 l 조회 5
키정병은 절대 치유 안되겠지..4
10:40 l 조회 17
주식 모으기 해놓고 계좌 안들어갔더니
10:39 l 조회 15
익들 20대 중후반이고 예쁘다는말 엄청 듣고4
10:39 l 조회 10
앤티앤스 먹을까 크리스피 먹을까2
10:39 l 조회 7
하닉 당연히 조정오긴 하겠지 근데 3백만원 이상일때 10%빠지고 다시쭉올라가고 이럴듯1
10:39 l 조회 14
연저펀 이거 옛날에는 한 40대에나 하라고봤는데1
10:39 l 조회 7
625참전용사지원하는카페욕하는거뭐냐
10:39 l 조회 7
상사가 자꾸 하품을 소리내서 하는데 본인은 모르나 3
10:39 l 조회 8
교수님한테 한학기 동안 좋은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제 넘엎3
10:39 l 조회 11
생리 일주일 지연인데....산부인과 갈말??2
10:38 l 조회 7
공시 장수생한테 "너가 더 잘할 수 있는 게 있다고 생각해" 이 말 괜찮아?4
10:38 l 조회 16
bts 손흥민 봉준호 삼전 하닉 렛츠고1
10:38 l 조회 6
사주에서 올해 좋다고 했는데 올해 왜캐 유난히 힘들까?4
10:38 l 조회 13
친구 말하는 거 왜케 재수없지 1
10:38 l 조회 11
이쁜애들은 어딜가나 행복하네 1
10:38 l 조회 9
본인이 먼저 인사하면 죽는 상사들 개싫다ㅋㅋㅋㅋㅋㅋ
10:37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0